런@E_RRun·3h굳이 캇쨩인 이유는 서로 뻐큐 좀 하고 배 벅벅 긁어도 ㄱㅊ을 것 같아서요 오챠코 이즈쿠는 딸래미 아들래미라 ㅠㅜ 내 가나지들 왓니 할밖에..翻译 한국어00027
프로토@nha_proto·3h@E_RRun 도련님 차고넘치는 재산으로 발랑까진 짓만 하려고 한다네요;, 즈쿠 어떻게 저렇게 발랑까지게 자랐는지 자신의 과거 교육을 돌아보는중翻译 한국어10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