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6.7K posts

아이

아이

@aedadada

그대와 난 함께 영원할까?

加入时间 Temmuz 2024
83 关注82 粉丝
置顶推文
아이
아이@aedadada·
아이 tweet media
ZXX
0
0
3
226
아이
아이@aedadada·
@love_letter_uou 우리땡이.... 땡이가 말을 걸어줘서 난 참 기뻣다네 지금은 돌고 돌아 큐빅 피어싱이지만... 대학 와서 처음으로 벚꽃놀이도 하고 사진도 찍고 참 좋았어... 꺄꺄대에서의 얼마 없는 좋은 추억 내가 다니는 우유대도 꺄꺄대 안에 있으니까 다음 해에 벚꽃 같이 보자🌸
한국어
0
0
0
4
아이
아이@aedadada·
#지잡아놀자 출석부르는데 A가 대답을 안 함 교수님이 어디갔냐고함 A친구가 지금 오고있다고함 B를 부름 B도 없음 A의 친구가 말하길 B도 같이 오고 있다고 함
한국어
0
0
0
335
아이
아이@aedadada·
피임약삿음 이번달은 생리 미루는 거임ㅋㅋ 개꿀
한국어
0
0
0
19
아이
아이@aedadada·
@ov3_h_ 쌰갈!!!! 삼김주제에맛없고난리
한국어
0
0
1
7
아이
아이@aedadada·
@Rinae820 이런식으로할거면장사접어!!!!!
한국어
0
0
0
5
아이
아이@aedadada·
너무맛없는것만먹음 맛있는걸로 보상받고싶어
한국어
1
0
3
67
아이
아이@aedadada·
하루종일 맛없는 음식 (존나짠삼각김밥, 컵라면, 식감이상한어묵바) 먹고 탄산수처마시는중 아 맛있는 음식으로 보답해야한다니까?
한국어
0
0
1
54
아이
아이@aedadada·
@ov3_h_ 삼김이랑 어묵바 먹엇는데 십새끼였음 삼김실패한적처음임
한국어
1
0
1
11
아이
아이@aedadada·
@ov3_h_ 이제일어낫니 밥먹자
한국어
1
0
1
13
아이
아이@aedadada·
당분간삼김안먹을듯...
한국어
0
0
1
60
아이
아이@aedadada·
어우 입맛없어 아까 먹은 삼김도 너무 짜고
한국어
1
0
2
63
아이
아이@aedadada·
@ppyooss 뾰새님 생일축하요🌸
한국어
1
0
1
48
아이
아이@aedadada·
@allnewthing ㄱㅊ아요 비오면 우산을삽시다 (비싸지만...)
한국어
1
0
0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