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K posts

선 banner
선

@seonisline

스셈피. ENG/KR

加入时间 Kasım 2025
99 关注117 粉丝
선
@seonisline·
아니 플레임 테오 싸우는거 보는데 싸움함향2퍼인곤 둘째치고 둘이서 chungus chungus chungus chungus bro bro bro bro bro 이 두단어 빼면 말을 못 하나
한국어
0
3
6
124
선
@seonisline·
@palae9im ㅠㅠ 퍼즐 진짜 밤티야 상남자답게 검들고 뜨라고
한국어
1
0
1
26
선 已转推
Lee
Lee@Lee_in_plut0·
탐라에 내적친밀감 높은 탐넘분들 자주 보이는 겸,,... 마크는 다 그립니다 (댓몹공포모드arg여러smp) 테크노최애 슬라임나이트 좋아하시는 분들 애호하고싶슴 #uu_트친소 #mcyt_트친소 #겹친소
Lee tweet mediaLee tweet mediaLee tweet mediaLee tweet media
한국어
1
16
48
1.5K
선
@seonisline·
@palae9im 야르 하고 들어갔다가 첫Pvp에서 승천하는거 보고 나왔어요
한국어
1
0
1
34
노트
노트@CntsayNote2frnd·
@seonisline 5 6까지 손가락이 안닿아요
한국어
1
0
0
25
노트
노트@CntsayNote2frnd·
다음 크셈피때 pvp로 딸리고싶지 않아서 메이스를 열심히 연습하고 잇고 엔더진주랑 돌풍구로 공중부양하는거는 성공햇는데 나머지는아무래도노트북이라서힘든것같으니하루빨리컴을
한국어
1
0
5
196
우운
우운@wcl0d·
@geulim969259 저는 진지하게 초딩보다 영어못합니다
한국어
2
0
0
590
망채
망채@geulim969259·
하 영어잘하는사람들진짜개~부럽네 제영어실력은 한 세살쯤에멈춰잇고 한국어실력은 그보단좀높은 13살정도에 멈춰잇습니다
한국어
2
1
12
387
선
@seonisline·
@Lafyn_ 기숙사 들어간 첫날에 노트북실에서 마크하길래 그날 같이 다이소도 가고... 암튼 잘했음 그때도 잘 싸웠고 마크 잘해서 부러웠음 별개로 영어 실력 줘 나도 프리토킹 하고싶어
한국어
0
0
0
68
선
@seonisline·
#맘찍한트친첫인상 관상은 신빙성이 있는가
한국어
4
0
17
235
선
@seonisline·
@Unyeonya_H 내가영업했지롱... 첫인상이 애매한데 이거 어느 쪽 첫인상을 말해야 하나 글 쓰는 실력이 수준급이고 지문 쓰는 실력도 수준급이여 아주... 첫인상은 너무 상냥했음 커뮤 오랜만이었는데
한국어
1
0
0
54
선
@seonisline·
@dyudyu60366 언셈피가 탐라에 슬슬 뜨기 시작했을 때 가장 많이 나오신 분... MMD의 천재, 항상 재밌게 잘 보고 잇습니다...
한국어
0
0
1
39
선
@seonisline·
@dodqm2 이분이 기억상 거의 첫 트친인데 학교 중간에 트친소 확인했을때 딱 세명이 팔을 걸었었고 한 분이 도담님이었음 닉네임이 귀여워요 도담도담댬... 첫인상 순한 테디베어고 딱히 달라지지 않음
한국어
1
0
1
55
선 已转推
XLDR
XLDR@xliudr6·
tweet
English
7
431
2.4K
18.9K
선
@seonisline·
@Lafyn_ 만점이30명이라고
한국어
0
0
0
12
Bee
Bee@Lafyn_·
@seonisline 글게 34엿나 36이였나
한국어
1
0
0
26
선
@seonisline·
@Lafyn_ 너이번에6모수학석차뭐엿어?
한국어
1
0
0
28
Bee
Bee@Lafyn_·
@seonisline 괜찮아 학교 때문이야
한국어
1
0
0
34
선
@seonisline·
직알 추억이다 파인애플즈인마헤드 한국에서 대충 무언가의 번데기급 지위를가진노래
한국어
0
0
2
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