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1.3K posts

선 已转推

@Unyeonya_H
내가영업했지롱... 첫인상이 애매한데 이거 어느 쪽 첫인상을 말해야 하나
글 쓰는 실력이 수준급이고 지문 쓰는 실력도 수준급이여 아주... 첫인상은 너무 상냥했음 커뮤 오랜만이었는데
한국어

@dyudyu60366
언셈피가 탐라에 슬슬 뜨기 시작했을 때 가장 많이 나오신 분... MMD의 천재, 항상 재밌게 잘 보고 잇습니다...
한국어
선 已转推
선 已转推
선 已转推
선 已转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