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n

1.5K posts

Neon banner
Neon

Neon

@sysyanan

Neon, 네온 | 🎲 TRPG 잡담 | 1차 OC 페어 애호 | PUB free 구독 맞팔 | CoC, inSANe, 언성듀엣, 마기로기 etc | (P) @bassam6s (B) 락세 님 cm

加入时间 Nisan 2026
196 关注177 粉丝
Neon
Neon@sysyanan·
아름다워................. 적목캠 가신 시프터도 아름다웟어요..... x.com/i/status/20670…
한국어
0
0
0
2
Neon
Neon@sysyanan·
#맘찍한_트친_미디어사찰해서_취향캐_데려오기 저두 할래요
한국어
1
0
12
167
Neon 已转推
꽈당
꽈당@Japdeok_TRPG·
#TRPG_트친소 CoC 주력, 인세인과 언성듀엣 입문한 중고신입입니다! 이와토야 완주, 도밍시 현행 중이며 크바 호3 예정입니다 ^_^ 스포성 발언은 전부 후세터 거칩니다. 흔적 남겨주시면 무멘팔합니다~
꽈당 tweet media꽈당 tweet media꽈당 tweet media꽈당 tweet media
한국어
0
4
1
85
Neon
Neon@sysyanan·
오노추 타래네 왜 세운 거야? 그냥 그러고 싶어서...
한국어
1
0
6
342
Neon
Neon@sysyanan·
@luabackgye 아... 이름모를 정대님 힘내... # 정대연대 귀여워요 상협이 상처 다 치유하고 행복해지길
한국어
1
0
1
5
Neon
Neon@sysyanan·
@cheto_na 핑발좋아 체토님 프사 핑발도 아름다와요...
한국어
0
0
0
7
Neon
Neon@sysyanan·
@m1154436 선성향당당하고밝고희생하려하고다정하고햇살같은 여자아이들이 계속되길...ㅜㅜ
한국어
1
0
0
23
서우
서우@m1154436·
@sysyanan 아 웃기다 우리애 예뻐해주셔서 감사해요><
한국어
1
0
0
16
Neon
Neon@sysyanan·
@B1N4_33 제발 되어주라 제발 최고의 **가 되어주라 그리고나도한번만 (이런말.... 정말 죄송합니다) 넘 좋다... 캐 실장하면 탐라에 보고해주시고, 페어칭구들 세타도 마니올려주세요
한국어
1
0
0
7
비나
비나@B1N4_33·
@sysyanan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굴린다면 ㄱㄹ... 가 될 것이어요 세계 최고 머시기를 노려볼게요 (이런말) 헤헥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800일을 향해 달려가고 잇는 친구들이에요 헤헤
한국어
1
0
0
5
Neon
Neon@sysyanan·
@B1N4_33 와진짜 트윗 한줄한줄 외관 하나하나가 심금을 울린다 꼭 실장될 수 잇길 바랄게요......아어덕해... 그 페어칭구들도 넘 좋앗어요 계속되길
한국어
1
0
0
12
비나
비나@B1N4_33·
@sysyanan 아직 태어나지는 못했고 태어나려고 열심히 원기옥을 끌어모으고 있았어요 아 ㅜ 헤헤 백금 흑적도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흑적이 제캐예요 헤헤
한국어
1
0
0
10
Neon
Neon@sysyanan·
사실 은닉할거면 인세인 해라 저는 50% 동의하는데 비동의 부문: 일단... 은닉쑈씨를 좋아하는 사람이 인세인을 좋아할 리가 없음, 인세인을 좋아하는 내가 은닉쑈씨가 정말 안 맞는 것과 같은 맥락으로.... 동의 부문: 근데 그냥 인세인 해주시면 안됩니까? 비밀도 사명도 있고 전투도 계속 할 수 있
한국어
0
3
5
192
Neon
Neon@sysyanan·
그건, 제가 일정을, 사랑하는 페어를, 마음 쏟을 분야를 여기서 더 만들면 진짜 그림도못그려커미션도못해시날도못써약속도못나가책도못읽어영화도못봐앤오도굶겨 인간이 되어버리기 때문입니다
한국어
0
0
5
63
Neon
Neon@sysyanan·
그런 의미에서 언성듀엣 리프라이즈 수록 공식 시나리오 하실 분 저 진짜 마술사 바인더 갖고 싶습니다 (실제 구인이 아니며, 허공에 일단 말하고, 추후 비밀스럽게 납치하러 갈 거임)
한국어
0
0
5
120
Neon
Neon@sysyanan·
룰이야말로 플레이를 위한 재료다 (물론 합의, 안전망, 도우미 등에 더 가깝다고는 생각함) 가장 즐거운 방식을 찾아서 티알하자... 룰 위에 사람 있음 물론저는공식시나리오못가서결핍해요슬슬
한국어
0
0
2
44
Neon
Neon@sysyanan·
아니뭐 공식시날?가면 아무 문제가 없지 그건 지엠이 시나리오를 재료로 현란하게 요리해주면 그만이지 그걸로 뭐라하는 사람 있으면 은쟁반이 머리로 떨어져야지 하지만 본래 룰의 취지와는 별개로 팬메이드 CoC 시나리오(심지어는 은닉까지...)가 붐인 걸 우카겠어요
한국어
1
0
2
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