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
71 posts


@_Tomylittlewave 헐 저두 항상 그랫어요 ㅋㅋㅋㅋ ㅠ 쉬는걸 잘 못해서...맨날 뭐 일 벌리고 다니구..진짜 잘 쉬는 것도 능력인거같아여...🥹
한국어

다니 أُعيد تغريده

<애프터 썬>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여름 필수시청 영화입니다... 끝나고 나오면
Under Pressure 랑 Mystery Of Love 들어야해요




개예림@gaeyerim
여름됐다!!! 여름에봐야되는영화추천 💥💥 -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 불량공주 모모코 - 중경삼림 - 인스턴트 늪 - 거북이는 의외로 빨리 헤엄친다 - 썸머워즈 - 써니 - 해피엔드
한국어
다니 أُعيد تغريد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