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berry

48 posts

mulberry banner
mulberry

mulberry

@odetomywish

이야기로 진공을 채워 넣을 수 있어서

Katılım Mayıs 2026
19 Takip Edilen18 Takipçiler
mulberry
mulberry@odetomywish·
思いを乗せてHAPPY TRAIN to go!🚝💨
mulberry tweet mediamulberry tweet media
日本語
0
0
12
136
mulberry
mulberry@odetomywish·
다꾸만 하면 우당탕••와장창••
mulberry tweet mediamulberry tweet media
한국어
0
0
2
33
mulberry
mulberry@odetomywish·
보고있는 일본어 지문이 너무 귀엽다..( ω-、) -なぜときどき駅ですれ違うだけの被女のことがこんなに気になるのか自分でもよくわからない。 왜 가끔 역에서 스쳐 지나갈뿐인 그녀가 이렇게 신경 쓰이는지 나조차도 잘 모르겠다
mulberry tweet media
日本語
0
0
2
31
mulberry
mulberry@odetomywish·
내일 학교가서 도서관에서 할것도 하고 좋아하는 음료도 사마셔야지•• 첫 밤인사같은데 다들 안녕히 주무세요..♡
한국어
1
0
4
72
mulberry
mulberry@odetomywish·
@r___koO_ 유자최고단 가입신청합니다..👉🏻👈🏻 저 모순 읽다가 아직 다 못읽었는데!! 당사자도 아닌데 둘중에 누가 나은지 고민하게 되는 책 1위.....나중에 후기 들려주세요//♡
한국어
1
0
0
59
RK
RK@r___koO_·
@odetomywish 병차 너무 마싯죠!😭 겨울엔 유자잭살차 마셔야겟더요…유자체고🍊 책은 지금 모순 읽고 잇어요//
한국어
1
0
0
54
RK
RK@r___koO_·
진짜 행복한 시간 ´͈ ᵕ `͈ 🍵
RK tweet mediaRK tweet media
한국어
5
0
42
1.2K
mulberry
mulberry@odetomywish·
근데 어제가 대학 마지막 전공시험이었고 돌이켜보니 신기한 일들 많았음 종강기념 피자파티로 피자 돌린 교수님 코로나 전에 야외수업해봤다고 날씨 좋은데 원형광장에서 수업하자던 교수님 교통사고로 안 오시고 그 다음수업때 얼굴 절반에 멍들어서 오신 교수님 그리고 항상 처잔 나.....
mulberry@odetomywish

이겨냈고, 종강함 💖💭💋🍡☄️💕

한국어
0
0
1
101
mulberry
mulberry@odetomywish·
설렌다..😳
mulberry tweet media
한국어
0
0
1
44
mulberry
mulberry@odetomywish·
이겨냈고, 종강함 💖💭💋🍡☄️💕
mulberry tweet media
한국어
0
0
2
148
mulberry
mulberry@odetomywish·
여름의 시험공부는 이런 맛으로 하지 . . 🫧
mulberry tweet mediamulberry tweet media
한국어
0
0
4
66
mulberry
mulberry@odetomywish·
@r___koO_ 작가님 초기작인데 더이상 생산 안하시는 디자인이라고 하셔서 급하게 업어왔어요...// 덕분에 다구가 더더 맘에 들어질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한국어
0
0
1
27
RK
RK@r___koO_·
@odetomywish 진짜너무예뻐요………………….. 찻잔에 잇는 꽃잎 진짜..🥺🥺
한국어
1
0
1
70
mulberry
mulberry@odetomywish·
오늘의 다우는 반려이오난사..🪴
mulberry tweet media
한국어
1
0
5
144
mulberry retweetledi
シナモン【公式】
シナモン【公式】@cinnamon_sanrio·
わぁ〜 カプチーノ、それはナンじゃなくてぼくのお耳だよ〜
シナモン【公式】 tweet media
日本語
221
6.7K
36.5K
1.1M
☆
@4gamimi·
이번트친소로칭구마니사겨서좋내요 잘부탁드려요누나들🫰
한국어
1
0
7
413
mulberry
mulberry@odetomywish·
@lifex414 조아요 다시한번 잘부탁드려요..(*‘ω‘ *)🩷
한국어
0
0
0
2
daki
daki@lifex414·
@odetomywish 베리🍓🫐 네!! 다키라고 편하게 불러주시면 됩니다아👉🏻🤍👈🏻
한국어
1
0
0
6
daki
daki@lifex414·
안녕하세요 트친분들 👉🏻👈🏻 일상계는 n년만이라 조금 떨리는데 새로운 트친분들 사귀니까 떨리는 게 사라지고 설레요!! 전 슴세살 임니다 ••• 잘 부탁드려요 ♡̆̈ + 친하게 지내요 (plz) 🫰🏻
한국어
6
0
29
989
mulberry
mulberry@odetomywish·
@lifex414 저 베리라고 불러주시면 돼요! 다키님이라고 불러드리면 되는걸가요...!?!
한국어
1
0
0
7
daki
daki@lifex414·
@odetomywish 저두 잘 부탁드려요!!🫰🏻 누나는 뭐라고 부르면 될까요?
한국어
1
0
0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