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5.8K posts

6 banner
6

6

@justvvatchit

انضم Aralık 2023
45 يتبع66 المتابعون
6
6@justvvatchit·
@y0onow 윤님한테 창억떡 대접해드려야겟네여..🤤🤤
한국어
0
0
0
12
yun
yun@y0onow·
@justvvatchit 허거덩 넘넘 부러어여🥹🥹
한국어
1
0
0
24
6
6@justvvatchit·
동글동글
6 tweet media
한국어
2
0
12
213
6
6@justvvatchit·
이모가 첫째냐웅이 근황 보고해줌 보고싶구나…
6 tweet media
한국어
0
0
3
34
6
6@justvvatchit·
저 트윗이랑 9님 트윗 보니까 쉬리 봐야 할 거 같음
한국어
0
0
0
42
6 أُعيد تغريده
초.smi
초.smi@everygreenwhere·
그럼 시간 날 때 주로 뭐 해요? - 내 취미는 사람 찾는 거예요 요즘에 일 년 전에 헤어진 여자 친구 찾고 있죠 어떤 여자였어요? - 보실래요? 이쁘네요 왜 헤어졌어요? - 사람 찾는 게 취미니까 헤어져야죠
한국어
1
18
171
31.3K
6
6@justvvatchit·
요즘 가장 기다리는 영화… 회로
한국어
0
0
1
35
6
6@justvvatchit·
밤 되니 또 쌀쌀하네… 낮엔 진짜 기절하는줄
한국어
0
0
0
28
6
6@justvvatchit·
@ddontlikethisid 저도 호지차 좋아해여 🍵🍵🍂🍂
한국어
0
0
0
11
6
6@justvvatchit·
@onsimue 부러워요…
한국어
0
0
0
54
뮤
@onsimue·
근데 나 멍수저인가? 이래저래 강아지복이 좀 많은 듯 .. 처음 만났던 강아지도 길에서 만난 아주머니가 갑자기 자기 딸집 강아지 좀 데려다키유라고해서 얼떨결에 키웠고 옆집 강아지는 나를 너무 좋아해서 주기적으로 우리집에서 자고 가거나 같이 놀러감
한국어
1
0
2
208
6
6@justvvatchit·
@y0onow 네에엥 창억떡이에요!!ㅋㅋㅋㅋ 🤤
한국어
1
0
0
24
6
6@justvvatchit·
와 진짜 타들어가는거같음…
한국어
0
0
4
59
6
6@justvvatchit·
날씨 개오바
한국어
0
0
2
61
6
6@justvvatchit·
@onsimue ㅋㅋㅋㅋ 넹 하루에 2개씩 머거요 넘 감사합니다…
한국어
0
0
1
27
6
6@justvvatchit·
@minjuandi 진짜로. 그날의 마지막 답장이었수다…🤗
한국어
0
0
0
13
໊
@minjuandi·
@justvvatchit 어머 제가 럭키걸이엇다니
한국어
1
0
0
26
6
6@justvvatchit·
친구들의 생일 축하 메시지에 이제서야 모두 답을 하다... 정말미안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
한국어
3
0
5
162
6
6@justvvatchit·
@8__dang 당님 잘 지내고 계시죠? ㅠㅠ 당님도 남은 유월 잘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감사해요!
한국어
0
0
1
22
6
6@justvvatchit·
@ddontlikethisid 헉 아니에요!!! 심님 잘 지내고 계신다면 그걸로 ok.. 🍃 심님도 남은 6월 여유롭게 잘 마무리 하시길 바라요 ㅎㅎ 감사합니다
한국어
0
0
1
17
6
6@justvvatchit·
이틀간 생일상 두둑하게 먹었다
6 tweet media6 tweet media6 tweet media6 tweet media
한국어
9
1
34
1.7K
6
6@justvvatchit·
@grilledmatcha 다 완전 녹말님깔… 구매하시게 되면 꼭 자랑 부탁드립니다 ㅎㅎ
한국어
0
0
1
19
녹말
녹말@grilledmatcha·
@justvvatchit #team초딩방학 계속되길…… 제 최근 29cm 하트 아이템을 공개합니다
녹말 tweet media녹말 tweet media
한국어
1
0
0
26
6 أُعيد تغريده
도제
도제@dontscareurself·
트친소 해 주세요 잃어버린 트친을 찾아서
한국어
1
9
10
731
6
6@justvvatchit·
@y0onow 건강하게 많이먹기(green green)
한국어
0
0
0
20
yun
yun@y0onow·
@justvvatchit 이거 입맛 돋우는거아니져?;;
한국어
1
0
0
39
yun
yun@y0onow·
요즘 천연 위고비 먹고있는데 별로일줄알았는데 계란 올리브오일 후추 조합이 생각보다 괜춘..토마토도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듯
한국어
1
0
1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