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5.8K posts


@ddontlikethisid 헉 아니에요!!! 심님 잘 지내고 계신다면 그걸로 ok.. 🍃 심님도 남은 6월 여유롭게 잘 마무리 하시길 바라요 ㅎㅎ 감사합니다
한국어

6 retweetledi

@roomservice____ 늦었지만 감사합니다!!! 미로님도 남은 6월 즐겁게 보내셨으면 좋겠구 저도 늘 미로님의 행복을 빌고 잇답니다.. 쌍방응원^ ^ 다시 한번 감사해요 ~~~ 🫖🤍🪼
한국어

@justvvatchit 6님 !!! 생일 축하드려요🫖🤍🪼🎉🥳
맛있는 것 두둑히 드셨다니 넘 조쿠요
6월 내내 즐거운 초여름생활 되시면 좋겠네요
아무말대잔치지만 6님의 행복을 빌고 잇서요
다시 한번 생일축하드립니다ㅏㅏ
6️⃣6️⃣6️⃣6️⃣6️⃣6️⃣6️⃣6️⃣6️⃣6️⃣6️⃣6️⃣
한국어

@justvvatchit 언제나행운의숫자6님의생일을축하합니디! ! ! !! 6님께만비밀을알려드릴게요, 밤엔나뭇잎이반짝반짝빛난답니다!!! ! ! ! !! (제가직접눈으로확인o, 의심x) 그비밀스럽고아름다운풍경만큼6님을생각합니다 ! ! ! !! !!!!
6️⃣💚6️⃣💚6️⃣💚6️⃣💚6️⃣💚6️⃣💚
한국어

@ninepointzero 어머 정말 최고의 찬사시다... 저도 늦었지만 감사드립니다 ㅎㅎ 9님도 남은 6월 즐겁게 보내셨으면 좋겠어여..🧚🕊️🤍🤍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