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5.8K posts

6 banner
6

6

@justvvatchit

Katılım Aralık 2023
44 Takip Edilen65 Takipçiler
6
6@justvvatchit·
와 진짜 타들어가는거같음…
한국어
0
0
2
23
6
6@justvvatchit·
날씨 개오바
한국어
0
0
2
33
6
6@justvvatchit·
@onsimue ㅋㅋㅋㅋ 넹 하루에 2개씩 머거요 넘 감사합니다…
한국어
0
0
1
20
6
6@justvvatchit·
동글동글
6 tweet media
한국어
1
0
7
81
6
6@justvvatchit·
@minjuandi 진짜로. 그날의 마지막 답장이었수다…🤗
한국어
0
0
0
10
໊
@minjuandi·
@justvvatchit 어머 제가 럭키걸이엇다니
한국어
1
0
0
23
6
6@justvvatchit·
친구들의 생일 축하 메시지에 이제서야 모두 답을 하다... 정말미안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
한국어
3
0
5
154
6
6@justvvatchit·
@8__dang 당님 잘 지내고 계시죠? ㅠㅠ 당님도 남은 유월 잘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감사해요!
한국어
0
0
1
17
6
6@justvvatchit·
@ddontlikethisid 헉 아니에요!!! 심님 잘 지내고 계신다면 그걸로 ok.. 🍃 심님도 남은 6월 여유롭게 잘 마무리 하시길 바라요 ㅎㅎ 감사합니다
한국어
0
0
0
5
6
6@justvvatchit·
이틀간 생일상 두둑하게 먹었다
6 tweet media6 tweet media6 tweet media6 tweet media
한국어
9
1
34
1.6K
6
6@justvvatchit·
@grilledmatcha 다 완전 녹말님깔… 구매하시게 되면 꼭 자랑 부탁드립니다 ㅎㅎ
한국어
0
0
1
18
녹말
녹말@grilledmatcha·
@justvvatchit #team초딩방학 계속되길…… 제 최근 29cm 하트 아이템을 공개합니다
녹말 tweet media녹말 tweet media
한국어
1
0
0
24
6 retweetledi
도제
도제@dontscareurself·
트친소 해 주세요 잃어버린 트친을 찾아서
한국어
1
9
10
636
6
6@justvvatchit·
@y0onow 건강하게 많이먹기(green green)
한국어
0
0
0
18
yun
yun@y0onow·
@justvvatchit 이거 입맛 돋우는거아니져?;;
한국어
1
0
0
37
yun
yun@y0onow·
요즘 천연 위고비 먹고있는데 별로일줄알았는데 계란 올리브오일 후추 조합이 생각보다 괜춘..토마토도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듯
한국어
1
0
1
220
6
6@justvvatchit·
요즘 레드레드 새드버전?;이 자꾸 생각나서 미치겠음
한국어
0
0
1
102
6
6@justvvatchit·
어제 좀 추웠는지 목이 칼칼해서 오늘은 따뜻한 차를 마시고 있다... 영혼이정화된다 살거같다
한국어
0
0
3
79
6
6@justvvatchit·
@roomservice____ 늦었지만 감사합니다!!! 미로님도 남은 6월 즐겁게 보내셨으면 좋겠구 저도 늘 미로님의 행복을 빌고 잇답니다.. 쌍방응원^ ^ 다시 한번 감사해요 ~~~ 🫖🤍🪼
한국어
0
0
1
43
미로
미로@roomservice____·
@justvvatchit 6님 !!! 생일 축하드려요🫖🤍🪼🎉🥳 맛있는 것 두둑히 드셨다니 넘 조쿠요 6월 내내 즐거운 초여름생활 되시면 좋겠네요 아무말대잔치지만 6님의 행복을 빌고 잇서요 다시 한번 생일축하드립니다ㅏㅏ 6️⃣6️⃣6️⃣6️⃣6️⃣6️⃣6️⃣6️⃣6️⃣6️⃣6️⃣6️⃣
한국어
1
0
2
128
6
6@justvvatchit·
@grgrdot 이런엄청난비밀을 저에게 알려주셔도 정녕괜찮으신건가요.. 디디업디디업.. 덕분에 요즘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나뭇잎 구경을 한다네요.. 하하 늘 아름답고멋진말들 넘 감사드립니다 디디님을 알게 되어 저는 정말 행복한 사람입니d..💚💚💚💚💚💚
한국어
0
0
1
27
dd.
dd.@grgrdot·
@justvvatchit 언제나행운의숫자6님의생일을축하합니디! ! ! !! 6님께만비밀을알려드릴게요, 밤엔나뭇잎이반짝반짝빛난답니다!!! ! ! ! !! (제가직접눈으로확인o, 의심x) 그비밀스럽고아름다운풍경만큼6님을생각합니다 ! ! ! !! !!!! 6️⃣💚6️⃣💚6️⃣💚6️⃣💚6️⃣💚6️⃣💚
한국어
1
0
1
124
6
6@justvvatchit·
@ninepointzero 어머 정말 최고의 찬사시다... 저도 늦었지만 감사드립니다 ㅎㅎ 9님도 남은 6월 즐겁게 보내셨으면 좋겠어여..🧚🕊️🤍🤍
한국어
0
0
1
25
9
9@ninepointzero·
@justvvatchit 트친 최고 아웃풋 6님 늦게나마 생일 축하드려요 남은 6월 내내 생일 같은 하루를 보내시길 .. 🧚🕊️🤍🤍
한국어
1
0
1
191
6
6@justvvatchit·
@coldcomets 넘넘넘넘 감사해요!!! 코멧님도 곧 생일이시죠 히히 저도 꼭 축하해드릴 거예요...💛🤍
한국어
0
0
1
22
6
6@justvvatchit·
@y0onow 늦었지만 감사합니다 ㅎㅎ 덕분에 행복하게 보냈어여♡
GIF
한국어
0
0
0
15
yun
yun@y0onow·
@justvvatchit 어머머 6님 생일이셨군요!!!생일축하드려요♡생일 주간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행복하시기...♡
GIF
한국어
1
0
1
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