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다

14.1K posts

나다 banner
나다

나다

@ohlgisme

야구하니 살 것 같다 ㄴ 아니다 ㄴ 죽을 것 같다

무적의 시대, 엘지의 잠실 انضم Eylül 2025
139 يتبع111 المتابعون
تغريدة مثبتة
나다
나다@ohlgisme·
왜 유니폼 앞에 트윈스가 있는지, 왜 내 이름이 뒤에 있는지 .
나다 tweet media나다 tweet media나다 tweet media나다 tweet media
한국어
2
0
4
3.3K
나다 أُعيد تغريده
𝙀𝙐
𝙀𝙐@mylgtwins_·
𝙀𝙐 tweet media
QME
0
3
18
415
나다 أُعيد تغريده
오늘의 이재원
오늘의 이재원@1999O717·
군필이좋다 #LGTWINS #엘지트윈스 #문정빈
오늘의 이재원 tweet media
한국어
0
30
87
5.5K
나다 أُعيد تغريده
토마토공장
토마토공장@tomat6factory·
내가 정말정말 조아하는 인터뷰
한국어
0
9
28
1.1K
나다
나다@ohlgisme·
@baseballtwinsv5 진짜요..^^ 무식한데 신념있는 사람이 무섭다더니..
한국어
0
0
0
10
자몽
자몽@baseballtwinsv5·
하 새벽에는 진짜 ㅂㅅ같은새끼들이 너무많다 피곤하다
한국어
2
0
1
23
나다
나다@ohlgisme·
@dirnwjqdj ㅋㅋㅋㅋ 직장을 안 다녀보셔서 모르시는구나~ 괜찮아요~ 고유가지원금 못 받을 정도?는 벌고 살아서 ㅎㅎ 정말 수준 떨어져 보인다,, 더러운 거 옮을라. 이제 진짜 답 안 할게요~ 꼭 치료하시길~
한국어
0
0
0
11
뀨
@dirnwjqdj·
@ohlgisme 저는 머학생이라? 새벽 세 시까지 안 자는 직장인?은 대체 어떤 망한 인생을 살고 있는지 잘 모르긴 해요 ㅠㅠ 남의 트윗 염탐 ㅋㅋ 이러실 거면 애초에 못된 말 쓴 글들을 재게시?하진 마시지 에궁..
한국어
2
0
0
18
뀨
@dirnwjqdj·
‘싸지르’는 게 아니면 뭐지? 니들이 하는 ㅈ목질 플로우는 배설이 맞아요 ^^ 🤨
한국어
1
0
1
220
나다
나다@ohlgisme·
@dirnwjqdj 대학을 졸업했는데 어떻게 못 가요..ㅠㅠ 으휴 초등학교 졸업을 했으려나..ㅠ
한국어
0
0
0
9
뀨
@dirnwjqdj·
또또 쫀득하게 이러고 있다 존뿜 ㅋㅋ 대학을 못 가고 새벽 세 시까지 낭낭하게 트윗 싸!지!르!는 게 특기인 니가 할 말이긔? ㅎㅅㅎ
한국어
1
0
0
69
나다
나다@ohlgisme·
@dirnwjqdj 얼마나 할 일이 없으면.. 싫어하는 사람 팔로우해서 볼까 ㅋㅋㅋㅋㅋ 힘내세요!
한국어
0
0
0
19
뀨
@dirnwjqdj·
나다 덕분에 개빻은 트윗 배설하는 저짝 분들 많이 보네 👍
한국어
1
0
0
48
나다
나다@ohlgisme·
@dirnwjqdj 아이고.. 개백수는 본인 얘기셨나보네.. 자신한테 제일 긁히는 걸..남한테 똑같이하면 된다고 생각하시나봐요.. 개백수셔서 이 시간까지 남의 트윗 염탐하면서 캡쳐해서 답글 남기시나봐요..ㅠ 저는 직장인이라! 이런 안타까운 사람한테 쓸 시간이 아까워졌네요. 답글 받고싶으면 시급 내고 남기세요~
한국어
1
0
0
31
뀨
@dirnwjqdj·
@ohlgisme 나다야~ 천박한 말 재게시 < 이딴 거 하지 말고 다시는 내 계정에 놀러오지 마
뀨 tweet media
한국어
2
0
1
20
나다
나다@ohlgisme·
@dirnwjqdj 님 계정 들어가니까 죄다 천박한 말들이라 보고싶지가 않네요ㅠ 심심하시면 책을 읽으시고 잠을 주무세요~ 안 자니까 사람이 멍청해지지.. 유치원 애기들도 안 한다는 “그건 너”권법을 쓰질 않나.. 말꼬리 잡고 늘어지질 않나 더 대화하다간 님의 저능함이 옮을 것 같아서 더이상 답변 안 할게요~!
한국어
3
0
0
25
뀨
@dirnwjqdj·
@ohlgisme 님 제 계정 들어가서 바로 밑에 있는 느그 팀 팬분이랑 한 대화를 좀 정독해 보세요 ㅠㅠ 제발 이성적으로 판단이 안 되면 나한테 와서 징징대지 말고 니들 염감독한테 가서 쥐만 박아달라고 빌어요 네?? 제발제발~
한국어
1
0
0
22
나다
나다@ohlgisme·
@dirnwjqdj 아 유치해.. 애도 아니고 말로 못 이길 것 같으니까 물귀신 작전 쓰려고 ㅠㅠ 힘내세요!
한국어
2
0
0
20
뀨
@dirnwjqdj·
@ohlgisme 그거 딱 님 얘기인데 방금 전까진 아니라 생각했는데 이제 슬슬 주제를 좀 아시는 듯? ㅋㅋ
한국어
1
0
0
21
나다
나다@ohlgisme·
@dirnwjqdj 주제를 알라는 말의 뜻을 모르실까...? 여기에 어울리는 단어는 아닌 것 같네요🤭 그리고 알티한 것들에 박재현 선수 언급이 있나요? 잘 보세요~ 선수단 투표 뒤집혀서 속상하다는 글은 있어도 그 선수 탓하는 글은 없어요~
한국어
1
0
0
37
뀨
@dirnwjqdj·
@ohlgisme 헐~ 이게 다 선수단 투표로 뽑힌 타팀 팬들 머리채 잡는 트윗들이랍니다 제발 주제를 아세요 네?
뀨 tweet media
한국어
1
0
1
25
나다
나다@ohlgisme·
@dirnwjqdj 계속 배설 배설 하시길래.. 문맥을 못 잡는 것도 그렇고.. 얘기하시는 게 이 단어를 처음 배운 수준이라ㅎㅎ 근데 제 예상이 맞는 것 같네요🤭그 부분에 긁히시는 걸 보니. 무식한 건 죄가 아니에요! 치료받으면 돼요~
한국어
1
0
0
14
뀨
@dirnwjqdj·
@ohlgisme 느그가 절대적으로 선수 욕, 시비 걸기를 하도 많이 하고 다녀서 계정 만들었다가 쓰지도 않던 걸 끌고 왔답니다 ㅜㅜ 배설이라는 단어를 처음 배웠을 거라고 생각하는 수준이 딱 님 수준인 거예요 🤭
한국어
1
0
0
16
나다
나다@ohlgisme·
@dirnwjqdj 괜찮아요 원래 무식하면 자기가 제일 잘난 줄 안대요 ㅎㅎ 힘내요~
한국어
2
0
0
27
뀨
@dirnwjqdj·
@ohlgisme 아련몽롱체가 맞아요 ㅠㅠ 흥분한 망아지 새끼가 아련몽롱 쥐빠보다 낫다는 확신이 있긴 해요 🤭🤭
한국어
1
0
0
23
나다
나다@ohlgisme·
@dirnwjqdj 좆목질에 싸지른다는 표현에 .. 님이 지금 얘기하는 어투도 그렇고요? 어디 하나 저렴하지 않은 부분이 없는데요? ㅎㅎ 초면에 니니 거리질 않나.. 인성 수준이 보이는거겠죠 ㅎ 음침하게 제 트윗 싹싹 살펴보셨어요?ㅠㅠ 근데 저는 적어도 타팀팬들한테 시비걸고 다니진 않았는데 ㅠ
한국어
1
0
0
30
뀨
@dirnwjqdj·
@ohlgisme 저렴한 말이 뭐 있죠? ㅋㅋ 싸지르다? 그렇게 따지면 니 트위터에 도배된 저렴한 말들 싹 뽑아 볼까요? ㅇㅅaㅇ 싸지르다에 꽂혀서 쥐다닥 달려와서는 어머.. 저급해 < 이러고 계신 분이 할 말이 맞?나 의 심 되 🤨
한국어
1
0
0
26
나다 أُعيد تغريده
쿠로
쿠로@sulggehhdlgj·
문보경 운다 얘들아
한국어
0
249
323
90.3K
나다
나다@ohlgisme·
@dirnwjqdj 아련 몽롱체가 아니라 이게 정상이랍니다? 누가봐도 흥분한 망아지 새끼처럼 날뛰는 것보단 낫지 않을까요 ㅎㅎ 논리가 딸리니까 이것저것 사설이 길어지시네요. 힘내시고 잠 푹 주무시고~ 책도 많이 읽으시고(만화책 안 돼요. 사고에 도움되는 책 읽으세요. 사고 모르시려나.. 생각이요) 힘내세요^^
한국어
1
0
1
43
뀨
@dirnwjqdj·
@ohlgisme 님이야 말로 현실을 좀 직시하세요 ㅠㅠ 아련몽롱체 쓴다고 모든 일이 해결되는 게 아니랍니다! 안 그래도 하루 종일 느그 팀 팬들이 팬 투표를 선수단 투표로 딸 수 있으면 그게 친목질이지 뭐냐 염불 외워서 질릴 대로 질려 버린 상태인데 원트 쓴 사람이 저 글만 쓴 줄 아시나 ㅋㅋ
한국어
1
0
0
34
나다
나다@ohlgisme·
@dirnwjqdj 배설이란 단어를 처음 배우셨나.. 꽂히셨네요. 배설은 지금 그쪽이 아무상관없는 팬 트윗에 긁혀서 여기저기 시비 걸고 다니는거죠. 본인 감정 하나 배설하겠다고 저렴한 말로 여기저기 시비걸고 다니는거요. 선수 욕 많이 있다면서요~ 시비 거시는 트윗도 많고. 그만큼 인터넷 사용하신거겠죠.
한국어
2
0
0
38
뀨
@dirnwjqdj·
@ohlgisme 와 츠웃기게 ㅋㅋ 트위터 해보지도 않다가 내 선수 욕먹고 있대서 와봤더니 2025년에 1군 데뷔한 선수 가지고 친목질로 선수단 투표 딴 것마냥 조리돌림당하고 있길래 한마디 얹은 걸로 인터넷 많이 했다 소리 듣네 님 트위터에 배설한 글을 보세요 누가 인터넷 많이 했나 ㅋㅋ
한국어
1
0
0
26
나다
나다@ohlgisme·
@dirnwjqdj 도대체 어디에서 그렇게 느끼셨나요? ‘친목’이란 말이 그렇게 거슬리셨어요? 그치만 친목은 서로 친한 걸 의미하는데..친구 없는 선수들보고 친구 만들라는 게 그렇게 잘못된거냐니까요..? 우리 선수들 친구 없는 거 맞다고요ㅠㅠ 계속 우기지 마시고 좀 진정하고 물 마시고 다시 트윗들 찬찬히 보세요
한국어
1
0
0
32
뀨
@dirnwjqdj·
@ohlgisme 애초에 틀린 말을 했고 남의 팀 선수 깎아내릴 저의가 충분히 보이는데 아묻따 우린 안 그랬긔 이러시면 끝나나요? ㅋㅋ
한국어
1
0
0
33
나다
나다@ohlgisme·
@dirnwjqdj 문해력 딸린다는 말에 많이 긁히셨나보다.. 괜찮아요. 처음엔 자신의 문제를 받아들이기 어렵죠. 이해해요. 오천 번 말하는데..아 못 알아들으시니 도표화 해드려야 하나 올스타전=인기투표 =친구 많은 사람이 뽑히는 것 이 맥락에서 나온 말인데 문제될 게 있을까요? 이것도 못 알아들으시면 어떡하지
한국어
1
0
0
28
뀨
@dirnwjqdj·
@ohlgisme 유체이탈 화법에 재능 있으신 듯? 님이 계속 얘기하는 우리 선수들 친목 다져서 내년엔 많이 뽑혀라 < 이게 선수단 투표로 뒤집은 선수들 까내리는 내용으로 보이는 게 시야를 좁게 본 탓이라고 생각되면 문해력 드립을 치실 게 아니라 병원 가보셔야 함
한국어
1
0
0
20
나다
나다@ohlgisme·
@dirnwjqdj 말귀를 못 알아 듣는 그쪽이 참 안쓰럽네요. 아니면 본인이 잘못된 걸 알면서도 화내고 싶어서 그러는건가,, 힘내세요
한국어
0
0
0
16
뀨
@dirnwjqdj·
@ohlgisme 저 글도 충분히 문제 있다는 논지로 계속 얘기 중인 건데 끝까지 아득바득 내년에 선수단 투표 받게 친목 다지라는 게 뭐가 문제야? 이건 진짜 능지 이슈라 말이 안 나와요
한국어
1
0
0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