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몽

3.9K posts

자몽 banner
자몽

자몽

@baseballtwinsv5

서울 엘지 꿈을 향해 달려가자 ~

대한민국 Katılım Kasım 2025
50 Takip Edilen55 Takipçiler
자몽 retweetledi
쩝
@tian_gurim·
새삼 ㅈㄴ재밌었네 지난우승기념+럽깁데청백전에서직관한것 - 미니언진수(그는추후필승조가된다) - 외야구마 - 루시퍼창기 - 미존개오송승기 - 킹진성 - 브루노마스천성호 - 문보경여동생친구 - 박관우감독배치기 - 오스틴음주투구 - 이동현김광삼등판 김용의대타 - "박해민재계약퍼포먼스"
한국어
0
13
64
1.8K
자몽
자몽@baseballtwinsv5·
진짜 님이 왜 감독하면 안되는지 증명됨
한국어
0
0
0
33
자몽
자몽@baseballtwinsv5·
아니 해버지 해설로 겁나 화내시잖아....... 진짜 답답해죽을것같음
한국어
0
0
0
52
자몽 retweetledi
일팔
일팔@tw1ns8·
미친 얘들아 드디어 떴다 와... 지금 업보라고 하신거예요? 진짜? 진심으로 업보라 하신거죠 업보? UPBO? UPBO! UPBO! UPBO!
일팔 tweet media
한국어
0
183
453
11.4K
자몽
자몽@baseballtwinsv5·
ㅇㄴ 교체카드도 그지같이바꾸네
한국어
0
0
0
17
자몽 retweetledi
진수
진수@heunghacnayo·
아 존나 답답하네 진짜 박지성 해설그만보고 들어가서 뛰어라그냥
한국어
0
7.8K
13.2K
608.9K
자몽
자몽@baseballtwinsv5·
해버지 너무 그립습니다
한국어
0
0
0
42
자몽
자몽@baseballtwinsv5·
엥 김민재선수 뺀다고?
한국어
0
0
0
15
자몽
자몽@baseballtwinsv5·
아니 걍 탈락하고 감독자르면좋겟음ㅋㅋ
한국어
0
0
0
34
자몽
자몽@baseballtwinsv5·
한골이라도 넣길....
한국어
0
0
0
20
자몽
자몽@baseballtwinsv5·
올해도 우승할껀가봐:)
한국어
0
0
1
26
자몽
자몽@baseballtwinsv5·
@ohlgisme 그니까요... 그때는 제가 공계가 없어서 속으로 욕하고했는데... 환장할만한 일들이 있었답니다,,,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어이가 없네요 5살 애기가 뭔 잘못이있다고...
한국어
1
0
0
22
나다
나다@ohlgisme·
@baseballtwinsv5 네????????????? 거짓말.... 괴물이 어떻게 말을 해요.....
한국어
1
0
0
15
자몽
자몽@baseballtwinsv5·
하 이거 진짜 개빡침........ 이름도 그렇게 짓자고 조롱함 미친놈들..
@LGtwins_n_Nyong

@ohlgisme 쟤네 작년에 음주운전자한테 딸 낳고 딸팔이해서 이미지 세탁하자고 했었대 ㄹㅈㄷ 미친 거 아님?

한국어
1
0
0
76
자몽
자몽@baseballtwinsv5·
음 ㄸㅍㅇ 발언한분 그쪽구단 팬이구나~~ 작년에도 지랄하셧잖아요^^ 다 기억남....
한국어
0
0
1
23
자몽
자몽@baseballtwinsv5·
@LGtwins_n_Nyong 아니 낮에도 잇는데 새벽만되면 걍 좀비처럼 몰려옴;;;;;
한국어
0
0
0
15
뇽
@LGtwins_n_Nyong·
@baseballtwinsv5 이거 완전 지금 내가 느끼는 거랑 똑같다
한국어
1
0
0
14
자몽
자몽@baseballtwinsv5·
하 새벽에는 진짜 ㅂㅅ같은새끼들이 너무많다 피곤하다
한국어
2
0
1
37
자몽
자몽@baseballtwinsv5·
진짜 무슨 5살 애기한테도 자격지심을 가지냐... 방구석에서 할일없어서 키보드로 욕하는 님이 더 한심하세요~~~
한국어
0
0
1
23
자몽
자몽@baseballtwinsv5·
오늘 축구랑 엘트 다 이겨라~~
한국어
0
0
1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