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빈

5.9K posts

선 빈 banner
선 빈

선 빈

@reading_sunbin

🌿✨그대와 함께 한 모든 순간이 내 일생 중 가장 찬란한 기억이 되어주기를 / 💙🤙🏻#선빈_청원 ( #린_완독 (구) #선빈_완독 (현) #선빈_서평 #선빈_문구 / 수제트윗, 독예 ) →❗하이라이트 ❗

관련 사이트 → انضم Nisan 2026
672 يتبع732 المتابعون
تغريدة مثبتة
선 빈
선 빈@reading_sunbin·
#블루레이디 #블루레이디트친소 #블루레이디_선팔 #블루레이디_신입 안녕하세요! 독서계 하고 있는 린 입니다(*´ ˘ `*) 평소 블레디에 관심은 있었지만 참여하진 못하다가 슬슬 블레디로써 활동을 시작해보려 해요. 블루 뱃지 받은지 얼마 안 된 신입입니다! 💙 잘 부탁드려요!
선 빈 tweet media선 빈 tweet media선 빈 tweet media선 빈 tweet media
한국어
134
159
270
13.3K
선 빈 أُعيد تغريده
먐☘️
먐☘️@zzom_jujeoldae·
약속 다녀왔구 ,,,,,, 밀린 답멘은 내일해도 될까🥹 나 너무 졸려잉
먐☘️ tweet media먐☘️ tweet media
한국어
6
5
7
129
선 빈
선 빈@reading_sunbin·
@Lejajung 에잉 그럴 수 있지 모!!! 오눌 하루 너무너무 수고 많았구 주말동안 푹 쉬자 정자!!
한국어
0
0
0
2
레정자
레정자@Lejajung·
저기.. 얘덜아. 나 있지…. 하루종일 친구랑 노느라 트윗도 못하고… 답멘도 가방도 가지 못했어.. 다들 자겠지….. 잘자고 내일 주말이니까 잼께 노라잉…~ 답멘은……… 새벽에 가거나 내일 일어나서 가는 걸루………. 집 가는 길인데 졸려………..ZZzzz… 씻고 자야하는데 …. 🥱
레정자 tweet media
한국어
6
4
8
131
선 빈
선 빈@reading_sunbin·
@ADAISLOAD ㅋㅋㅋㅋ그럴만하지....
한국어
0
0
0
0
선 빈 أُعيد تغريده
우다닷
우다닷@wudadat_·
🔊‼️감자좋아 황치즈좋아 친구들아 이거 제발 먹어줘라 🥔🧀생생감자칩 황치즈버터맛 (2,000) 나 강경 오리지널 감자칩 파인데. 분명 맛만보려고 했는데. 이 트윗을 쓰는동안 이미 반 먹음; 짭짤한 맛에 버터풍미 스치니까 걍.. 술끊었는데 맥주 땡기는 맛임ㅇㅇ 만나면 츄라이츄라이! #먹었닷
우다닷 tweet media우다닷 tweet media
한국어
21
24
28
548
선 빈
선 빈@reading_sunbin·
@sxx_hxx_ 아닣ㅎㅎㅋㅋㅋㅋㅋㅋ
한국어
0
0
0
3
트위터코리아 ✪
@reading_sunbin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 아니 샤갈 와 내가 살다살다 아직 안태어난 선빈세포랑 대화중 대박적
한국어
1
0
2
5
선 빈 أُعيد تغريده
로에
로에@loearchive·
다들 걱정해줘서 고마워.. 놀란 데는 약도 없다고 쉽사리 진정이 안되더라 무뎌지긴 무슨 늘 나한테 화 나는게 왜 놀라면 말문이 막히고 굳을까? 밤길 조심하려고 이어폰도 안끼고 폰도 안봤는데 기척을 못 느끼다니 근데 내 잘못 아니잖아. 밤길 조심하라고 안할래 조심할 건 우리가 아니라 그들 행동이니까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그 밤에 사람을 붙잡지 않았을거고 대화하자고 하지도 않았을거고 욕 하지도, 따라오지도 않겠지 그래도 이런 일이 흔하니까 이어폰 빼고, 손에 폰 꽉 쥐고 다니자
로에@loearchive

손떨린다 분명 앞옆뒤에 아무도 없었는데 진짜 아무도 없는거 확인 다 했단말야 아파트 다와가는데 누가 내 팔을 턱 잡아 놀라서 휙 보니 키 큰 남자가 있는거야 옆에서 “몇 살이세요?" 묻는데 심장 떨려서 목례만 하고 걸었어 그러니까 또 잡고 "저 이상한 사람 아니에요" 또 목례하고 계속 걸었지 "진짜 봤는데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셔서 그런데 잠깐 대화하면 안돼요?" 아니 이 밤에 누가 낯선 남자랑 말해.. 무시하고 묵묵히 걸었어 그랬더니 화났는지 낚아채듯이 잡고 "한국 분 아니세요?" 곁눈질로 힐끗 보고 다시 걸으니까 "하 씨발 일본년인가?"

한국어
25
32
63
3.9K
선 빈 أُعيد تغريده
로에
로에@loearchive·
🍫ᩚ #로에초코 슈가슈가룬~ 쇼코룬! 당신의 하트를 픽업 🩶-(⸝⸝ɞ̴̶̷ ·̫ ‹⸝⸝ᐡ)ಣ
로에 tweet media
한국어
11
12
16
414
선 빈
선 빈@reading_sunbin·
@loearchive 어떻게해ㅜㅠㅠ.. 무사히 귀가해서 다행이야.. 많이 놀랐겠다.. 지금은 괜찮아? 오늘 푹 쉬자 😿
한국어
0
0
0
4
로에
로에@loearchive·
손떨린다 분명 앞옆뒤에 아무도 없었는데 진짜 아무도 없는거 확인 다 했단말야 아파트 다와가는데 누가 내 팔을 턱 잡아 놀라서 휙 보니 키 큰 남자가 있는거야 옆에서 “몇 살이세요?" 묻는데 심장 떨려서 목례만 하고 걸었어 그러니까 또 잡고 "저 이상한 사람 아니에요" 또 목례하고 계속 걸었지 "진짜 봤는데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셔서 그런데 잠깐 대화하면 안돼요?" 아니 이 밤에 누가 낯선 남자랑 말해.. 무시하고 묵묵히 걸었어 그랬더니 화났는지 낚아채듯이 잡고 "한국 분 아니세요?" 곁눈질로 힐끗 보고 다시 걸으니까 "하 씨발 일본년인가?"
한국어
100
396
3K
455.6K
챠티
챠티@chyatiiiii·
헐 설레임 말차맛 나온거 알았어 다들??
챠티 tweet media
한국어
9
9
14
225
Zzz
Zzz@Zzziamsleepy·
지인과의 포켓몬 띠부씰 대결 중복 교환하기루 함 나 아직도 셋로그 한다... 나 아직도 이런거 모은다...
Zzz tweet mediaZzz tweet media
한국어
1
0
1
10
라피☘️
라피☘️@Lapis_Lazeli10·
@reading_sunbin 다 발라버리고 1등하고 와!!!!! 하루 30시간씩 공부하자
한국어
1
0
1
3
라피☘️
라피☘️@Lapis_Lazeli10·
카공했고 귀가중~
라피☘️ tweet media
한국어
6
3
6
174
선 빈
선 빈@reading_sunbin·
@sxx_hxx_ 아니..안돼 .... 나 안 태어난걸로 하자
한국어
1
0
1
4
선 빈 أُعيد تغريده
fwg🍀
fwg🍀@fwg0308·
공주들 좋은 저녁이야!!! 난 지금 삼겹살 먹는 중이야!! 공주들은 저녁 뭐 먹었어? 요즘 너무 바빠서 트이타를 많이 못하고 잇어.......ㅠ 그래도 아마 며칠 뒤면 진짜 끝이야!!!
fwg🍀 tweet media
한국어
4
5
9
127
선 빈 أُعيد تغريده
아롱🍀
아롱🍀@arongmarong·
나는 일본의 산이 너무 무서워 우리나라랑 다르게 해발고도고 엄청나게 높고 3000미터 급도 꽤많잖어 높고 험준하고 섬나라라 습기도 많아서 이끼는 기본이고 엄청난 고목들이 울창해서 햇빛도 잘 안들어오는 산이 많다네... 우리나라처럼 완만하고 등산로도 잘정비되어있는 그런 산이 아니라 찐 원시림 거기다가 그 산에는 곰도 살아 곰은 사람을 찢어
아롱🍀 tweet media아롱🍀 tweet media아롱🍀 tweet media아롱🍀 tweet media
한국어
3
3
5
177
선 빈 أُعيد تغريده
해통시🍀
해통시🍀@xju_rin·
애드라 나 내일 도서전 가는데 컨디션 낸조라서 계획만 빨리 짜구 쉬었엉...! (답멘 & 가방 못돌아서 미안하다는 뜻)🥹 내일 일찍부터 올라가야하는 지방인이라 오늘 얼른 자구 무사히 다녀와서 자랑할게!! 내일 보쟈!! 아 그리구 아직 밥집 못 골랐는데 혹시 추천해줄수 있어?!
해통시🍀 tweet media
한국어
6
5
7
188
샴고앵 이차차
샴고앵 이차차@chachatti__·
나 2시쯤 자는데 오늘 왜케 졸리지 답글 달아야 되는데 흐아암
샴고앵 이차차 tweet media
한국어
9
8
11
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