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신병

287 posts

광신병

광신병

@0026gn

20⬆️/TFC 더프서/최애 피에로

Beigetreten Nisan 2025
48 Folgt16 Follower
Angehefteter Tweet
광신병
광신병@0026gn·
메인
한국어
1
0
0
173
광신병
광신병@0026gn·
취소 꼭 행복해라 그래 사랑은 하지 말고 죽지도 말고 단원들이랑 손잡고 행복하게 살아줘라
한국어
0
0
0
25
광신병
광신병@0026gn·
삐야 mc 죽으면 넌 행복하지 마 괴로워도 다른 사랑 만들지 말고 힘들어하렴 못하겠으면 차라리 너도 죽어라
한국어
1
0
3
54
광신병
광신병@0026gn·
@jin_yippee 삐와 같은 사랑을 하면서도 삐를 의심한 거예요!! 충격!!! 지금 알았어요 강아지... 강아지로 생각하니 딱 이해가 가네요 정말 순수한 인외의 사랑... 이게 제가 인간이라 의심하고 이해를 못 했던 거겠죠 결국 저도 같은 느낌으로 사랑에 빠진 건데... 진님과의 대화로 알아서 속이 시원하네요♥︎
한국어
0
0
1
9
광신병
광신병@0026gn·
@jin_yippee I can fix him 이 가능할지도 몰라요! 사실 공식적으로는 피에로가 mc를 무슨 짓을 해도 절! 대! 버릴 일은 없다고 못 박아서 그럴 일은 없겠지만 개인적 망상으로 의심이 조금 가네여 저도 공식이 못 박았으니 삐를 믿지만... 잘 생각해 보니 저도 딱히 삐를 사랑하게 된 큰 이유가 없네요?...
한국어
1
0
0
8
광신병
광신병@0026gn·
극 초반을 첫인상으로 풀면 피에로를 사랑하시지만 할리퀸에게 흔들리고 계심 그림을 매우 잘 그리시고 귀여우신 말투 현인상 피에로를 많이 사랑해주심 캐릭터를 매우 깊이 있게 해석 하시는 거 같아요 타래로 삐 얘기할 때 너무 좋았어요 취향도 잘 맞고♥︎ 그리고 매우 매우 상냥하신 말투♥︎
@jin_yippee

흐음~? 탐라 돌아다니다 보니까요, 첫인상 현인상이 유행인 것 같습니다만... 저는 아직 첫인상이 현인상 아닐까~ 해서 말이죠. 저 인상 어때요? ㅎㅎ 문득 궁금해지네요.

한국어
1
0
1
94
광신병
광신병@0026gn·
@jin_yippee 그래서 mc가 피에로를 더 사랑해도 티를 내버리면 그 순간 mc에게 목줄이 채워질 거 같고... 잘 모르겠지만 언제 확 꺼져버릴지 모르는 불같은 사랑 같아요
한국어
1
0
0
6
광신병
광신병@0026gn·
@jin_yippee 그런 성격이라면 mc를 위해서 희생도 할 거 같아요 이게 진정한 순애고 헌신적인 거 아닌지 싶네요 그리고 피에로의 사랑은 약간... 불안하지 않나요? mc랑 오래 본 것도 아니고 길어봤자 이틀 봤는데 괴로울 정도로 사랑한다고 하고 너무 빠르고 뜨겁게 사랑해서 금방 식을까 봐 불안한 거 같아요
한국어
1
0
0
8
광신병
광신병@0026gn·
@jin_yippee 싶어요ㅋㅋ 물론! 삐에겐 mc의 작은 행동이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 수준이겠지만 저는 인간이니까!! 할리가 더 순애 같아서... 좋네요
한국어
1
0
1
13
광신병
광신병@0026gn·
@jin_yippee 틱틱거렸던 거에 후회하고 구른 다음 mc를 사랑한다고 인정하는 게 더 순애에 완전 섭남 재질이라서 마음이 안 갈 수가 없는 거 같아요 저 남자의 후회 가득한 사랑의 말을 보고 싶다는... 삐는 순애... 지만 인간 기준 고작 mc가 길에서 한 번 도와준 걸로 빠지다니 할리보다 쉬운 남자 아니야?
한국어
1
0
2
20
광신병
광신병@0026gn·
정신 차리니 삐가 개끔찍인외 mc 사냥하는 짐승으로 보인다 그냥... 가라(진짜 가)
한국어
0
0
1
27
광신병
광신병@0026gn·
방금 전까지 mc 죽으면 따라죽는 삐 생각하면서 글 쓰다가 정신 차리고 아 이 색히;; 안 따라죽겠네 싶어짐
한국어
0
0
1
30
광신병
광신병@0026gn·
내가 mc라면 할리보다 삐를 더 쉽게 봤을 듯 와 무슨 길에서 한 번 도와준 걸로 저렇게 사랑한다고 함?
한국어
0
0
1
37
광신병
광신병@0026gn·
내가 지금 순한척하는 짐승한테 홀려서 빵 한 조각도 안 남게 생겼다고
한국어
0
0
1
23
광신병
광신병@0026gn·
우 우오옷 강아삐... 너무귀여워 아진짜너무귀엽다.., 이런 귀한 강아삐를 보여주셔서 진짜 감사합니다...♥︎
큐브씨@cubely0u0

@0026gn

한국어
1
0
2
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