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 posts

진 banner
진

@jin_yippee

KR/EN 그림계정인데 당분간 더프서 사랑할 예정 선DM 환영

Katılım Haziran 2026
17 Takip Edilen127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진
@jin_yippee·
#더프서_트친소 #더프릭서커스_트친소 #TFC_트친소 #TheFreakCircus_트친소 안녕하세요 최애 아가말랑뽀짝 피에로지만 나머지 친구들도 사랑합니다 그림 그리는 거 좋아하고 반~비이입으로 자캐 MC랑 드림 파요 가끔 캐들끼리 엮을 수도 있습니닷 알티 위주로 성향 맞는 분들 무멘팔 하겠습니다
진 tweet media진 tweet media진 tweet media
한국어
1
14
103
2K
진
@jin_yippee·
@wnrdmfua_TFC 그러게요. 왜인지 쉽사리 잠이 오지 않는 밤이에요. 제스터 씨도 얼른 주무세야 하지 않아요? 내일 힘드시면 어떡해요. (답글 달아도 되는 거겠죠...? 아무리 찾아봐도 답이 나오질 않아 고민하다 달아봐요. 아니라면 죄송해요. 처음이라 많이 미숙하답니다.)
한국어
0
0
0
21
진 retweetledi
死
@wnrdmfua_TFC·
아직도 잠들지 않은 거니? 어찌 이리도 말을 듣지 않는 거니.
한국어
1
2
9
108
진
@jin_yippee·
#thefreakcircus #tfc #pierrot "Cuffs? My dear, you could've just asked~❤️" . . . He could break out whenever he wants… but he'll stay cuffed for MC.
진 tweet media
English
1
76
961
3.8K
진
@jin_yippee·
@0026gn 있었어요. 좋아하는 데 거창한 이유는 필요없다고 생각해요// 사소한 계기로 충분하죠. 음, 아니면 정말 제가 너무 삐를 믿고싶은대로 믿는걸지도요.
한국어
1
0
1
9
진
@jin_yippee·
@0026gn 아요. 게다가 저 또한 그동안 무언가를 좋아하게 되는 사유가 거창했다기보단... 저조차 인과가 납득이 가지 않을 정도로 뜬금없거나 사소한 것에 꽂힐 때가 더 많은지라..? 그렇다고 진심이 아니었던 것도 아녔고 말이에요. 그래서 삐의 행동도 제 개인적인 가치관이나 경험으로 멋대로 이해할 수
한국어
1
0
1
6
광신병
광신병@0026gn·
극 초반을 첫인상으로 풀면 피에로를 사랑하시지만 할리퀸에게 흔들리고 계심 그림을 매우 잘 그리시고 귀여우신 말투 현인상 피에로를 많이 사랑해주심 캐릭터를 매우 깊이 있게 해석 하시는 거 같아요 타래로 삐 얘기할 때 너무 좋았어요 취향도 잘 맞고♥︎ 그리고 매우 매우 상냥하신 말투♥︎
@jin_yippee

흐음~? 탐라 돌아다니다 보니까요, 첫인상 현인상이 유행인 것 같습니다만... 저는 아직 첫인상이 현인상 아닐까~ 해서 말이죠. 저 인상 어때요? ㅎㅎ 문득 궁금해지네요.

한국어
1
0
1
94
진
@jin_yippee·
@dtee0629 꺅♡ 너무 좋아요♡♡♡
진 tweet media
한국어
0
0
1
17
집순이
집순이@dtee0629·
@jin_yippee 감사합니당….!!!!💕❤️💕❤️ 저도 진님이랑 앞으로도 친하게 지내고 싶어요!!! ////
한국어
1
0
1
44
진
@jin_yippee·
@0026gn 같단 게 말이죠. AMA 질문 중에서 상대가 진정으로 싫다 해도 계속할거냐는 질문에, 상대를 과도하게 밀어붙이는 건 그닥 즐겁지 않은 일이라고 말해놓은 걸 보면 저는... 더욱이 이 망상을 홀라당 믿고 싶단 말입니다...///
한국어
1
0
0
11
진
@jin_yippee·
@0026gn 가진 순애의 정의에 조금 더 가까운 건 할 같거든요. 텐트에서 어디까지 갈 생각이였냔 질문에 상대가 행복하다면 본인의 욕심도 버릴 줄 아는... 그런.. 그런 순애...♡ 사실 좀 아이러니할지도요... 누구보다 순애같은 삐와 언뜻보면 쓰레기처럼 보이는 할리 중에, 실질적으로 삐보다 할리가 더 순애
한국어
1
0
0
8
진
@jin_yippee·
@0026gn 지금 기준으론 삐가 좋아서.. 참... 윽.. 심란하답니다... 아유 아이들 얘기 나오니 말이 길어버렸네요ㅜㅠ 하하///
한국어
1
0
0
12
진
@jin_yippee·
@0026gn 결국 좋아하게 되고... 그때부터 안절부절하며 그동안의 업보를 후회하고 그 사람에게 순애하는 그런 걸 너무 좋아하거든요 근데 아직 할은 공식 상 남친실격수준의뺀질망나니츤데레가 나대고 헛소리하고 유치하게 굴다가까지밖에 못와서...♡ 할이랑 이어지는 루트가 나오면 무조건 최애 할일텐데...
한국어
1
0
0
10
진
@jin_yippee·
흐음~? 탐라 돌아다니다 보니까요, 첫인상 현인상이 유행인 것 같습니다만... 저는 아직 첫인상이 현인상 아닐까~ 해서 말이죠. 저 인상 어때요? ㅎㅎ 문득 궁금해지네요.
한국어
0
0
1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