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 posts

໊ banner
໊

@2142AB

@F0EEE9 🐱🤍🤍🤍

Beigetreten Ocak 2026
211 Folgt216 Follower
Angehefteter Tweet
໊
@2142AB·
안녀하세여 저는 산이라고 불러주심 대요 맨날 이것저것하느라 이계정은 스샷올릴때랑 맘찍할때 말고 잘 안들어와여 파판일상비계 원하시는분은 멘션 주세여 맘찍 마리모교류 좋아해여 인겜친은 둬봤자 감표교류만 해서 괜찮으시다면 친구해여(사람모자르면부를때도있음) 다들 잘부탁드려여
໊ tweet media
한국어
2
0
39
2.1K
໊
@2142AB·
@ff14_saemi 간택당함 뀨~ 😍😍
한국어
0
0
1
52
𝓈𝒶ℯ𝓂𝒾 𝜗℘ ྀི
사담계 오실 분 모집합니다🐹 필수 조건 ˗ˋˏ자물쇠ˎˊ˗ 나는 새미에게 사담계를 줬는데 새미 사담계는 못받았다 -> 빨리 디엠 주세요
한국어
3
0
3
481
͏͏
͏͏@_Cookieworld·
@2142AB 💯💯💯
QME
1
0
1
119
໊
@2142AB·
[17:57]우편으로 신생 연왕국 시민 후드티셔츠를 취득했습니다.
໊ tweet media
한국어
1
1
39
740
໊
@2142AB·
@k9vq8 닉이랑 서버 알려주시면 제가 찾아가께요~~
한국어
1
0
0
63
໊
@k9vq8·
@2142AB ㅓ요저요 인겜친저요 펄쩍펄쩍
한국어
1
0
0
72
໊
@2142AB·
인겜친 하실분 작혼 친추하실분 비계 오실분 멘션 주세요
한국어
4
0
3
1K
໊
@2142AB·
@A2site 어영
한국어
0
0
1
94
천살
천살@A2site·
#멘션오는단어에대한생각 한문장으로 할게요 한 단어일수도 잇음 그리고아마 대충할거같아
한국어
10
0
2
636
໊
@2142AB·
@forjxxg 그럼디엠으로닉이랑 서버 알려주시면 제가 친추 넣으께요!!! 집 도착하시면 받아주시와요
한국어
1
0
0
40
재
@forjxxg·
@2142AB 저 접속은 해이ㅛ는데 껍데기라 한 10분?? 후에 집 도착할거같아여
한국어
1
0
0
38
໊
@2142AB·
@chi528935576611 디엠으로 닉이랑 서버 알려두릴께요!!!!!
한국어
0
0
0
52
໊
@2142AB·
@__bbgz 디엠으로 알려두릴게요~
한국어
0
0
0
38
준배
준배@__bbgz·
@2142AB 저 지금 드루와잇어요!! 어디섲이신가요
한국어
1
0
0
48
໊
@2142AB·
@A2site ㄱㄱㄱㄱ ㄱㄱㄱㄱㄱ
한국어
0
0
1
41
천살
천살@A2site·
@2142AB 아X발그러네일요일이쇄빙이네 일요일 ㄱ?
한국어
1
0
0
52
໊
@2142AB·
@forjxxg 조아요!!! 언제접속하시나요!??!
한국어
1
0
0
67
재
@forjxxg·
@2142AB 저요저요
한국어
1
0
0
82
໊
@2142AB·
@__bbgz 기다리고있엇읍니다.. 언제 접속하시나요??
한국어
1
0
0
84
준배
준배@__bbgz·
@2142AB 인겜,친하시죠
한국어
1
0
0
93
໊
@2142AB·
@A2site 제압이다.
한국어
1
0
0
81
천살
천살@A2site·
@2142AB 오늘밤에쇄빙몇판 ㄱㄱ하실? 한 10시 50..40 분..
한국어
1
0
0
136
໊
@2142AB·
쇄빙 좋아하는 트친 있으면 소개시켜주세요 저 올해안으로 영기 따고싶습니다...
한국어
2
1
13
509
໊
@2142AB·
@ff14_saemi 새빙날 귓 날리께오
한국어
1
0
0
48
໊
@2142AB·
@A2site 아ㅣ니ㅏ 시팔 개웃기네
한국어
0
0
0
37
໊ retweetet
천살
천살@A2site·
@2142AB 님은이거
천살 tweet media
한국어
1
1
2
204
천살
천살@A2site·
이남비애라를피아새요
천살 tweet media
한국어
1
0
8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