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3 posts

໊

@k9vq8

🌱파판일기장••• Katılım Şubat 2024
52 Takip Edilen54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
@k9vq8·
새트친님둘 안넝하세요 저는 서방이라 불러주시면되고요 뜬금없이말거는것도좋고 마리모트친도 좋아요 님이 뭘하든 저는뭐든가능충입니다 잘지내보아요
한국어
2
0
7
291
겸
@ffomxxx·
@k9vq8 조신코테 어떤가요 ㅎㅎ
한국어
1
0
0
18
겸
@ffomxxx·
하~놔서방님 기다리는데 뒤에 자꾸저 여레젠 서잇길래 설마 ... 햇네 저런모습이신줄알고
겸 tweet media
한국어
1
0
0
74
໊
@k9vq8·
@buuuii_ ㅋㅋㅋㅋㅋㅋㅋ 괜춚아요 시간되실대 들어오셔서 말씀해주세요 저가찾아갑니다
한국어
1
0
0
21
부기
부기@buuuii_·
@k9vq8 자욱님진ㅁ자죄송합니다오늘기력이슈로도저히못들어갈것같아요저원래빠짐없이들오거는데하필오늫ㄹ ㅜㅜㅜㅜ내일진짜꼭 친추하고 연락드릴게욧!!!!!!!!!!!!!
한국어
1
0
0
21
໊
@k9vq8·
저와 인겜친추를 하실분 지나가다 마주치먼 감표교류를 하실분 지금 제친구창에 15명뿐이라네요
한국어
7
0
7
935
໊
@k9vq8·
@2142AB 저 펜리리 조자욱 이랍니다
한국어
0
0
1
41
໊
@2142AB·
@k9vq8 닉이랑 서버 알려주시면 제가 찾아가께요~~
한국어
1
0
0
57
໊
@2142AB·
인겜친 하실분 작혼 친추하실분 비계 오실분 멘션 주세요
한국어
4
0
3
952
໊ retweetledi
축
@cz2nt·
#FF14 #파판룩템 #ミラプリ 투영 백업
축 tweet media
한국어
0
2
44
814
໊
@k9vq8·
전장에서 낙사했네요 누가민것도아니고 그냥 제손으로
한국어
0
0
7
91
໊
@k9vq8·
@ffomxxx 저하던것만 끜내고 저가 모그리에 친추하로갈겡ㅅ요
한국어
2
0
0
46
겸
@ffomxxx·
@k9vq8 저접속햇더염!!!어디로가까여 저는 슌쯔@모그리 임미다
한국어
1
0
0
21
໊
@k9vq8·
@ffomxxx 네!!!아마접속해야 친추할수있을걸요?!
한국어
1
0
0
43
겸
@ffomxxx·
@k9vq8 저지금접속하면도나여?? 접속안랴도인겜친할수잇엇나여??
한국어
1
0
0
20
໊
@k9vq8·
@ffomxxx 저가바로걸게요 알렬주세요!!!!!!
한국어
1
0
0
49
겸
@ffomxxx·
@k9vq8 저여!!저여!!!제발저여!!!!
한국어
1
0
0
28
໊
@k9vq8·
@hxwcldmyx 저는 지금도되고 다가눙하죠
한국어
0
0
0
16
^. .^ ੭
^. .^ ੭@hxwcldmyx·
@k9vq8 시꺼먼 남톡기 되겠다는 답글 보고 언짢았다가 부힛부힛 웃음 넘 조아요 시간 언제가 편하세요 - ̫-
한국어
1
0
0
27
^. .^ ੭
^. .^ ੭@hxwcldmyx·
팔로잉이 100 이상이 되어야 탐라를 최신순으로 볼 수 있다고···?
한국어
2
0
4
185
໊
@k9vq8·
@uit14_ 집에얼릉오세요 (기다림)
한국어
1
0
1
29
우미
우미@uit14_·
@k9vq8 저요!!!! 근데 아직 밖이에요…
한국어
1
0
0
57
사제
사제@saje819495·
얼마안남앗따,🥹
사제 tweet media
한국어
1
0
5
99
໊
@k9vq8·
@ajdsidajd 오오 펜리리 바로걸게요!!!
한국어
0
0
1
23
단지
단지@ajdsidajd·
@k9vq8 개과@펜리르 입니도 ^_^
한국어
1
0
0
16
໊
@k9vq8·
@ajdsidajd 알려주세요 저가바로걸을께요!!!
한국어
1
0
0
31
단지
단지@ajdsidajd·
@k9vq8 제가꼭 하고싶습니다
한국어
1
0
0
54
໊
@k9vq8·
파판에서 후원받으면 @@업 댄스리액션하는데 옆에서 지켜보던사람이 꼬친후원이랑 백만원후원이랑 리액션같다고 구독취소한다고함
한국어
0
0
7
164
໊
@k9vq8·
@MELT1NGSN0W 아니개뿜 어덕해 부장님제가처리해드릴게요
한국어
0
0
1
22
0
0@MELT1NGSN0W·
@k9vq8 부장님 저는 마조가 아닌데 서방님은 왜 제게 이런 시련을 주시는 걸까요. . . 제 퇴사 원인 중 하나인데요 (joke) 정말 농담이지만 길에서라도 마주치지 않고 싶은 사람이긴 하네요. 진짜 진지해서 점까지 찍었습니다
한국어
1
0
0
94
0
0@MELT1NGSN0W·
#멘션오는단어에대한생각 월루 도와주실 분. . ..
한국어
17
0
15
1.5K
콩
@kkxdff14·
@k9vq8 네!!!!!!!!!!! 야호 서방님이랑 친규댄다 ₍̫̫ᵔ ˲ ̫ ˱ ᵔ₎ ̫̫
한국어
1
0
0
39
໊
@k9vq8·
@kkxdff14 당연하지요 저는언제가가능합니더 접속허실때 말해주세요
한국어
1
0
0
30
콩
@kkxdff14·
@k9vq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호 카릐나댓다…!!!!!! 조아요오오 근데 저녁에 가능해요 ^_ㅠ…괜차느신가요퓨 ??
한국어
1
0
0
37
໊
@k9vq8·
@__bbgz 아니개뿜 춘배가좀더정겹기는허죠
한국어
0
0
0
31
준배
준배@__bbgz·
@k9vq8 엉엉엉엉 괜차나혀 모두가저를그렇게부름
한국어
1
0
0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