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7 posts

໊ banner
໊

@callofsixtyone

유길 / 61

Beigetreten Eylül 2025
100 Folgt97 Follower
Angehefteter Tweet
໊
@callofsixtyone·
docs.google.com/spreadsheets/d… 별거 없는 성향표지만 일단 있는 게 좋을 것 같아!!! 작성했습니다... ///
한국어
0
0
2
689
໊ retweetet
오리연못
오리연못@Lemonduckpond·
자립해 어머니 저는 아기입니다 나랑 똑같은 크기 자립해
오리연못 tweet media
한국어
0
581
846
20.5K
໊
@callofsixtyone·
내 파트너가 넘 귀엽
한국어
0
0
0
40
໊ retweetet
무무님
무무님@muyunmu·
보이드 페어틀을 새로 써왓서요
무무님 tweet media
한국어
1
1
23
477
໊ retweetet
사배
사배@Cultistofyellow·
GM을 자원봉사자... 라고 생각하지 않았으면 해 님들에게는 시나리오가 컨텐츠지만 GM은 님들이 컨텐츠야 미안해하지말란말입니다 PC1귓말: 저 어떡하죠 PC2귓말: 저 좆됐어요 지엠 ^이거 보려고 지엠하는거다
한국어
1
1.9K
1.2K
136.9K
໊
@callofsixtyone·
@Fe_3453 하 너무반가워 디엠잠깐가겟습니다
한국어
0
0
1
27
Fe
Fe@Fe_3453·
@callofsixtyone 저 완주한 호2예요!! (마찬가지로 gmho2)
한국어
1
0
0
94
໊
@callofsixtyone·
뵈이드 완주하신 호1이나 2 없으신가요 얘기좀합시다(저현행GMHO2)
한국어
2
0
1
203
໊ retweetet
탄빵
탄빵@952981_·
@근데 나는 다른건 다 모르겟고 티알 성향.... 나는.... 나는 탁을 지속적으로 자캐팟으로 붐업해줄수있는 플레이어들을 선호하는드ㅛ 나는 정말 시나리오를 가면, 그들을 자관으로 둔단말이야 망상도 ㅈ.ㄴ하고 그래서 그런지 롤플 많은걸 선호하는듯 트윗 같이 써요
한국어
0
328
284
36.6K
໊ retweetet
무무님
무무님@muyunmu·
저희 전원노망팟 페어명이 이제 쓰껄(skkr)이래요
무무님 tweet media
한국어
0
1
21
700
໊ retweetet
탄빵
탄빵@952981_·
진심으로 호1님과 친해질 수 있는 날이 오는 걸까요? 보이드 완주자 호2님들은 호1님과 잘 지내고 계신 거 맞으시죠?
한국어
6
253
250
77.9K
໊ retweetet
📚커튼콜 100회📚 조린티
Coc 전투 전투 플탐을 줄이기 위해 에너미는 기본적으로 반격을 택한다는거 보고 나도 그 이후로 반격만 쓰고있긴한데, 전투 플탐이 줄어드는 이유가 내가 탐사자들을 다 죽여서였음
한국어
0
2K
598
204.9K
໊ retweetet
무결
무결@HackerXOperator·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VOID의 공개 NPC 아오키 레이토 (2022년생) 군은 허기워기보다 연하입니다
한국어
1
933
621
103.5K
໊
@callofsixtyone·
지금 운전중인 뾔이드 너무 재밋고 하고픈말 개많은데 완주하면 들려줘야지~ 해놓고 메모안한거 너무 후회됨 하
한국어
0
0
1
88
໊
@callofsixtyone·
@algang2e 좋와요~~ 기다림.
한국어
0
0
1
28
알갱이
알갱이@algang2e·
@callofsixtyone 그럼 제가 한 두명정도… 모아보고 디엠으로 찾아가겠습니다 ㅎㅎ
한국어
1
0
0
18
໊
@callofsixtyone·
새 티친분들이랑 잼얘하고 티알가고싶은데 어케다가가야할지모르겟다 여러분,친해져요..
한국어
3
0
6
277
໊
@callofsixtyone·
@algang2e 일정,,,,, 일단 전 조만간은 토요일 아님 언제든 가능해요!! PL분들 다 모인다면 같이 정하는게 좋을 것 같기도요?!
한국어
1
0
0
36
알갱이
알갱이@algang2e·
@callofsixtyone ㅋㅋㅋㅋㅋㅋ아 저 그럼 일단 영끌을 한번해볼게요….. 음……… 영끌…… 혹시 일정 이런거 맞춰야할가요
한국어
1
0
0
21
໊
@callofsixtyone·
@algang2e 아웃겨 몰면서 감 잡은 시날이라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지만 다죽자x4mood좋아하시면좋아하실듯해요 그리고저두 지인이 업어서(하) 원하시는 분 계시면 냅다 납치해옵시다. 전진지합니다
한국어
1
0
0
40
໊
@callofsixtyone·
@algang2e 저도 다인탁 좋아해요.......... 난장판이 n배,좋느가n배 가고싶은 4인 은닉 되게많아서 ㅈㅈ하게 가게된다면 알갱이님 꼭 데려가겟습니다약속 습 은닉중엔 뽀이드몰아드릴수잇아요 알뇌라...! GM도 좋고 GMHO 잡는것도 좋고.,, 지인분들 데리구오셔도조아요 오이데오이데
한국어
1
0
1
78
알갱이
알갱이@algang2e·
@callofsixtyone 헐….. 이거 감동먹으라고 해주시는거죠….. 지금은 위시는 없는데 다인탁 선호합니다 언제 한번 꼽사리 끼워주세요
한국어
1
0
0
23
໊
@callofsixtyone·
@algang2e ㄱㅊ습니다 저도뉴비라맨날사고내요(.. 혹시 위시시날잇으신지 제가힘내서몰아드리겟습니다 무면허드라이버의 실력을 보여드리
한국어
1
0
0
42
໊
@callofsixtyone·
@aslwhite000 기회 난다면 끼고 싶어서 눈독들이구잇엇어요ㅜㅜㅜ 그리고함께할사람이업엇다.............( 혹시 지인분들 중에 가고십어하시는 분 있으면 데리고오셔두되어요// GM이 없다,그건내가GM발현하면되는일..,,,,(자신없듬) 꺄 신난다!@!!!!!//🫂🫂
한국어
1
0
0
11
໊
@callofsixtyone·
@algang2e 안녕하세요,당신을보쌈한다... 저랑티알가요///
한국어
1
0
0
35
໊
@callofsixtyone·
@aslwhite000 GM님,,, 언젠가,.. 따로 모실수잇으리란 막연한 희망.. 하 쾌난 너무너무좋와요 검 쓰는 캐릭터들 전투장인같애서 좋아하는... ㅈㅈ하게 사람 모아요 진행해야된다 여유 생기시면 연락주세요!!! 꼭저랑가셔야댑니다.류지님꼭붙들다.... ......
한국어
1
0
0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