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zy

43 posts

czy

czy

@chachaco0

Beigetreten Ocak 2026
1 Folgt0 Follower
czy
czy@chachaco0·
@vmintlny 미백화장품과 시술도 만연하게 벌어지지 않아 그걸 바른다고 태어날 때부터 가진 피부색보다 밝아진다고 생각하지 않아 그건 한국인 모두가 알고있어 본래의 피부색 유지를 위해서 사용하는거야 화장을 할 때 다크닝을 방지하기 위해서도 쓰고 시술도 마찬가지야 한국사람들 대부분이 별 효과가 없어해
한국어
0
0
0
2
czy
czy@chachaco0·
@vmintlny 한국인들에겐 색채주의란 게 큰 의미를 가지지 않아 흰피부(피부색)은 개인의 취향이고 선탠을 한 피부도 개인의 취향이야 같은 자국민에게 하얀피부를 가지라는 강압도 사회에 존재하지 않아 서로 별로 신경쓰지않아 피부가 흰피부(피부색)이라고 동양인이 아니라고 인식하는 사람은 없어
한국어
1
0
0
3
ℓιν 🪭
ℓιν 🪭@vmintlny·
oh gente, assim como os coreanos não entendem as nuances do nosso país, a gente também não entende totalmente os deles tá, tá saindo coisa torta dos lados
Português
4
0
6
216
czy
czy@chachaco0·
ㅈㄴ 정신건강 안 좋아짐 아니라고해도 아득바득 지 말만 우기는 놈들 때문에 자국민들 중에서도 한국은 이런 문화가 있다 우리가 핀트를 잘못잡은 거임 이래도 자국민끼리 개 패고 싸움 하...
한국어
0
0
0
14
czy retweetet
gr
gr@retriever042·
지금 한국인 피부색 가지고 난동피우는 외국인들 논리가 논리 1: 한국인은 원래 피부가 어두운데 미백하는거다. ㄴ 한국인의 "원래 피부"를 왜 외국인이 규정해? ㄴ 피부 어둡다고 했더니 한국인들 난리치네. 인종차별주의자. ㄴ ??? 논리 2: 한국인은 원래 피부가 하얘도 선크림 바르고 표백제 (그딴게 뭔데 ㅅㅂ)를 발라서 "유지"시킨다. 이건 어두운 피부에 대한 모욕이다. 백인을 선망하는 인종차별 주의자. ㄴ 우리 원래 피부를 유지시키는게 왜 인종차별이야? 타인종과 접촉 전부터 우리 미의 기준은 밝은 피부였어. ㄴ 밝은 피부를 지향하는거 자체가 인종차별이야. 너희는 백인이 아니야. ㄴ ???
Iya@like_vanilla03

ถ้ากูเป็นคนเกาหลี กูก็งง ผิวแทนก็ด่าผิวขาวก็ด่า ไอดอลบางคนไปอาบแดดแฟนอินเตอร์ด่าว่าทำไมไม่ภูมิใจในผิวตัวเอง แต่พอผิวขาวก็ด่าว่าคลั่งผิวขาว ต่างชาติมันเป็นอะไรกับสิวผิวคนอื่นนักวะ และชอบแปะป้ายคนอื่นนะว่าด้อยค่าสีผิว มึงเลยคนแรกที่ด้อยค่าสีผิว เลิกยุ่งกับสีผิวคนอื่นสักที

한국어
2
14
130
2.7K
sheje
sheje@w2b3n37·
@clarichan_ @KraftLiku Muchas chicas coreanas tienen una enorme inseguridad sobre su aspecto físico, y creo que por eso reaccionaron así. La manera en que algunas trataron a los latinoamericanos fue horrible. Como coreano, sinceramente les pido disculpas
Español
1
0
0
37
czy
czy@chachaco0·
@gvrri @to_oo___ 너의 언론의 정보를 그렇게까지 신봉해? 저런 게 실제였다면 수 많은 X의 한국인들이 다 같이 처음 들어본다 그런 게 있냐 그렇게 됐으면 외국에 수출해서 부자된다고 얘기해 뉴스는 다가 아니야 특히 세계를 보는 방법으로는 더 좋지않고
한국어
0
0
0
42
Verri
Verri@gvrri·
@chachaco0 @to_oo___ No, you just might be uninformed. I also don't know about everything that happens in my country. That's normal.
English
1
0
0
59
czy
czy@chachaco0·
@gvrri @to_oo___ 제발 한국인 개개인들이 하는 말에 더 집중해줘 우리가 너네 언론이 한국인에 대해 어떻게 얘기하는지 어떻게 알겠냐고 난 글루타치온이란 얘기도 처음 듣는데 우리가 같은 이야기를 부정하는데 다 같이 거짓말이라도 한다는 얘기야? 천명 정도가 한마음으로? 미백주사를 맞고 하얘졌다는 건 처음 들어
한국어
1
0
0
65
Verri
Verri@gvrri·
@to_oo___ Not just a single article dude. You just need to do a 10s google search.
Verri tweet media
English
1
0
0
105
czy
czy@chachaco0·
@BlackFlowerBee @boghabr @clarichan_ 구릿빛 피부를 가진 사람이 섹시하고 아름답다는 얘기는 언제부터 나온거야? 궁금하다 너넨 몇 년도부터 그런 생각으로 2026년까지 같은 얘기를 하는지
한국어
0
0
0
9
Loked Bird 🫀
Loked Bird 🫀@BlackFlowerBee·
@boghabr @clarichan_ Quem vive de passado é museu, vai pra praia pegar uma marquinha de biquini na bunda mana, é babado
Português
1
0
0
90
czy
czy@chachaco0·
@clarichan_ @gimsonghui6999 내 화장대 사진 찍어주고싶다... 진짜 저걸 믿는다고? 친구야 네가 가져온 한국 화장품 구려... 내가 본 적도 없는 제품이고 아주 옛날꺼 같아 누가 저렇게까지 하얘지는 걸 써? 선동하려고 뿌리는 것 같은데 길가는 아무 한국인한테 물어봐도 모른다고 할 듯
한국어
0
0
0
24
kurarise_chan
kurarise_chan@clarichan_·
@gimsonghui6999 eu não preciso inventar nada, os cosméticos estão aí nas prateleiras de vocês desde sempre pra provar isso (a Bora foi outra que sofreu)
kurarise_chan tweet mediakurarise_chan tweet mediakurarise_chan tweet media
Português
4
0
2
372
czy
czy@chachaco0·
@draygonamoura 우린 오해하고 서로 쉐도우 복싱하고 있다고 제발 우린 백인이 아님을 누구보다 잘 알아 번역이 우리를 바보로 만들고 있어
한국어
0
0
0
787
czy
czy@chachaco0·
@aphronay @saturnofbaek 넌 갈색이냐? 네 자국민들은 다양한 인종들이 같이 살고있는 나라를 한가지 색으로 묶어도 상관없어? 한국인들도 단일국가지만 서로 피부색의 차이가 크거나 작게 날 수 있어 그게 우리끼리 1000년씩 살아왔으니까 피부색이 다르다고 느낀다고 너네가 보기엔 별차이 안 나겠지만 존중해 한국인 일에
한국어
0
0
0
12
nay 🌱
nay 🌱@aphronay·
@saturnofbaek alguém conta pra eles que os únicos considerados brancos globalmente são os europeus? não é atoa que no brasil existe a categoria "amarelo" para designar especificamente as pessoas asiáticas
Português
1
0
0
139
czy
czy@chachaco0·
@LUH_BB224 @ilum12764 당신들의 국가는 여러 민족들이 함께살지? 그래서 피부색이 다양한거잖아 근데 우리 나라도 사람마다 크거나 작게 단일민족이어도 피부색이 차이날 수 있어 너네의 오류는 그 사실을 부정한다는 거야 한국에 네가 와봤으면 해 그리고 언론이 반한감정을 만들려는 가짜 뉴스에 휘둘리지마 부탁할게
한국어
0
0
0
5
🌑NA _ 💫
🌑NA _ 💫@LUH_BB224·
@ilum12764 A maneira como vocês escrevem, parecem que querem se enquadrar nesse padrão de brancos. Se incomodam por serem chamados de amarelos por quê?
Português
1
0
8
83
L.
L.@CaiaffaLal65103·
"A pele que vocês não tem." É sempre um imbecil achando que o Brasil se resume a negros, nativos e europeus. KKKK Pode tentar insultar o quanto quiser, mas jamais irá nos atingir como raça, sendo que também temos muitos como vocês aqui. Todos abaixo latinos brasileiros
L. tweet mediaL. tweet mediaL. tweet mediaL. tweet media
어쩌라고@kokik09

정반대지 하얀피부 한국인만 보면 니들이 먼저 발작하잖아? 진짜 백인 선망 갖고있는건 니들 아냐? 니들이 갖지 못한 하얀 피부를 동아시아인들은 백인도 아닌 주제에 날때부터 갖고있단 사실에 미쳐버린 게 아닌 이상 대체 왜 우리 피부가 선천적으로 창백한 편이라는 얘기가 니들이 발끈할 일인거야?

Português
42
336
8.2K
187K
czy
czy@chachaco0·
@itssequela @xHopetrix 미친넘들은 그냥 한국인을 계속 패고픈거임 이런 얘기하면 못본 척 한국인은 백인이 되고싶어해~ 번역? 엥 그런 게 잘못됐을 리가ㅋㅋ 눈가리고 아웅 ㄹㅈㄷ 에휴 너네가 그렇지
한국어
0
0
1
18
⊙⊝⊜ Hopetrix⁷ 🪭 🐳 ᶠᶜ | VAI VER O BTS
Me acabo que os coreanos acham que o que define uma pessoa ser branca é só a pele em tom de tapioca, não os traços como nariz, lábios, olhos e etc. Eu tenho amg que o tom da pele dela consegue ser tão claro como o meu, mas os traços não confundem ngm que ela é preta e ela é LINDA
Português
14
25
617
10K
czy
czy@chachaco0·
@rgzn162409 @gbc_gabi 예수 ㅈㄴ 유럽인인데요? 한국인들이 맹인일거라 믿는 멍청이 여깄음
한국어
0
0
5
100
rgzn
rgzn@rgzn162409·
@gbc_gabi 韩国人觉得耶稣都是韩国人
中文
2
0
7
790
Gabi
Gabi@gbc_gabi·
Outro dia vi uma br q mora na Coreia dizendo q uma amiga teve problemas cardíacos lá e o médico se recusou a atender e ainda disse q o coração dos acidentais era diferente. Médico, com diploma. E vcs acham q galera da internet vai entender q asiáticos não são brancos! rsrs
Português
32
125
3.3K
70.5K
czy
czy@chachaco0·
@_Mike_2018_ @7lssho 나도 알아 의도는 좋았는데 칭찬은 그렇게 하는 거 아니야 우린 애초에 백인이 멋지다고 생각 안하거든 백인이 아니어도라고 전제를 하기엔 백인이 멋지지 않은 걸? 흰피부도 멋지지 않은 걸 난 내 언더톤이 노란색인 것도 알고있어 난 백인이 아니야 태어날 때부터 알고 있었어 그리고 선망하지 않지
한국어
0
0
0
58
Mike Lima
Mike Lima@_Mike_2018_·
@7lssho Tá tudo bem não ser branco. Vocês são incríveis da forma que são
Português
2
0
0
847
czy
czy@chachaco0·
@oshskyx 엥? 우리 걱정할 정도로 너네 여유로운 나라였어? 그래서 위선자처럼 한국인들 피부색 얘기하는구나 안해도 돼 친구 피부색은 한국인이 한국인끼리 해결할거니까 문제라고 박박 우기면서 매체로 본 한국만 들고오지말고 그리고 너네 은근히 우리랑 너네랑 비슷한 생각을 할거라고 전제하던데?
한국어
0
0
0
75
ᨳ𝐛𝐚𝐞☽̶☾
juro e eles ainda agem como se a Coreia fosse mil vezes melhor que o Brasil sendo que eles se matam pq tiraram nota ruim em prova e os idosos trabalham ate literalmente sucumbir dentro do trabalho pq o país n tem previdência social grande país, coreia do cul
rys@katapymbas

Brasileiro: Olá gringo sua cor de pele é bonita não precisa mudá-la Qualquer gringo: kkkkkk cala a boca voce é preto e pobre kkkk vcs tem inveja de nós kkkk Internetcore

Português
25
72
1.2K
20.8K
czy
czy@chachaco0·
@of_d_ver 백인이 되서 좋을게 뭐냐고 졸라 어처구니 없음 솔직하게 지네가 얼마나 백인이 되고팠으면 우리보고도 같은 생각한다고 얘기하는지 안타까워서 걔네가 말하는 하얘지는 수술 추천해주고픔 애초에 한국사회에서 흰피부 백인은 기득권층이 아닙니다 미친넘들아 걍 흰피부의 한국인과 백인외국인에서 끝
한국어
0
0
15
2.3K
드버(⊙□⊙)
드버(⊙□⊙)@of_d_ver·
요즘 날마다 외국인들이 한국인은 피부를 표백한다 어쩌고 해서 싸움 나는 걸 보는데 근본적으로… 한국인들이 피부를 화이트닝하는 거라고 주장해서 얻는 게 뭐지 그들의 목적이 뭐냔 말야
한국어
18
72
443
29.2K
czy retweetet
Higor Cardoso
Higor Cardoso@higor_card·
@Mogumball O.pior é o brasileiros querendo ensinar racismo, colorismo, e até ditar qual a cor dos caras haha. Brasileiro é muito presunçoso
Português
1
1
16
4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