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조@eon_q1·20h탐넘에 막 아… 다조님이랑 너무 트친되고싶다 ㅜㅜ 라고 하는 사람이 있으면 어떡하지 ㅋㅋ 아 어쩔수없지 저 이제 트친 안만드는데 님까집니다 ㅋㅋ (님앞에 본인 닉네임 넣으시면 돼요)Übersetzen 한국어001089
다조@eon_q1·1d여캐+감자 무도가 할 땐 징 달려서 뚜들겨 맞는거고 남비무도가는 클릭하기 좋아서 츠맞는 거 같았는데 그게 다는 아니엇던거가틈Übersetzen 한국어008113
다조@eon_q1·3d@quackmiaoo @ddd0kk 난 야오날도 쇄빙 올주알앗지… 나를 반겨주는 건 감자밥솥님아뿐이엇고나는너무외롭고슬펏던거지야오날은전만추에서친구들이랑앉아잇을때Übersetzen 한국어10027
야생오리@quackmiaoo·3d@eon_q1 만추장에 다조의 ㄷ 도 안보일뿐더러. 이미친구잖아!!!!!!!!!!!!!!!!!!!!!!!!!!!!!!!!!!!!!!!!!!!!Übersetzen 한국어10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