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조@eon_q1·4h탐넘에 막 아… 다조님이랑 너무 트친되고싶다 ㅜㅜ 라고 하는 사람이 있으면 어떡하지 ㅋㅋ 아 어쩔수없지 저 이제 트친 안만드는데 님까집니다 ㅋㅋ (님앞에 본인 닉네임 넣으시면 돼요)Çevir 한국어00957
다조@eon_q1·2d@quackmiaoo @ddd0kk 난 야오날도 쇄빙 올주알앗지… 나를 반겨주는 건 감자밥솥님아뿐이엇고나는너무외롭고슬펏던거지야오날은전만추에서친구들이랑앉아잇을때Çevir 한국어10027
야생오리@quackmiaoo·2d@eon_q1 만추장에 다조의 ㄷ 도 안보일뿐더러. 이미친구잖아!!!!!!!!!!!!!!!!!!!!!!!!!!!!!!!!!!!!!!!!!!!!Çevir 한국어10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