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TIS.

2K posts

FORTIS. banner
FORTIS.

FORTIS.

@f00rtis_

우리는 빛 없는 밤하늘 푸른 괴성이 되어 날개 없이 추락할 운명일지었다나.

@Apathetic_want Beigetreten Ocak 2026
274 Folgt281 Follower
Angehefteter Tweet
FORTIS.
FORTIS.@f00rtis_·
𝙼𝚊𝚒𝚗 .
FORTIS. tweet media
Français
3
0
9
3.4K
FORTIS.
FORTIS.@f00rtis_·
찾지 마라. 눈알도 없고 기력도 없다. 침대에서 안 일어날 거야.
한국어
0
0
1
20
FORTIS.
FORTIS.@f00rtis_·
사춘기니까 삐뚤어질거야. 안 일어나. 안 일어날 겁니다. 일 안해.
한국어
0
0
3
39
FORTIS.
FORTIS.@f00rtis_·
너희에 대한 작별인사의 필요성은 영영 느끼지 못할 거야.
한국어
0
0
3
67
FORTIS.
FORTIS.@f00rtis_·
왜 작별인사를 하지 못했을까? 아무래도 내가 너희의 품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으리라 믿었기 때문이었을 거야.
한국어
0
0
3
53
FORTIS. retweetet
眞實
眞實@Apathetic_want·
나는 해저로 빠진 너를 구원할 수 있다는 걸 기억해.
한국어
0
3
15
215
FORTIS.
FORTIS.@f00rtis_·
@Enjou_Abyss_ ······ 포르티스 대위다. 켄리아를 다시 목도하는 건 기대치도 않아. 과거의 것을 좇는 것만큼 멍청한 짓도 없지. (··· 으쓱.) 네 녀석 눈 앞에 있는 게 그 멍청이고.
한국어
1
0
0
40
엔죠
엔죠@Enjou_Abyss_·
@f00rtis_ 켄리아를 다시 보고 싶다는 그 바램이 내심 터무니 없는 말이라고 생각하고 있잖아. 이봐 말단,,, 아니 군인? 장교? 이름이 뭐지? 싶군.
한국어
1
0
0
21
FORTIS.
FORTIS.@f00rtis_·
@ganggang_woo (에휴.) 저리 가, 망할 메이지. 전하께서 계시는 걸 모를 줄 아니? 알고 말고. 그럼에도 택한 것이 우인단이야. 내가 이제와서 흔들릴 줄 알고? 포섭하려거든 다른 상대를 알아봐.
한국어
1
0
0
22
𝕬𝖇𝖞𝖘𝖘
𝕬𝖇𝖞𝖘𝖘@ganggang_woo·
@f00rtis_ (😏) 안 그렇게 생겨서 눈치가 빠르다 파란 인간아! 교단에 오면 멋진 전하를 만날 수 있고 심연 친구들도 잔뜩 있다! 홍보지 받아 가라!
한국어
1
0
0
22
FORTIS.
FORTIS.@f00rtis_·
@Enjou_Abyss_ ··· 그렇지만 그곳엔 전하께서 군림하고 계시잖니? 전하의 뜻이라면 못 믿을 이유도 없지. 그렇다고 정말 터무니 없는 걸 내놓으면 그런 말을 하겠지만.
한국어
1
0
0
25
엔죠
엔죠@Enjou_Abyss_·
@f00rtis_ 너희같은 녀석들은 진실을 말해줘도 똑같아. 거짓말! 그럴 리가 없어! 심연 교단 따위가 하는 말을 믿을 것 같아? 같은 말을 장전해 놓았을 텐데. 아닌가? 편협한 생각이라고 하기엔... 너도 동의할 거 아니야.
한국어
1
0
0
19
FORTIS.
FORTIS.@f00rtis_·
@ganggang_woo ··· 윽. 그럼 다시 경계해주길 바라니. () 우인단에는··· 후후. 정인도 있고, 섬기는 신도 계시고. 나름 상관들과도 사이가 나쁘지는 않으니 말이야. ··· 설마 교단으로 끌어 들이려는 수작일까?
한국어
1
0
0
19
𝕬𝖇𝖞𝖘𝖘
𝕬𝖇𝖞𝖘𝖘@ganggang_woo·
@f00rtis_ 이오니가 이런 말 하긴 뭐하지만 먹을 거 하나로 그렇게 쉽게 경계를 풀면 나중에 큰코다친다 파란 인간아! 근데 파란 인간은 왜 우인단에 있냐! 우인단 복지가 좋냐!
한국어
1
0
0
23
FORTIS.
FORTIS.@f00rtis_·
@Enjou_Abyss_ 볼 만한 장면이라니 그건 또 무슨 말이야. 알 수 없는 말만 늘어놓지 말라고··· 젠장.
한국어
1
0
0
18
엔죠
엔죠@Enjou_Abyss_·
@f00rtis_ 내 쪽에서 사양하지, 망국의 재건이라... 유별난 꿈이지만 조만간 볼 만한 장면이 생기겠군.
한국어
1
0
0
21
FORTIS.
FORTIS.@f00rtis_·
@ganggang_woo 이런, 메이지의 양보를 받을 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역시 귤은 맛있네. 심성이 착하구나, 총괄께서 왜 그러셨는지도 알겠어.
한국어
1
0
0
19
FORTIS.
FORTIS.@f00rtis_·
@Enjou_Abyss_ ··· 너에게 조언 같은 건 듣고 싶지 않아. 감사 인사 같은 것도 할 생각은 없다는 건 당연히 알겠지? 걱정은 마. 켄리아가 다시 우뚝 생겨나기라도 하지 않는 이상 내가 흔들릴 일은 없어.
한국어
1
0
0
26
엔죠
엔죠@Enjou_Abyss_·
@f00rtis_ 그래 적은 밟아야지. 싹수가 없진 않네? 흥분하는 성격도 좀 죽이는 게 어때. 인생 선배로서 충고하는데 본인의 약점은 지울수록 감출수록 좋은 거야.
한국어
1
0
0
23
FORTIS.
FORTIS.@f00rtis_·
@ganggang_woo (조심히 쓰담··· 쓰담.) ··· 역시 귀엽네. 맛있어? 그게 그리도 좋니? 무어 좋은 게 좋은 거겠지. 안 그렇니.
한국어
1
0
0
24
𝕬𝖇𝖞𝖘𝖘
𝕬𝖇𝖞𝖘𝖘@ganggang_woo·
@f00rtis_ (☺️) 파란 인간아! 너 좋은 인간이었구나! 이오니 먹는다! 풍선귤이다! 야호! 흠흠. 자 결대로 두 번만 쓰다듬어라! 풍선귤에 대한 보답이다!
한국어
1
0
0
23
FORTIS.
FORTIS.@f00rtis_·
@Enjou_Abyss_ 겨우 그런 것을 가지고 내게 싸우지 못하느냐를 논한 건가? 웃기지도 않아서···. 출신이 어쨌건 네녀석들은 우인단의 적이야. 다른 대단한 무언가라도 있으면 몰라.
한국어
1
0
0
20
엔죠
엔죠@Enjou_Abyss_·
@f00rtis_ 오호? 교육이 어설프게 되어 있지는 않군. 의외야.
한국어
1
0
0
24
FORTIS.
FORTIS.@f00rtis_·
@Enjou_Abyss_ 그게 무슨 말이지? 네 녀석들 중에 켄리아인이 있다고 해서 그것이 싸우질 못할 이유가 되지는 않는데. 츄츄족이라면 몰라.
한국어
1
0
0
28
엔죠
엔죠@Enjou_Abyss_·
@f00rtis_ 그럼 우리 교인들과 싸우질 못하나?
한국어
1
0
0
19
FORTIS.
FORTIS.@f00rtis_·
@ganggang_woo ··· 오랜만에 털뭉치를 쓰다듬으니 기분이 좋아진 것뿐이야. 나중에 혼나는 것 아니겠지······. 조금이라도 이상한 낌새 보이면 공격할 줄 알아. () 풍선귤이라면 하나쯤 있어. 먹을 셈이니?
한국어
1
0
0
28
𝕬𝖇𝖞𝖘𝖘
𝕬𝖇𝖞𝖘𝖘@ganggang_woo·
@f00rtis_ 갑자기 착해지니 의심된다! (🤔) 흠흠! 이오니는 그냥 과일이 더 좋다! 그중에서 풍선귤을 제일 좋아한다!
한국어
1
0
0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