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죠

5.2K posts

엔죠 banner
엔죠

엔죠

@Enjou_Abyss_

심연 사도 / 메인 링크 반드시 필독 요망.

I.Eriezen Katılım Kasım 2022
108 Takip Edilen121 Takipçiler
엔죠
엔죠@Enjou_Abyss_·
나는 말싸움을 잘 하는 거지 찬란한 미사여구를 읊는 재능은 없는데?
한국어
0
0
2
26
엔죠
엔죠@Enjou_Abyss_·
됐군!
한국어
0
0
1
60
엔죠
엔죠@Enjou_Abyss_·
됐나?
한국어
1
0
4
74
엔죠
엔죠@Enjou_Abyss_·
오 뒷방도 막혔군. 사생 진짜.
한국어
0
0
3
35
엔죠
엔죠@Enjou_Abyss_·
헛소리를 그만해야 하나. 근데 그럼 내가 여기 있는 이유가 뭐지?
한국어
1
1
4
113
엔죠
엔죠@Enjou_Abyss_·
그런 말이 있지. 걸어온 싸움에... 상대를 보고 피하는 건 삼류. 싸우지 않고 해결하는 건 이류. 상대가 누구든 승리하는 건 일류. 난 삼류 중에 삼류다. 네놈이랑 난 극상성이야. 튈란다.
한국어
1
0
7
238
엔죠
엔죠@Enjou_Abyss_·
@f00rtis_ 난 꼭 나쁘다고만은 생각하지 않는데? 뭐... 그래 기억해 두지. 오늘 대화... 생각보다 재미있었어, 그러니 되도록 가늘고 길게 살길 바란다.
한국어
0
0
1
19
FORTIS.
FORTIS.@f00rtis_·
@Enjou_Abyss_ ······ 포르티스 대위다. 켄리아를 다시 목도하는 건 기대치도 않아. 과거의 것을 좇는 것만큼 멍청한 짓도 없지. (··· 으쓱.) 네 녀석 눈 앞에 있는 게 그 멍청이고.
한국어
1
0
0
40
엔죠
엔죠@Enjou_Abyss_·
@f00rtis_ 켄리아를 다시 보고 싶다는 그 바램이 내심 터무니 없는 말이라고 생각하고 있잖아. 이봐 말단,,, 아니 군인? 장교? 이름이 뭐지? 싶군.
한국어
1
0
0
21
FORTIS.
FORTIS.@f00rtis_·
@Enjou_Abyss_ ··· 그렇지만 그곳엔 전하께서 군림하고 계시잖니? 전하의 뜻이라면 못 믿을 이유도 없지. 그렇다고 정말 터무니 없는 걸 내놓으면 그런 말을 하겠지만.
한국어
1
0
0
25
엔죠
엔죠@Enjou_Abyss_·
@f00rtis_ 너희같은 녀석들은 진실을 말해줘도 똑같아. 거짓말! 그럴 리가 없어! 심연 교단 따위가 하는 말을 믿을 것 같아? 같은 말을 장전해 놓았을 텐데. 아닌가? 편협한 생각이라고 하기엔... 너도 동의할 거 아니야.
한국어
1
0
0
19
FORTIS.
FORTIS.@f00rtis_·
@Enjou_Abyss_ 볼 만한 장면이라니 그건 또 무슨 말이야. 알 수 없는 말만 늘어놓지 말라고··· 젠장.
한국어
1
0
0
18
엔죠
엔죠@Enjou_Abyss_·
@f00rtis_ 내 쪽에서 사양하지, 망국의 재건이라... 유별난 꿈이지만 조만간 볼 만한 장면이 생기겠군.
한국어
1
0
0
21
FORTIS.
FORTIS.@f00rtis_·
@Enjou_Abyss_ ··· 너에게 조언 같은 건 듣고 싶지 않아. 감사 인사 같은 것도 할 생각은 없다는 건 당연히 알겠지? 걱정은 마. 켄리아가 다시 우뚝 생겨나기라도 하지 않는 이상 내가 흔들릴 일은 없어.
한국어
1
0
0
24
엔죠
엔죠@Enjou_Abyss_·
@f00rtis_ 그래 적은 밟아야지. 싹수가 없진 않네? 흥분하는 성격도 좀 죽이는 게 어때. 인생 선배로서 충고하는데 본인의 약점은 지울수록 감출수록 좋은 거야.
한국어
1
0
0
21
FORTIS.
FORTIS.@f00rtis_·
@Enjou_Abyss_ 겨우 그런 것을 가지고 내게 싸우지 못하느냐를 논한 건가? 웃기지도 않아서···. 출신이 어쨌건 네녀석들은 우인단의 적이야. 다른 대단한 무언가라도 있으면 몰라.
한국어
1
0
0
20
엔죠
엔죠@Enjou_Abyss_·
@f00rtis_ 오호? 교육이 어설프게 되어 있지는 않군. 의외야.
한국어
1
0
0
24
FORTIS.
FORTIS.@f00rtis_·
@Enjou_Abyss_ 그게 무슨 말이지? 네 녀석들 중에 켄리아인이 있다고 해서 그것이 싸우질 못할 이유가 되지는 않는데. 츄츄족이라면 몰라.
한국어
1
0
0
28
엔죠
엔죠@Enjou_Abyss_·
@f00rtis_ 그럼 우리 교인들과 싸우질 못하나?
한국어
1
0
0
19
FORTIS.
FORTIS.@f00rtis_·
@Enjou_Abyss_ (··· 쩝.) 내심 켄리아가 그리운 건 어쩔 수 없잖아. 아무리 우인단이 좋아도 말이야.
한국어
1
0
0
24
엔죠
엔죠@Enjou_Abyss_·
@f00rtis_ 왜 그렇게 보는거지? 네가 군병이라면 지금 몸담은 곳에 더 집중해야 하는 것 아닌가?
한국어
1
0
0
26
FORTIS.
FORTIS.@f00rtis_·
@Enjou_Abyss_ (머리를다시잡아뜯을까.)(너째려본다. 혐오의눈빛으로바라본다. 세상에서가장싫어하는것을바라보는눈이다. 못볼것을본눈. 경멸하는눈.) 쫑알쫑알 시끄러.
한국어
1
0
0
21
엔죠
엔죠@Enjou_Abyss_·
@f00rtis_ 괜찮아 망한 나라가 몇갠데. 빈다그나르도 망했고 구라바드도 망했어. 부끄러운 거 아니야.
한국어
1
0
0
25
엔죠
엔죠@Enjou_Abyss_·
@f00rtis_ 망국친위대식헥토파스칼킥이 애정의 기준이라면...
한국어
1
0
0
23
엔죠
엔죠@Enjou_Abyss_·
@f00rtis_ 뭐긴, 저... 좀 모자란 놈을 건드리지 않겠다는 답이지.
한국어
1
0
0
28
엔죠
엔죠@Enjou_Abyss_·
@f00rtis_ 어 앞으로도 그럴 거야, 내가 니들 총괄을 만나서 답을 받아내고 왔거든.
한국어
1
0
0
22
엔죠
엔죠@Enjou_Abyss_·
@f00rtis_ 그러니 내 부하를 왜 괴롭히고 그래?
한국어
1
0
0
31
엔죠 retweetledi
최초의 우인
최초의 우인@Fatui_Pierrot·
친히 그 사도가 '부탁'을 하니 어찌 들어주지 않을 수 있겠나.
한국어
0
1
6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