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3 posts

온 banner
온

@0_dpdbs

유료분 스포주의(((^_^;) 천청+동로약간🫶

Se unió Ocak 2026
24 Siguiendo30 Seguidores
Tweet fijado
온
@0_dpdbs·
#천만청춘_트친소 안녕하세요 제발저랑 천청얘기해요 정주행계속하는중,, 다좋아하구 유료분+전체적인내용스포잇을수잇어여 잘부탁드립니다(* ´ ▽ ` *)ノ
온 tweet media온 tweet media
한국어
1
3
22
833
온
@0_dpdbs·
근데 천청은 논씨피도좋아. 도진새이조합도좋고 하나새이영 천만보이즈 영열 +@
한국어
0
0
5
58
온 retuiteado
໊
@coluvew·
바다 가서 백도진 머리 젖은 하나한테 ㅉㅉ야 고1이 뭐이렇게 초딩처럼 노냐? 하면서 수건으로 머리 털어주다가 순간 아차 싶어서 헉함 묘한 기류 느끼고 정적… 하나가 먼저 말꺼내는데 1: 내가 무슨 개냐? 왤케 세게 털어 100: 바다에서 뛰는 거 보고 개인줄 1: 뭐??! 죽을래? 하는 거 보고싶ㅋㅋ
໊ tweet media໊ tweet media
한국어
0
6
35
562
온
@0_dpdbs·
인생이그냥 열새이생각도진하나생각영이삭생각청춘생각다시열새이영이삭도진하나 이렇게굴러가서힘들다
한국어
0
0
2
38
온
@0_dpdbs·
도진하나커플 좋은이유: 남자쪽이 결벽증인데 내여자를 위해서라면 같이 어디든 앉아줄 수 있는 사람이여서
온 tweet media
한국어
0
5
42
575
온
@0_dpdbs·
이건고백아닌가요?
온 tweet media
한국어
0
3
7
96
온
@0_dpdbs·
무섭게 생긴 애가 고양이 좋아하는 갭모에 난 그렇게 또 미친새끼가 되고..
온 tweet media온 tweet media온 tweet media온 tweet media
한국어
0
2
37
336
온
@0_dpdbs·
@akmi8im_ 단행본ㅈㅂ나와줫으면해요...ㅠㅠ
한국어
1
0
3
37
악미
악미@akmi8im_·
천청 아크릴이 가지고 싶다… 천청 키링이 가지고 싶다…… 천청 누이 가지고 싶다……… 천청 스티커 가지고 싶다………… 천청 단행본 가지고 싶다…………… 천청 캔뱃지 가지고 싶다……………… 굿즈 안 나오나
한국어
2
1
7
65
온
@0_dpdbs·
그리고 지금까지 뭔가 도진>하나 이렇게 도움을 주는 장면이 많앗는데 반대도 보고싶다.. 도진이가 하나 도움받아서 반하는게 보고시퍼.ㅎ
한국어
0
0
5
113
온
@0_dpdbs·
생각해보니까 도진하나는 뭔가 집안이슈?는 없는 것 같다. 진짜 없는건지 아님 나중에 밝혀질지는 모르겟다만
한국어
0
0
6
151
온
@0_dpdbs·
@NamWooSol11892 작가님 너무 모든캐를 매력잇게 그리셔요 그게 스쳐지나가는 인물일지라도..(´_ゝ`)ノ
한국어
0
0
1
39
온 retuiteado
니
@naniuri1·
영이
니 tweet media
한국어
0
10
22
1K
온
@0_dpdbs·
@nueirsa 앙큼상큼 정열이 진짜 너무 공존할수없는단어같아서 웃음터져요ㅋㅋㅋㅋㅋㅋ
한국어
0
0
1
17
메리메리
메리메리@nueirsa·
@0_dpdbs 정열의 앙큼상큼한 모습을 볼 수 있는건가 싶어요ㅎ 정열 모습으로 여명이 꼬시는데, 정열 성인if라고 해도 정열 모습이라 안 꼬셔져서(웬 어린 애가..) 좋으면서도 누나가 내 애교를 안 받아줘서 충격먹기
한국어
1
0
0
25
메리메리
메리메리@nueirsa·
동로 애들 천청애들이랑 몸 바뀌는 상상..
한국어
1
0
4
341
온
@0_dpdbs·
#인간이라면열새이
QHT
0
0
1
239
온
@0_dpdbs·
열새이하자열새이
한국어
0
0
0
218
온
@0_dpdbs·
그래 그래서 그렇게 질투하구 끊임없이 고민하다가 서운한거 다 털어놓앗더니 새이한테서 돌아온 답이 이거면 이제 내가 정열이엇어도 푸하핫웃음터지죠 그리고 앞으로는 대놓고 플러팅들어감 새이진짜앙나귀엽네 하,,,
온 tweet media
한국어
0
0
7
422
온
@0_dpdbs·
햇는데 또 자기말고 다른 남자애들(1000.100)이랑 잘 지내는 것 같으니까. 얘진짜뭐지? 햇을거고 질투햇을거고~~~~~그래서 얼굴이너무잘생겨서그런거야편에서 다른 남자애들얘기하면서 은근슬쩍 질투하고~~~~(사실 은근슬쩍도 아니고 개 대놓고였어) 하 진짜 열새이너무좋아서 미치고팔짝뛸노릇
한국어
1
0
4
449
온
@0_dpdbs·
아니 정열인기많은게 ㄴㅁ좋아서 미칠 것 같음...그니까 그렇게 인기많고 잘생긴 아이가 신경쓰이는 사람이 생겼는데,,, 새이가 자꾸 자기를 노골적으로 피하니까 얼마나 당황했겠어 누군가((특히여자))가 자기를 피한다는 개념 자체가 없엇을 것 같은데 그래서 더 관찰하고 도와주고 쳐다보고
한국어
1
5
75
1.9K
온
@0_dpdbs·
넥타이까지 넘기고 양치하는 깔끔도진이가좋다
온 tweet media
한국어
0
2
148
1.2K
온
@0_dpdbs·
시험끝나면 좋아하는 장면으로 오랜만에 지우개도장을 파보도록하겟어.. 동로천청 단체사진은 예전부터 하고싶었는데 차마...시도를 못하겠다..ㅋㅋ큐ㅠㅠ
한국어
0
0
0
136
온
@0_dpdbs·
@fli3yp 전 분명히 이 배경이 강아지인줄알앗는데 토끼엿네요..? ㅈㅓ두 딱히 생각나는게 없긴해서 그냥 강아지로 밀고잇서여.ㅎㅎ
온 tweet media
한국어
1
0
1
17
월령
월령@fli3yp·
@0_dpdbs 열이는 맹해서... 동물이 생각이 안나요...
한국어
1
0
0
11
온
@0_dpdbs·
천청닮은동물뭐지 이삭이는 여우갇고 영이는 고양이 도진이도 고양이같고 열 강아지? 새이는 햄스터ㅡ토끼 하나도 햄스터?
한국어
1
1
10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