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3 posts

온 banner
온

@0_dpdbs

유료분 스포주의(((^_^;) 천청+동로약간🫶

Katılım Ocak 2026
23 Takip Edilen27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온
@0_dpdbs·
#천만청춘_트친소 안녕하세요 제발저랑 천청얘기해요 정주행계속하는중,, 다좋아하구 유료분+전체적인내용스포잇을수잇어여 잘부탁드립니다(* ´ ▽ ` *)ノ
온 tweet media온 tweet media
한국어
1
3
20
637
온 retweetledi
니
@naniuri1·
영이
니 tweet media
한국어
0
8
17
473
온
@0_dpdbs·
@nueirsa 앙큼상큼 정열이 진짜 너무 공존할수없는단어같아서 웃음터져요ㅋㅋㅋㅋㅋㅋ
한국어
0
0
1
9
메리메리
메리메리@nueirsa·
@0_dpdbs 정열의 앙큼상큼한 모습을 볼 수 있는건가 싶어요ㅎ 정열 모습으로 여명이 꼬시는데, 정열 성인if라고 해도 정열 모습이라 안 꼬셔져서(웬 어린 애가..) 좋으면서도 누나가 내 애교를 안 받아줘서 충격먹기
한국어
1
0
0
12
메리메리
메리메리@nueirsa·
동로 애들 천청애들이랑 몸 바뀌는 상상..
한국어
1
0
4
269
온
@0_dpdbs·
#인간이라면열새이
QHT
0
0
0
147
온
@0_dpdbs·
열새이하자열새이
한국어
0
0
0
137
온
@0_dpdbs·
그래 그래서 그렇게 질투하구 끊임없이 고민하다가 서운한거 다 털어놓앗더니 새이한테서 돌아온 답이 이거면 이제 내가 정열이엇어도 푸하핫웃음터지죠 그리고 앞으로는 대놓고 플러팅들어감 새이진짜앙나귀엽네 하,,,
온 tweet media
한국어
0
0
0
121
온
@0_dpdbs·
햇는데 또 자기말고 다른 남자애들(1000.100)이랑 잘 지내는 것 같으니까. 얘진짜뭐지? 햇을거고 질투햇을거고~~~~~그래서 얼굴이너무잘생겨서그런거야편에서 다른 남자애들얘기하면서 은근슬쩍 질투하고~~~~(사실 은근슬쩍도 아니고 개 대놓고였어) 하 진짜 열새이너무좋아서 미치고팔짝뛸노릇
한국어
1
0
0
134
온
@0_dpdbs·
아니 정열인기많은게 ㄴㅁ좋아서 미칠 것 같음...그니까 그렇게 인기많고 잘생긴 아이가 신경쓰이는 사람이 생겼는데,,, 새이가 자꾸 자기를 노골적으로 피하니까 얼마나 당황했겠어 누군가((특히여자))가 자기를 피한다는 개념 자체가 없엇을 것 같은데 그래서 더 관찰하고 도와주고 쳐다보고
한국어
1
2
9
238
온
@0_dpdbs·
넥타이까지 넘기고 양치하는 깔끔도진이가좋다
온 tweet media
한국어
0
0
68
476
온
@0_dpdbs·
시험끝나면 좋아하는 장면으로 오랜만에 지우개도장을 파보도록하겟어.. 동로천청 단체사진은 예전부터 하고싶었는데 차마...시도를 못하겠다..ㅋㅋ큐ㅠㅠ
한국어
0
0
0
69
온
@0_dpdbs·
@fli3yp 전 분명히 이 배경이 강아지인줄알앗는데 토끼엿네요..? ㅈㅓ두 딱히 생각나는게 없긴해서 그냥 강아지로 밀고잇서여.ㅎㅎ
온 tweet media
한국어
1
0
1
12
월령
월령@fli3yp·
@0_dpdbs 열이는 맹해서... 동물이 생각이 안나요...
한국어
1
0
0
8
온
@0_dpdbs·
천청닮은동물뭐지 이삭이는 여우갇고 영이는 고양이 도진이도 고양이같고 열 강아지? 새이는 햄스터ㅡ토끼 하나도 햄스터?
한국어
1
0
1
106
온
@0_dpdbs·
@fli3yp 잘어울려요!!아먼가 겹쳐서 아쉬웟는데 쿼카도 잇네요~~ 하나는 소동물 종류 다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한국어
1
0
0
15
월령
월령@fli3yp·
@0_dpdbs 하나 쿼카도 잘 어올리지 않나요 ㅎㅎㅎ
한국어
1
0
0
21
온
@0_dpdbs·
굳이 성떼고 말하는 이유가뭘까 그냥 내 맘대로 이삭이 부모님한테 우리 친하다고 곧 사귈거라고 과시하는 거라고 생각할게
온 tweet media
한국어
0
0
7
203
온
@0_dpdbs·
귀엽다
한국어
0
0
0
64
온
@0_dpdbs·
백바보
온 tweet media
한국어
1
0
2
73
온
@0_dpdbs·
동로는 그냥 느껴
한국어
0
0
0
58
온
@0_dpdbs·
@nueirsa 동백정열 진짜 한치의 예상도 안가는걸요..ㅋㅋㅋㅋ
한국어
1
0
2
30
메리메리
메리메리@nueirsa·
새벽<->이삭 동백<->정열(제일 기대됨) 서해<->도진 새벽도진이나 서해삭 바뀌는것도 좋을듯 광채<->영 여명<->새이 효신<->하나 효신새이나 올래새이, 올래하나나 효신하나도 궁금... 여명하나도 좋고...
한국어
2
0
3
189
온
@0_dpdbs·
@Eletqc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그냥 동로는ㄹㅇ 관계성보는맛... 각각커플간의 관계성이 하나도 빠짐없이 맛도리인데 서해효신은진짜 특히제스타일,, 저 둘의 애증관계가 너무 좋고 좋고 좋아요.. 아 공부해야하는데 지금 갑자기 맘속에서 동로 붐업된네여\(´O`)/
한국어
0
0
0
581
해
@Eletqc·
@0_dpdbs 대사도 웃기지 않아요? 사람 말 안 듣는 여자인거 몰르고 만나냐? 물론 그게 남자친구일지라도요.. ㅋㅋ
한국어
1
0
3
719
해
@Eletqc·
그리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거..ㅎㅎ 그렇게 안 생겨서는 귀여운 구석이 있는게 웃김
해 tweet media
한국어
2
168
2.5K
93.8K
온
@0_dpdbs·
@Eletqc 입니다
한국어
1
0
0
722
온
@0_dpdbs·
@Eletqc 하이거진ㅊㅏ사랑하는장면
한국어
1
0
2
8.2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