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트
6.3K posts

우트 retuiteado
우트 retuiteado
우트 retuiteado
우트 retuiteado
우트 retuiteado

이래서 내가 롯데를 못끊어
12연패 10데 이런거 다 봤는데 나없을때 가을야구가면 개억울할 것 같아서
버피@m_1_j_3o
최준용: 내가 군대에 갔을 때 롯데가 가을야구 간다면 열받을 것 같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준용아 진짜... 무슨 마음인지 알 것 같아서 더 웃김 🤣🤣
한국어
우트 retuiteado
우트 retuiteado
우트 retuitead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