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트

6.3K posts

우트

우트

@Uootd__

13 🪽🤙🏻 Katılım Aralık 2021
38 Takip Edilen43 Takipçiler
우트
우트@Uootd__·
저 해결했어요 세탁중임 ㅜㅜㅜㅜ
우트 tweet media
한국어
0
0
0
7
우트 retweetledi
개만이
개만이@notaegianymore·
개만이 tweet media
ZXX
0
1.8K
3K
144.2K
우트
우트@Uootd__·
파이터즈 롯데 경기하는데 이대호 스쿱하는거보고 8239293번 외침 돼장 사직으로 돌아와...
한국어
0
0
0
18
우트 retweetledi
듀..
듀..@dearmyb1uu·
와 손성빈 개웃겨 미친 나승엽이 타구 안 잡으니까 개째려봄
한국어
0
854
2K
68.9K
우트
우트@Uootd__·
민재는 괜찮아
한국어
0
0
0
10
우트
우트@Uootd__·
레둥이 나를 실망시킨적이없지
한국어
0
0
0
23
우트 retweetledi
새미
새미@nintivn91·
오늘 롯데 자이언츠 첫 안타는 전민재!!
한국어
0
79
133
10.1K
우트
우트@Uootd__·
1사만루 빠삐 더좋다
한국어
0
0
0
11
우트
우트@Uootd__·
1사 만루다 좋다
한국어
0
0
0
4
우트
우트@Uootd__·
@luvya__13 헉 진짜요?? 다행이다...ㅠㅠㅠ 노래방 가서 노래 부르지 않고 오는 거 그거 불법이라 걱정했어요ㅠㅠ
한국어
0
0
0
24
13
13@luvya__13·
@Uootd__ 중앙 상단석두 다들 응원가 부르시구 공격때 많이 일어서시더라구요ㅜ !!
한국어
1
0
0
49
우트
우트@Uootd__·
다음주 수요일.. 사직에 갑니다 응원석 앉을까 하다가 친구가 중앙 구역 가보고 싶다 해서 중앙으로 예매함 응원석 아닌 자리는 두번째인데 노래부르고올수잇을까
한국어
1
0
0
49
우트 retweetledi
잉。。。
잉。。。@lotteho13·
전민재 역전 만루포 십ㄹ!!!!!!!!!!!!!!!!!! 개인통산 첫번째 만루홈런이래 🥹🥹🥹🥹🥹
한국어
0
2.3K
2.8K
131.9K
우트 retweetledi
멜론
멜론@melon_3358·
씨이발 작년에 꼴등했어야지 현승이도 우릴 사랑하고 우리도 현승이를 욜라리쓰 사랑하는데 왜 만나지 못하는 건데
한국어
1
387
858
45.2K
우트 retweetledi
머라노
머라노@yagoonazalhaela·
황성빈 공 8개 보고 장두성 견제 존나 당하고 출루에 도루까지 해서 23루 득점권 만들어놨더니 어떤 새끼가 공 3개에 이닝 끝냄
머라노 tweet media
한국어
0
108
179
7.9K
우트
우트@Uootd__·
소노영 손목 개안나ㅜㅜㅜㅜㅜ
한국어
0
0
0
24
우트
우트@Uootd__·
나승엽 ㅈㅉ 언제빠지냐
한국어
0
0
0
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