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갱이

105 posts

알갱이

알갱이

@algang2e

놀아주세요

Inscrit le Mayıs 2026
40 Abonnements37 Abonnés
알갱이
알갱이@algang2e·
좀 분위기 있는 커미션없나
한국어
0
0
0
16
알갱이 retweeté
개귤개귤
개귤개귤@b3_Uwo·
개귤개귤 tweet media
ZXX
0
1.1K
1.6K
93.4K
햄
@hca4lxp·
아직 출발도 안햇는데 결핍합니다
햄 tweet media
한국어
1
125
163
6.8K
알갱이
알갱이@algang2e·
이제트친소내린다 잘부탁드려요 말걸오주세요
한국어
0
0
1
16
알갱이 retweeté
방수
방수@Azulop34·
#그림러_𝕏친소 #그림러_트친소 커미션&백업계 느낌으로 가볍게 굴리는 계정입니다! 교류도 좋아하니 편하게 흔적 남겨주시면 찾아갑니다~
방수 tweet media방수 tweet media방수 tweet media방수 tweet media
한국어
1
30
100
1.9K
연썽호소인
연썽호소인@zakaemother·
@algang2e 오오오 친화력 대박적이시다 멘션을달용기를달고닦아보겠습니다….
한국어
1
0
0
32
연썽호소인
연썽호소인@zakaemother·
공계교류는 뭐어케하는거지 비계살이만 했어서..
한국어
3
0
2
245
☁️
☁️@NAYA_neul·
새트친여러분 안녕하세요
한국어
5
0
11
636
알갱이 retweeté
🎀
🎀@DDIPDEEP·
모든 테토 디자인을 좋아하지만 보자마자 >숨 멎을 뻔할< 정도로 좋아하는건 이렇게 2개인데 8대2의 잘생쁨이 나를 진짜 미치게 한다. . . 일러스트 담당하신 분이 진짜 잘 그리신 것도 한몫하지요 . . .
🎀 tweet media🎀 tweet media
한국어
4
555
3.7K
93K
알갱이
알갱이@algang2e·
졸릴때그림그리지마세요
알갱이 tweet media
한국어
0
0
4
88
알갱이 retweeté
가치리
가치리@9zil9zilhi·
@@@님캐 패도 되나요 - 네 됩니다 님캐 죽여도 되나요 - 네 됩니다 님캐 죽을만큼 패도 되나요 - 네 됩니다 님캐로 G19 해도 되나요 - 네 됩니다 님캐 발치해도 되나요 - 에 되히하
한국어
0
2.8K
2.2K
141.8K
알갱이
알갱이@algang2e·
@muto7050 다들이캐를 좋아해주시네요라고 하려했는데 제가 캐를 두명밖에 안 올렷더군요. 심지어 하나는 다 그리지도 않은………. 아웃겨… 좋아해주셔서감사해요…..
한국어
1
0
1
6
뮤토
뮤토@muto7050·
@algang2e 적안 미소년이 목티까지 제 취향 다 가추셨습니다 😈😏🥰🥰
뮤토 tweet media
한국어
1
0
0
132
뮤토
뮤토@muto7050·
#맘찍한_트친_미디어사찰해서_취향캐_데려오기 나도 교류해야지
한국어
23
0
27
799
알갱이
알갱이@algang2e·
저 우정것좀 데려가주실분
한국어
0
0
0
21
알갱이
알갱이@algang2e·
트위터펑터졌네
한국어
0
0
0
20
알갱이 retweeté
kaerude@_@
kaerude@_@@kaerude090124·
크바 호 1 나인데 너무 왕따시키길래 스탠딩 이지랄로 파왔음 외부인통와서
kaerude@_@ tweet media
한국어
0
76
90
6.1K
알갱이
알갱이@algang2e·
@nuzya_z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말까셔도 상관없어여
한국어
1
0
0
18
누쟈
누쟈@nuzya_z·
@algang2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잠먼 저는 좋음ㅎ알갱귀요웡
한국어
1
0
0
46
누쟈
누쟈@nuzya_z·
트친님들 걍 초면인데 반말하고 멘션해도댐 디엠해더됨다됨
한국어
3
0
24
433
알갱이
알갱이@algang2e·
히빌 다인팟 운영해주시는 분 없나 꼽사리좀 끼워주
한국어
0
0
0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