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ow 똥그리

134 posts

slow 똥그리 banner
slow 똥그리

slow 똥그리

@itakeevanshand

순수한 꿈을 위해 계속해서 달려가는 저희 옆에만 있어주세요 몇 번이고 보답하는 제가 되겠습니다

수험생이슈로11월까진천처니굴러갑니다 Inscrit le Haziran 2026
19 Abonnements13 Abonnés
slow 똥그리 retweeté
바이승
바이승@by_seung·
✌️✌️
QME
0
382
1.4K
14K
slow 똥그리 retweeté
BELIFT LAB
BELIFT LAB@BELIFTLAB·
[방송] 오늘(6/25) 6:00PM Mnet <엠카운트다운>에 #에반 이 출연합니다. [TV] #EVAN will be on the <M COUNTDOWN> on Mnet on Jun 25 at 6PM KST
한국어
57
1.1K
2.5K
105.6K
slow 똥그리
slow 똥그리@itakeevanshand·
@syeinandhee 나도….. 항상 팬들한테 써주는 것마다 진심 가득한 편지들이라 울음이 안 날 수가 없러 나는 편지나 인터뷰 뜨면 그날 새벽에 깊생하다가 울먹울먹거리면서 잠들렀었어….
한국어
0
0
1
23
셰인
셰인@syeinandhee·
@itakeevanshand 난 매번 위버스글이랑 인터뷰보고 울었다고….
한국어
1
0
0
65
slow 똥그리
slow 똥그리@itakeevanshand·
난사실희프였을때부터희프들은희승과라올다하기로했었다고생각한다 예전부터 이따금씩 써주던 진심어린 편지들 보면서 이사람평생사랑해야겠다 라는 생각 안 드는 희프가 있을 리 x
한국어
1
0
4
83
slow 똥그리
slow 똥그리@itakeevanshand·
나진짜인프피인가 싶을정도로 에반 생각할 때 울컥햇다가 행복햇다가 감동받다가 벅차오르고 에반얘기할때만감정적인소녀되는현상몰까 엡프피?
한국어
0
0
3
31
slow 똥그리 retweeté
slow 똥그리
slow 똥그리@itakeevanshand·
이희승사랑한다는말이자꾸흘러나오는데어카지진짜…… 사랑해
한국어
0
1
1
29
slow 똥그리
slow 똥그리@itakeevanshand·
아오케이 트위터를 하루에 한번씩만 들어오겟습니다 이정도면slow라고해도되겠지
한국어
0
0
2
21
slow 똥그리
slow 똥그리@itakeevanshand·
나진짜에반사랑함……… 자기 하고 싶은 일 하면서 웃는 얼굴 보는데 이게뭔감정인지뫃르겟다 안도감? 행복? 울컥? 모르겟고 진짜 평생 응원해주고 싶단 생각만 드네
한국어
0
0
1
22
slow 똥그리 retweeté
바이승
바이승@by_seung·
하하하하
한국어
0
70
293
5.8K
slow 똥그리 retweeté
승진
승진@stxrboyevva_n·
희승이가 자기 감이 좀 떨어진 것 같다고 생각할때 주변에서 누가 니 음악은 네가 스스로 만들었고 너로 인해서 존재하고 오직 너만이 부를 수 있는 노래다 네 음악의 존재 이유가 너다 그러니까 자랑스러워해라 라는 말을 해줬대 아니존멋 ㅆ 자기가부를음악을 직접만드는사람 당연히엄청존멋이지
한국어
1
125
484
19.1K
slow 똥그리
slow 똥그리@itakeevanshand·
슬로우걸어놧는데맨날들어오네 제가폐급고삼인게아니고 에반님이저를자꾸벅차오르게해서그런겁니다 어쩔수없네요 비슷한사람이최애가된다더니 저도생각이워낙많아서 맨날 깊생하고 슬퍼하고 벅차오르고를 반복하기 때문에….
한국어
0
0
0
20
slow 똥그리 retweeté
쥬
@limeorangehee·
얘진짜저거라니까 창작못하면죽는사람 노래'만'으로는할수없는거임 원하는거못해서얼마나힘들었을지 상상도안가네.. 안정적이었던모든걸버리고 다시 시작하는 것에 대한 불안보다 내가 나로 살 수 없었다는 것에서 온 고통이 더 컸다는게
한국어
0
32
188
5.3K
slow 똥그리
slow 똥그리@itakeevanshand·
아 미치겟다…. 사녹 후기 보고 또 울컥하네 진짜 에반 하고 싶은 거 다 하구 살았으면 좋겠다 에반이란 이름으로 다시 한번 꿈을 갖고 날게 된 거 축하해
slow 똥그리 tweet media
한국어
0
0
2
21
slow 똥그리 retweeté
하레
하레@h4mst3ry·
260625 엠카 사녹 오늘 깐머에 청바지 가죽자켓 뮤비 착장... 아니 근데 진짜 안무 개 빡셈....ㅠㅠㅠ근데 그걸 핸드 마이크 들고 풀로 라이브 갈겨 버리는 거 보고 눈물남 마이크에서 입을 떼면 소리가 안 나.... 무대는 2번에 앵콜까지 1번 더 해줌...
한국어
1
34
195
4.6K
slow 똥그리
slow 똥그리@itakeevanshand·
에버들 믿고 쭉쭉 나아가길…. 🥺
slow 똥그리 tweet media
한국어
0
0
0
14
slow 똥그리
slow 똥그리@itakeevanshand·
뮤직웨이브 개꿀이네 두 곡 무한반복인데 스밍 집계됨….. 🫪 오예
slow 똥그리 tweet media
한국어
1
0
3
77
slow 똥그리
slow 똥그리@itakeevanshand·
#에반과_함께_RideorDie 종일 뮤직웨이브로 돌리다가 인증함니다 다들 스밍 돌리쟈….. 🥺
slow 똥그리 tweet media
한국어
0
0
0
7
slow 똥그리
slow 똥그리@itakeevanshand·
#에반과_함께_RideorDie 쭉쭉 올라가자ㅏ
slow 똥그리 tweet mediaslow 똥그리 tweet media
한국어
2
0
1
24
slow 똥그리
slow 똥그리@itakeevanshand·
#에반과_함께_RideorDie 팀 에버 파이팅 🥹
slow 똥그리 tweet media
한국어
2
0
3
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