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5 엠카 사녹 후기 #EVAN #에반
뮤비 착장 + 깐머 🩷
안무랑 무대 구성 너무 예쁨 .. 왼오중간 골고루 동선 크게 쓰고 동작도 시원시원해서 희승이랑 너무 잘어울려 무대 진짜 재밌어요 🥹🥹🥹 에버들이 계속 모에화하면 에반님 계속받아줌 누가 애기라고 했는데 “애기는 너희고..” 이럼 ㅋㅋㅋ
260625 엠카운트다운 사녹 후기
#에반 #evan
오늘 이 착장이고 머리 두 가닥 뺀 완깐(에버들이 덮머 좋아해서 두 가닥 뺐대😍)
도입부에 연기하는게 너무…🔥
첫번째 녹화했을때 희승이가 너무 힘들어보였음(개빡센 안무)
무대 세트는 자동차, 벽에 희승이 얼굴 붙어있고 전체적으로 초록색 느낌!
260625 엠카운트다운 사녹 후기
#에반 #evan
원래 녹화 2번만 하는건데 에버들이 너무 원해서 한 번 더 했음!!
사진촬영 할 때 고양이귀 강아지 포즈 해줌😍
왁뿌볼 셋로그에 올려보겠다고 함
희승이 떡볶이 먹었대!!
마지막 녹화때 수정 무대위에서 하는데 에버들이 섹시하다고 하니까 손사래침ㅋㅋ
260625 엠카 사녹 후기 #EVAN #이희승
구라안치고 희승과 나의 거리가 이 정도였음
이목구비 하나하나 다보이고... 웃는거도 잘보이고 걍 무슨 표정인지 다보였음 ㅜㅜㅜ
셋로그 찍어달라고 내가 말한건데 ㅜ
희승이가 왁뿌볼 셋로그..? 그거 찍어보겠데
ㅋㅋㅋㅋㅋ 그리고 팬덤명 이름 에버랑 다른
후보 있었는데 내가 둘중에 에버가 더 좋다고 했더니 쌰갈 “에버가 좋아아~?”이럼..🤯(p)
그리고 걍 계속 에버들을 향해 웃어줘.......
마지막에 강아지포즈로 사진찍는거보고
최종함락됨. 그리고걍무대를존나잘해요.....
260625 Ride or Die 1주차 엠카운트다운 사녹 후기
일단 헤어는 예쁜 깐머에 더듬이 두 가닥 포인트 (팬들이 덮머 좋아한다고 두 가닥 남겼다고 하심) 메이크업도 존예스모키고 착장은 요 뮤비 첫번째 착장 !! 무대 혼자서도 꽉 찬 느낌이라 방송에 어케 나올지 너무너무 기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