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5

11.2K posts

245 banner
245

245

@925_DATA

성인 / 셒신계 / 한, 日, ENG OK / P. 포도, B. 낙님💕 쓰고싶은 걸 씁니다. 리퀘, 질문은 페잉으로 부탁드립니다.

하루키도 텔로스늄 토하는 거 보니 위궤양 있는 게 분명 Bergabung Nisan 2021
165 Mengikuti267 Pengikut
245
245@925_DATA·
다른 거 알아보려고 제미나이 열었다가 세포신곡 강제로 다 뜯어보면서 고찰 중인데 뭔가 재밌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그뭔10이라 혼자만 알고 있을 예정
한국어
0
0
2
80
245 me-retweet
Arkrei
Arkrei@Arkrei_RayOcean·
#塁春 Last one kiss : E
Arkrei tweet media
English
2
298
737
35.6K
245
245@925_DATA·
俺の分まで라고 할 수도 있었잖아 그런데 分も라고 한 거잖아 굳이 따지자면 (네 몫에 얹어서) 내 몫도 이런 느낌이라 이 사람이 더 좋다고 할지…… 그래서 제 최애가 김카노입니다
日本語
0
1
5
88
245
245@925_DATA·
원문으로 CoE 플레이하면서 느끼는 건 카노가 마지막에 俺の分も生きて라고 말한 게……
日本語
1
1
6
226
245 me-retweet
됴마
됴마@Dyoma092_CoE·
일단 기독교얘기부터 해보세요 이미 기독교를 믿으시는 분이거나 흥미가 생긴것 같으면 이제 그걸 기반으로하는 2차창작자캐소설인 신곡얘기를 하는겁니다 여기서 더 흥미를 보이는 것 같다면 이제 뭐 기독교2차창작자캐소설 기반의 2차창작씹덕겜이 있다고?? 로 넘어가서 세포신곡 얘기를 하는거죠
하라다정@Diana_hrk

아니 근데 정말 겜덕친구들에게 세포신곡 이야기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어

한국어
0
41
70
5.2K
245 me-retweet
🎮예쓰스트레스🎮
🎮예쓰스트레스🎮@YessStress·
아니 걍 외전작 이름은 일단 길고 봐야되나봄 페르소나4디얼티밋인마요나카아레나 페르소나4디얼티맥스울트라수플랙스홀드 페르소나Q섀도우오브더래버린스 페르소나Q2뉴시네마래버린스 페르소나5스크램블더팬텀스트라이커즈 어우 진짜 숨찬다 숨차
한국어
0
57
81
4.1K
245 me-retweet
공공
공공@gonggong212376·
#세포신곡 #細胞神曲 #세포신곡_트친소 아토하루키 최애인 그림러입니다!🌱 복귀했습니다//💛
공공 tweet media공공 tweet media공공 tweet media
한국어
1
13
34
3.1K
245 me-retweet
호미
호미@homi__cell·
너무불미스러운일이발생했어요...
호미 tweet media
한국어
0
121
171
8.4K
245 me-retweet
ㅣ ㅐ ㅗ
ㅣ ㅐ ㅗ@cellof_dolphin·
걍 카플생각만하면 B카플 카노가 십탱 존나불쌍해서 견딜수가없음 종이구해다가 혈서또박또박 써가지구 총에다 이쁘게 포장까지해왔는데 주지도못하고 검은젤리가되버리다니 ㅅㅂ
한국어
0
5
6
0
245 me-retweet
245 me-retweet
나는 너네같은 친구 본 적 없어
245님이 1초에한번씩 소장님은 컨프인거죠? ㅎㅎ 라고 놀려서 얼굴 시뻘개짐 아니라고요 흑흑
한국어
0
1
3
158
245 me-retweet
나포
나포@NicegrapeB·
친우조 아침 (트레) #세포신곡
나포 tweet media
한국어
0
189
314
9.9K
245 me-retweet
나는 너네같은 친구 본 적 없어
하,,, 그래도 제가 멘헤라마냥 하루키어디냐 연락받아 돌아오라고 이러는거못보셔서 다행인듯
한국어
1
1
2
145
245
245@925_DATA·
소장님과 오프하러 나왔습니다 만 어쩐지 만나자마자 혼날 것 같아
한국어
0
0
2
124
245
245@925_DATA·
@onsil_coe 그렇다기보단 일단 그 생각을 아예 안하고 있었다고 보는 게 맞을 겁니다………… 새까맣게 잊고 있던 친우의 존재감 소장님ㅠㅠ~! 으로 불려온 소름끼치는 공포……
한국어
1
0
0
33
245
245@925_DATA·
어쩐지 대부분 저 상황에서는 나도 카드 게임을 하고 있었을 거라는 생각이 들면서…… 아니그치만일단손발움직일정도는되는데어케가만?있어요
한국어
2
0
2
91
245 me-retweet
너네가 친구면 나는 친구가 없다
내가 루이였으면 병원에서 한가롭게 카드게임 하고있는 거 보고 빡침을 주체하지 못했을거임 문닫고 심호흡 열다섯번 했을거임 그래놓고서도 빡친게 안 풀려서 문열고서 스읍.... 하...... . . . . .. .. ... 다친 곳은? 멀쩡하군 따라나와라 이랬을거임..... 루이가 보살임....
9dog@9dog_game

한국어
1
2
10
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