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이

149 posts

두이 banner
두이

두이

@duuoid

☆゚. ҉*・。゚ ҉*:.。 l 여쿨 23호 l 코덕지망생 l #두이발색 인스타 @duuoid 💌[email protected]

블러셔수집가 Bergabung Mayıs 2026
221 Mengikuti199 Pengikut
Tweet Disematkan
두이
두이@duuoid·
#코덕트친소 #코덕_트친소 화장품 모으는 거 좋아하고 발색샷 찍고 올리는 것도 좋아해요 같이 화얘 하실 분 ՞⸝⸝> ̫ <⸝⸝՞ 흔적 남겨 주시면 찾아갈게요!
두이 tweet media두이 tweet media
한국어
1
9
147
2.1K
두이
두이@duuoid·
@madderuug 저도 맘에 담아두기만 하다가 타오바오 직구하는 김에 같이 사봤는데 이게 젤 만족스러워요 🤍 왕추천입니다
한국어
0
0
0
6
마떼
마떼@madderuug·
@duuoid 헉 주디돌!! 맨날 맘 속에만 담아뒀는데 두이님 발색 보고 나니까 진짜 사야될 것 가틈•••
한국어
1
0
0
7
두이
두이@duuoid·
#두이발색 주디돌 하이라이터 & 컨투어 01 발색 말아왔습니다 (⸝⸝˃̶͈ ˂̶͈⸝⸝)♡ 색상은 웜쿨 다 안 가리고 잘 쓸 색이에요 미지근하게 잘 뽑힘! 음영은 23호 기준 첫 발색은 연한데 여러 번 쌓아도 텁텁해지지 않아서 조각코 쉐딩할 때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두이 tweet media두이 tweet media두이 tweet media
한국어
2
2
8
200
두이
두이@duuoid·
@innu2igu 저도 이고 없음 못 살아요 진짜 꿀템 👍
한국어
1
0
0
8
인누
인누@innu2igu·
구순염 잘 나는 소녀들 이거 사용해봐 이미 유명해서 알사람들은 알겠지만 큐립 바르고 립 바르면 매트 한 거 발라도 입술이 절대 안 갈 라져.. 진짜 최고 이거 없으면 나 일상생활 불가야! 광고X
인누 tweet media
한국어
2
0
2
51
두이
두이@duuoid·
@hiimfromcork 이거 몬가요 진짜 눈 돌아가는 빔인데요 👀
한국어
1
0
1
32
코크
코크@hiimfromcork·
레몬빔도 그린빔도 아닌 민트빔을 아시냐며.. 🍋‍🟩🍵
코크 tweet media코크 tweet media
한국어
2
0
3
45
두이 me-retweet
kiko
kiko@kiko20l·
#EVENT 1200팔 기념 밈즈 쿠션 이벤트 열겠습니다!! rt + follow만 하시면 참여 끝 두 분 당발 예정이고, 호수는 추후에 안내드립니다. 폴더폰 디자인의 아랑스러운 밈즈 쿠션을 나만 볼 수 없다••• ♡
kiko tweet mediakiko tweet media
한국어
2
47
20
427
두이 me-retweet
혜냠이
혜냠이@hyenyami·
다비치 렌즈 3쌍 이벤트로 구매 뭐 하실지 고민하시는 분들한테 직경이 부담되지 않고 눈 또렷해보이는 >> 라이트 피오라 베이지 << 추천드립니닷.ᐟ.ᐟ
혜냠이 tweet media
한국어
3
7
19
576
먕
@myangmyangjh·
저도 인스타 만들었어요!! 🥹 같이 소통하실 분 구해요💕
먕 tweet media
한국어
2
1
5
120
두이
두이@duuoid·
@ringringring___ 에뛰드는 무슨 색 사용하시나요? 재조명도 역시 발색 안 나오겠죠 😭
한국어
1
0
0
11
pickypicky
pickypicky@ringringring___·
@duuoid 저 사놓고 진짜.... 바라만 봅니다. .......ㅜㅜ
한국어
1
0
0
15
두이
두이@duuoid·
롬앤 쉐딩 좋나요?-? 저번에 테스트 해봤을 때 23호 피부에는 잘 안 올라오는 것 같아서 고민 중인데 최근에 주디돌 쉐딩도 사서 더더욱 고민 중… 그치만 조각코 내기 너무 좋을 것 같단 말이지
두이 tweet media
한국어
6
0
16
840
두이
두이@duuoid·
@sigolzic 즥이님 와중에 1800팔!! 축하드려요 💕 앞으로도 즐거운 화얘 많이 해 주셔요
한국어
0
0
0
7
두이 me-retweet
시골즥
시골즥@sigolzic·
#RT이벤트 #RT #Event #RT + #FOLLOW 트친 한정 이벤트 ~ 🌀 팔로우 + 알티 + 마음 !! 。゚✶ฺ.ヽ 즥이가 1500 팔로우를 넘겼어요 ,, 다들 우리 공주소녀레이디 덕분이얌 ,, 지금 시험 기간이라 접률 낮은데도 계속 글 봐주는 우리 구독깅이들두 ,, 아랑해요 ⭐️ 뭘 드릴까 하다가 !! 제가 얼마전에 올린 오프라 하이라이터 팔레트를 깅이들이 너무 조아하는 것 같아서 !! 좋은건 다 같이 쓰면 조차나요 ?? 추첨을 통해 한분께 오프라 시그니처 팔레트를 드립니다 !! 거지즥이라 한분밖에 못드랴요 히히 근데 이벤트 앞으로도 많이 할 것 같아요 !! 기다려줘 깅이들 다 퍼줄게 (?) 저 종강하면 많이 놀아요 징짜 ٩(͡๏̮͡๏)۶ 항상 고맙구 좋은 글 남겨주는 여자들 있어서 너무 좋구 ,, 사랑해그냥 !!!!!!!!!!!!! 💟 📍7월 중으로 추첨 예정 !! 📍 참여 조건은 이 글 마음+알티+팔로우 🧡
시골즥 tweet media시골즥 tweet media
한국어
34
452
380
6.7K
두이
두이@duuoid·
@ringringring___ 결국 저도 에뛰드만 써야 하나 봐요… 🫪 23호에도 잘 올라왔음 바로 샀는데 후기 감사합니다!
한국어
1
0
0
32
pickypicky
pickypicky@ringringring___·
@duuoid 23호에 안올라오죠 .. 영원히 에뛰드만 쓰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한국어
1
0
0
39
두이
두이@duuoid·
@mo_mong_ 아 정말요 😭 저 너무 고민됩니다 이 친구 위시 1순위 될 것 같아요 후기 감사해요 🫶
한국어
0
0
0
28
모몽
모몽@mo_mong_·
@duuoid 너무너무 좋습니다.. 무펄하라도 좋고.. 저 저것만 써요..!
한국어
1
0
0
35
두이
두이@duuoid·
직구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저는 타오바오에서 9,648원에 구매했어요
한국어
0
0
3
57
두이
두이@duuoid·
특히 기대 안 했던 무펄 하라랑 하이라이터가 너무너무 예뻐요 무펄 하라는 발색도 빡 올라오는데 색감도 톤 안 타고 잘 쓸 색이고 하이라이터는 은은하면서도 펄이 예뻐서 데일리로 너무 잘 쓸 것 같아요 주디돌 고민 중이었다면 꼭 들여보세요 저는 기대 이상으로 만족 중 💖
한국어
1
0
3
78
두이 me-retweet
강똥
강똥@gangajiddong_·
맞다 늦은 토리든 알티 이벤트 당첨글... ㅈㅉ 대박 귀엽고 토리든 립밤 너뮈 궁금햇엇는데.... 써볼수잇게됏슴 호홓ㅎㅎㅎㅎㅎㅎㅎㅎ 저 픽셀 토게피 푸린들이 진짜 귀여움..ㅠ ㅠㅠㅠ....
강똥 tweet media강똥 tweet media
한국어
7
12
27
439
두이 me-retweet
00
00@dxxble07·
*진쨔 아무도 모름* 이런 반질반질 존예립 하는 방법??!! 본인 입술에서 붕 뜨지 않는 뉴트럴 핑쿠💓 집에 있던 아무 틴트로도 쉽게 따라할 수 있어여🤫 방법은 타래로! @periperakr 를 향한 내 짝샤랑..💖
00 tweet media00 tweet media
한국어
1
2
10
192
두이
두이@duuoid·
@_shxx1 한 번도 안 써봤는데 션님이 좋다니까 눈길이 가네요 👀 장바구니에 담으러 갑니다
한국어
1
0
0
53
션
@_shxx1·
셀퓨젼씨 토너패드없음 못살아…🍑🩷 ㄹㅈㄷ쿨링에 여름필수템ㅜ.ㅜ !!! 광고가 아니라 진짜루 넘 좋아
션 tweet media션 tweet media
한국어
3
0
15
345
두이
두이@duuoid·
@ifxxnxa_cos 자주 뵐게요 이프님 잘 부탁드려요 🩵
한국어
0
0
0
8
if
if@ifxxnxa_cos·
@duuoid 잘부탁드려요🫶🫶앞으로 자주 화얘 해요!!
한국어
1
0
1
11
두이
두이@duuoid·
트친소 와준 누나들 반가워요 ♡ 앞으로 즐거운 화얘 해요 잘 부탁해요 🫶
한국어
13
0
24
475
두이
두이@duuoid·
@chuzy_099 가루는 네이밍 많이 써요! 가루 날림 없고 발색 잘 돼서 좋아요 색상도 예쁨 💙
한국어
1
0
0
60
지츄
지츄@chuzy_099·
@duuoid 가루블러셔 뭐쓰세요?? 저도 블러셔 하나 더 장만할까 하는데
한국어
1
0
0
53
두이
두이@duuoid·
오늘 다이소에서 뷰티툴 털어옴 처음 써보는 게 많아서 기대 중
두이 tweet media
한국어
3
6
75
6.9K
두이
두이@duuoid·
@udangttang_ ㅋㅋㅋㅋㅋ 아 연구자 우당이가 돼… 기대하고 있겠습니닷.
한국어
1
0
0
10
우당이
우당이@udangttang_·
@duuoid 어머.. 당연하죠 두이님이라면 제 모든 걸 드리갰습니다.. 저 갑자기 긴장돼서 폭풍 연구하러 갈게요
한국어
1
0
1
17
우당이
우당이@udangttang_·
눈만 어케 예쁘게 찍는 거지?? 연구 드가자
한국어
2
0
2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