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츄
63 posts

지츄 retweetledi
지츄 retweetledi
지츄 retweetledi
지츄 retweetledi
지츄 retweetledi
지츄 retweetledi

[광고] #RT이벤트 @mixsoon_kr
이 글을 #RT 해주신 다섯 분께 믹순 겔 마스크 2종(히알레배 겔 마스크 & 비타민 C 겔 마스크)을 선물해드립니다🎁 (당발 0705)
겔마스크는 너무 비싸다?! 붙이자마자 흘러내려서 누워있어야 한다?! 대추노노🙅♀️🙅♀️
장당 2천원대 가성비인데 붙이자마자 운동해도 되는 겔마스크팩 그게 바로 믹순이야🙂↕️🙂↕️
자세한 후기는 타래에서 이어볼게요⏩️

한국어
지츄 retweetledi

#광고 #RT이벤트 @drg_kr_official
RT해주신 3분께 히알샤워 여름 ver. 꿀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히알 시카 수딩 세럼을 드립니다요 ദ്ദി ˉ͈̀꒳ˉ͈́ )✧
예,, 맞습니다 일전부터 질문이 종종 들어오곤 했었던..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으로 히알샤워 해도 되나요? 에 답할 기회가 생겼네요
레드 블레미쉬 크림… 그리고 세럼, 10대 국민템들로 (일단 저에겐 그랬음) 로 히알샤워 즐기기 지금 바로 출발합니다.



한국어

흠 제가 진짜 진지하게 고민해 보고 답변 드리는 건데요
선크림 싫어하는데 로션도 싫어한다 하시면 그냥 멀 바르는 게 부담스러우실 수도요!!!
하지만 저는 원래 스킨케어는 무조건 가볍게 바르는 편이고
대충 바르는 스타일이라서 선크림도
톤업, 선세럼, 선스틱 뭐 등등 다 써 봤지만
마음에 드는 건 크게 없었거든요??
그런데 이건 진짜 좋아요,,, 제가 체험단이라 그런건 아니고
그냥 헤이러 수준이면 이 정도면 ㄱㅊ을 것 같아요
물론 바르자마자 보송해지는 건 아니지만
딱 가볍고 자극 없는 로션 바른 느낌! 딱 거기예요
그치만 피부 바이 피부기 때문에....
저는 수부지 건성 피부입니닷
한국어
지츄 retweetledi

#광고 #RT이벤트 @SKIN1004_KOR
🎁 #RT 해주신 5분께 센텔라 퀵 카밍 패드 본품 리필 세트 선물로 드려요!
스킨천사는 진짜 스킨케어 맛집이 맞다 ••• 🤍
특히 열감 쫙 내려주는 카밍 패드는 요즘 제 최애템!
속수분은 채워주고 열감은 낮춰주고 진정까지 해주는 패드?
이거 찾기 힘든데 스킨천사에 있었네요 🥹🪽


한국어
지츄 retweetled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