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 me-retweet헤@youright_th·21 Mar회피 심했을때 일부러 늦게 보냈는데 씹E테헌이답장바로오면 벌벌 떨면서 그랬구나 반복함. 그만대화하려고 이모티콘 보냈는데도 말 계속해서 너무 무서워서 밥 먹어야한다고 구라치고 잠. 다음 날 테헌 : 넌 밥을 10시간 동안 먹어?Terjemahkan 한국어112136
헤 me-retweet헤@youright_th·18 May어느날 친구톡에 바로바로 답장하는 흐닝보고 황당해진 테헌 너 나한테도 씹었었으면서 왜 바로 답장하냐? 이러면서 사람죽일눈빛으로 쳐다보면 억울흐닝됨. (나이먹어서 사회화 된 것 뿐인데, 테헌과 함께하면서 회피 치료된건데....)Terjemahkan 한국어011123
헤@youright_th·2h너무상상도못한거야TerjemahkanTXT OFFICIAL@TXT_bighitNOT TO DO 입시미술 편 2026.06.22 21:00 (KST) 우리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자. 누구세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TOMORROW_X_TOGETHER #TXT #NOT_TODO 한국어000140
헤@youright_th·7h넌 나이가 몇인데 아직도 인형이랑 살거야. ...또 버리려구? 나는, 나는 누구랑 살으라고 너 때문에 침대에서 몇번 떨어진지 알아? 너한테는 인형이 더 중요하지 내가 침대 끝에 걸쳐서 자다가 머리 깨지는 건 상관없나봐Terjemahkan 한국어15361.4K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