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포
2.2K posts


사랑이 시간 낭비라고 생각하는 텬형한테
과거는 필요없고 오늘 밤 우리가 만난 것만이 중요하다고 속삭이는 수빉이
형의 여름과 파도가 되어서 새로운 곳으로 데려다줄게
날 써보고 마음에 안 들면 버려도 돼
포@tmrwithus
약간... 내가 생각하는 숩텬 연반 주제가 사랑이 시간 낭비라고 생각한다면 나한테 낭비해줄래
한국어

@tmrwithus 헤어짐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이미 울고 화내고 심하게 싸워도 보고 다 해서 막상 헤어지고 나서는 담담하게 마주할 것 같아요 미래에 형 결혼식 한다는 소식 듣고 진심으로 축하해줄 수 있을 정도로 받아들인다기 보다는 외면하는 법을 배웠다에 더 가까울 것 같긴 하지만...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