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K posts

포 banner
포

@tmrwithus

nt st 메인 +bt yt

rps tr | 비팔알림X Katılım Şubat 2023
86 Takip Edilen63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포
@tmrwithus·
텬냥 눈썹 찐하다고 놀리고싶다
한국어
0
0
2
1K
포
@tmrwithus·
@youright_th 대충 ㄹㅇ 잡힐거같아서 무섭네요 집사야 고양이 냅둬 ❕❕
한국어
1
0
0
18
헤
@youright_th·
@tmrwithus 어머...카메라앞에서 저게 뭐하는짓이야. 무섭습니다 진짜...
한국어
1
0
0
14
포
@tmrwithus·
집사냥이궁디팡팡
한국어
1
0
2
72
포
@tmrwithus·
@youright_th 못 움직이게 허리 양손으로 잡고 할 수 있을지 없을지 가늠해보려고...?
한국어
1
0
0
24
헤
@youright_th·
@tmrwithus 허리는 왜 만지죠?...
한국어
1
0
0
52
포
@tmrwithus·
텨니가 지 좋아하는거 뻔히 보이니까 가벼운 맘으로 사귀고 냅다 베드인까지 해버리는 캄 그리고 지 대학갈 때 헤어지자고 통보함 나쁜새끼........ 근데 텬은 마음껏 미워하지도 못할 듯 캬말이 첫사랑이라서ㅠㅠ
한국어
0
0
3
67
포
@tmrwithus·
캄텬 노란색 때문에 뒤쪽 차가 너무 스쿨버스 같아보여서 텭 이제 막 9학년 된 파릇파릇 애긴데 12학년 선배 캄한테 감기면 어떡해
포 tweet media포 tweet media
한국어
1
1
8
205
포
@tmrwithus·
아니트위터자꾸터져
한국어
0
0
0
51
포
@tmrwithus·
와 오늘 둘다 왤케 잘생김
한국어
0
0
12
231
포
@tmrwithus·
xx할때 가슴팍부터 시뻘개지는 텭군...
한국어
0
0
1
85
포
@tmrwithus·
아니 왤케 시뻘개지는건데 ㅋㅋㅋㅋㅋ
한국어
0
9
125
1.6K
포
@tmrwithus·
너무야선처럼생기진마...
포 tweet media포 tweet media
한국어
0
4
40
1K
포
@tmrwithus·
아근데쓰고보니까몰르겟음 애초에 숩텬은 쑤비니가 형이고 텨니가 동생인게 숩텬을 완성시킨다고 생각해서
한국어
0
0
1
194
포
@tmrwithus·
나 먹어보고 맛없으면 버려도 된대잖아 먹버해도된대잖아
포 tweet media
한국어
0
0
1
105
포
@tmrwithus·
약간... 내가 생각하는 숩텬 연반 주제가 사랑이 시간 낭비라고 생각한다면 나한테 낭비해줄래
한국어
0
0
2
559
포
@tmrwithus·
@hdiwbrr 현실적인 이유라서 더 그럴거같아요 헤어짐의 이유가 너무 명백하니까 다시 만날 수 없다는 것도 알고있고 어디가서 깽판칠 생각도 없고,,, 영원히 가슴에 묻어두고 살아가려나 싶은 ㅜ
한국어
0
0
1
60
이소
이소@hdiwbrr·
@tmrwithus 헤어짐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이미 울고 화내고 심하게 싸워도 보고 다 해서 막상 헤어지고 나서는 담담하게 마주할 것 같아요 미래에 형 결혼식 한다는 소식 듣고 진심으로 축하해줄 수 있을 정도로 받아들인다기 보다는 외면하는 법을 배웠다에 더 가까울 것 같긴 하지만...
한국어
1
0
0
81
포
@tmrwithus·
허어어어어으어어억칠년사궛는데왜헤어졋지
한국어
1
0
0
295
포
@tmrwithus·
그리고 흑발짧머하고 캡모자썼을때도 정말아름다움 쑤비니형한테박힐것같이생김
한국어
0
0
2
176
포
@tmrwithus·
ㅈㅂㅈㅂ테현 머리가 너무 조음 나의흑발투블럭콤을완전하게충족시켜줌 그리고이때개ㅐㅐㅐ까시라서납작콤도충족시켜줌 진짜너무좋다
한국어
0
11
87
1.7K
포
@tmrwithus·
@hdiwbrr 이사...... 결어쩌고해서 이사가는건 아니겠죠 속으론 아닐지라도 둘이 겉으론 담담해보여서 너무 슬퍼요 :,,,,,,)
한국어
1
0
0
72
이소
이소@hdiwbrr·
@tmrwithus 뭔가 이런 현실적인 이유가 아니면 헤어지는 게 상상이 안 가서ㅋㅋ큐ㅠ 비번은 이사 가기 전까진 안 바꿀 것 같네요...
한국어
1
0
0
73
포
@tmrwithus·
@hdiwbrr 않되,,,,,, 너무 현실적인 이유라서 슬픈데 납득이 가요 특히 ㅌㅎ이가 먼저 실수였다고 말한 부분,,, 그치만 아직 비번도 안 바뀌었는데 ㅠ.ㅠ
한국어
1
0
0
77
이소
이소@hdiwbrr·
@tmrwithus 아무래도 나이가 차면서 집안의 반대가 있지 않았을까요
한국어
1
0
0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