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57 posts

.

.

@ABC_11113

参加日 Nisan 2022
1 フォロー中2 フォロワー
.
.@ABC_11113·
@remblond @jeyj0913 인종차별은 너가 하고있는거지 ㅋㅋ. 동양에대해 잘 알지도 못하면서 미디어 몇개 딸깍 보고나서 "흰피부의 동양인은 미백주사를 맞은거다!" 라고 외치고 있는 주제에. 겨울에 동양쪽 방문하면 깜짝 놀라 자지러질듯. 흰 동양인이 많아서. ㅋㅋㅋㅋ
한국어
0
0
0
1
.
.@ABC_11113·
@ashe_c86 @Codoeo22 ㅠ.ㅠ.. 부럽다... 나 열대과일 짱 좋아하는데.
한국어
0
0
0
111
kohaku
kohaku@ashe_c86·
@Codoeo22 工作一小時就能買到5顆全世界最好吃芒果的台灣人:「😃」 (今年芒果大豐收)
中文
8
0
111
25.1K
浩然
浩然@Codoeo22·
너무 멍청해서 대화를 할 수가 없어. ㅋㅋㅋ 얘네들의 생각은 "한국물가로 망고가 만원이야 > 만원은 브라질에서 한달 월급이야 > 한국인들은 한달 월급으로 망고를 먹는다"고 생각해. 한국은 평균 월급이 300~400만원인데도.
Burn It ⊙⊝⊜ VAI VER O BTS DE SOUNDCHEK 28/10@galaxywdyt

Vcs trabalham ate a morte pra comer uma manga no fim do mês mona, seu país não é superior em nada

한국어
30
1.3K
11.6K
1.4M
.
.@ABC_11113·
@Beel_mnt @BetterCallYuni 본인 힘들다고 다른사람을 죽이는 것 보단 그냥 조용히 혼자 죽는게 나은 것 같은데. 살기 힘들어서 혼자 죽기 vs 살기 힘들어서 분노를 타인에게 돌려서 죽이기.
한국어
0
0
0
27
Bel
Bel@Beel_mnt·
@ABC_11113 @BetterCallYuni Pasa que ustedes se suicidan antes de que los mate otra persona, cómo van a tener mayor tasa de homicidio?
Español
0
0
50
668
🇧🇷
🇧🇷@BetterCallYuni·
Imagina morar num país onde viver é tão medíocre que as mulheres não querem ter filho, a taxa de suicídio é mais alta que um país de "terceiro mundo" e a maior conquista é uma boyband
Português
39
506
5.9K
83.2K
.
.@ABC_11113·
@VAN_tooboo 우물안 개구리라고 생각하겠지.. 동양에 여행 와본적도 없이 미디어만 보고 동양인들이 다 존재하지도 않는 미백수술 중독자들인줄 알잖아..
한국어
0
0
153
19.2K
.
.@ABC_11113·
@JProff190 @oshskyx 월드컵에서 흑인들만 동양인을 조롱한게 아니잖아. 한 회사의 높은자리에 있는 백인도 동양인 여성의 뒤에서 눈을 찢는 행위를 했지. 우리에게 이런일은 흔한일이라서 이젠 아무렇지도 않다. 동양인 여행유튜버가 서구권에 놀러갈때마다 눈찢기 당하는걸하도 많이 봐서. ㅇㅇ
한국어
0
0
0
11
updog🇺🇸
updog🇺🇸@JProff190·
@ABC_11113 @oshskyx No, atleast not in America. Youll see blacks being anti-Asian for being "white-adjacent". They see Asians picking up trash at the world cup, for example, and say "theyre sucking up to white people." It is being socially responsible and respectable, but they see it as "white."
English
3
0
0
179
.
.@ABC_11113·
@JProff190 @oshskyx 나는 동양인중에 좀 하얀 편이라 내 피부 영상을 그들에게 보여줬어. 그저 피부가 흰 동양인도있다는 걸 보여준 것 뿐이었는데, 보정일 것이다. 미백수술을 받았을 것이다. 비비크림을 발랐을 것이다. 조명때문에 희게 보이는 것이다. 등등 엄청 부정하더라고.
. tweet media
한국어
0
0
0
9
.
.@ABC_11113·
@JProff190 @oshskyx 우린 우리가 백인에 인접하다 생각하지 않아. 우리는 그냥 우리야. 흰피부의 동양인도 있고, 어두운 피부의 동양인도 있다. 원래 그렇다. 이번일로 남미 백인들과 이야기를 많이 해 봤는데 하얀 피부의 동양인이 존재하는 것을 필사적으로 부정하더라.
한국어
0
0
0
24
.
.@ABC_11113·
@magaduduu @okuramuki @nathlulua 연예계에서 피부색으로 비난하는 몇몇 병신같은 한국인이 우릴 대표하진 않아. 길에서 동양인이 지나갈때마다 "니하오" 라고 하거나 눈을 위로 찢는 백인이 백인을 대표하지 않는것과 같다. 이번 월드컵 경기때에도 아시아인에게 눈을 찢은 백인이 있었는데, 우린 그가 너희를 대표한다 생각하지도않음
한국어
0
0
0
24
Nath Lua᯽
Nath Lua᯽@nathlulua·
Eu não sei se é falha na tradução ou burrice. Ninguém disse que pele branca é feia. Só disseram que pele amarela natural também é bonita. É tao difícil de entender que duas coisas diferentes podem ser bonitas?
이 칼이 신지@Isit_this_knife

“아시아 인류는 하얗지 않아” 시력이 나쁜 사람들을 위한 말일 뿐이야. 왜녀하면 아시아 여성들은 공식적으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들이니까. 너희들은 인종차별을 하느라 우리 발끝에도 못 미치잖아

Português
89
514
10.3K
451.8K
.
.@ABC_11113·
@magaduduu @okuramuki @nathlulua 세상에 본인의 본래의 피부 이상으로 하얗게 만들어 주는 마법같은 약은 없다.
한국어
0
0
0
15
.
.@ABC_11113·
@magaduduu @okuramuki @nathlulua 말했듯이 우린 피부색의 스팩트럼이 넓고 피부색은 그저 우리에겐 그냥 패션일 뿐이니까. 한국이 검은 옷을 좋아해서 많이 입는 것 처럼.검은옷이 유행하는데 검은옷을 안 입었다는 같잖은 이유로 따돌리진 않잖아? 그냥 유행에 따라 본인 피부색을 선크림으로 '유지'하는 것 뿐이지.
한국어
0
0
0
15
.
.@ABC_11113·
@magaduduu @okuramuki @nathlulua 그리고 니가 미디어에서 보는 한국과 일상의 한국은 많이 달라. 니가 몇몇 관심종자와 미디어로인해 이곳을 얼마나 천박한 시선으로 보고있는진 모르겠지만, 이곳도 똑같은 사람사는 곳이라 고작 피부색이 어둡다는 이유로 따돌림을 시킨다면 그 주동자는 몰매 맞을것이다.
한국어
0
0
0
18
.
.@ABC_11113·
@magaduduu @okuramuki @nathlulua 우리가 동남아인을 기피하는 것은 피부색 때문이 아닌, 많은 동남아인들의 불법입국, 성매매, 마약파티 때문이다. 피부색 때문에 기피하는 것이었다면 우리가 동남아인보다 흑인을 더더욱 기피했겠지. 동남아인들이 타국에 와 불법적인 일을 저지르는것을 비난하면 그들은 그것을 인종차별로 몰아간다.
한국어
1
0
0
37
xuca ♡
xuca ♡@magaduduu·
@ABC_11113 @okuramuki @nathlulua O problema não é só o padrão de beleza em si, mas a maneira como a sociedade trata quem não se encaixa nele. Quando apenas uma aparência é valorizada, todas as outras acabam sendo vistas como inferiores
Português
1
0
0
39
.
.@ABC_11113·
@magaduduu @okuramuki @nathlulua 그런 특성의 피부를 가진 인종에게 본인의 피부색 톤을 마음대로 조절하는 것을 막는것이야말로 인종차별 아닌가?
한국어
0
0
0
15
xuca ♡
xuca ♡@magaduduu·
@ABC_11113 @okuramuki @nathlulua O post era uma crítica à cultura do embranquecimento, que incentiva o uso de procedimentos estéticos e produtos para clarear a pele
Português
4
0
0
102
.
.@ABC_11113·
@magaduduu @okuramuki @nathlulua 그리고 세상에 본인의 피부 이상으로 피부를 하얗게 만들어주는 약은 없다. 우리는 너희와 다르게 겨울만 되어도 하예지고, 너희가 바르는 선크림만 발라도 하예지는 유동성 높은 피부를 가지고있다.
한국어
0
0
0
22
.
.@ABC_11113·
@_Danibil @okuramuki @nathlulua 당신 나라에서 동양인을향해 눈을 찢어올리면 몰매맞는 것과 같이.
한국어
0
0
1
36
Daniboy
Daniboy@_Danibil·
@ABC_11113 @okuramuki @nathlulua Só pra esclarecer, não significa que brasileiros também não sejam preconceituosos, somos muito racistas enquanto sociedade, mas pelo menos admitimos e alguns tentam desconstruir isso
Português
2
0
4
130
.
.@ABC_11113·
@_Danibil @okuramuki @nathlulua 우리가 밝은 피부를 선호하는건 맞아요. 그것이 서구를 접하기 전부터 이어져왔던 동양의 미의 기준이니까요. 그렇다고 어두운 사람을 차별하는 문화는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말한 사람이 인터넷 세상이 아닌 현실에서 그런 발언과 행동을 했다면 모두에게 몰매맞았을 것입니다.
한국어
0
0
1
108
.
.@ABC_11113·
@_Danibil @okuramuki @nathlulua 그러고 다니는 사람은 실제론 극히 일부입니다..당신 나라에서 동양인을 보면 눈을 찢어올리는 사람이 극히 일부인 것 처럼요. 한국에서 살면서 피부가 검다는 이유로 따돌리거나 원숭이라 부르는것은 보지도 못했습니다..
한국어
1
0
1
58
Daniboy
Daniboy@_Danibil·
@ABC_11113 @okuramuki @nathlulua Não, achamos normal a pele branca em alguns asiáticos, só achamos estranho vocês serem obcecados por isso e não admitir. Vocês inclusive zombam uns dos outros quando estão mais morenos, chamando de macaco e outras coisas. Já vi isso acontecer com idols.
Português
2
0
4
144
.
.@ABC_11113·
@Felipe_vargaszx @pjmviolet1 황색인종이지만 밝은 톤의 동양인도 존재한다는걸 알려주려고 보여줬는데, 다른 두명의 브라질 인들은 저 영상을 보고, 조명 빨이네, 팔에 비비크림을 발랐겠지. 이러더라. 마치 밝은톤의 동양인은 존재하지 않을거라는 듯이. 그게 기분이 나쁘다는거야. 백인 취급은 원하지도 않음. 난 황색인종이니까
한국어
0
0
2
29
Felipe
Felipe@Felipe_vargaszx·
@ABC_11113 @pjmviolet1 Você está claramente amarela nesse vídeo que mandou, e não tem problema algum nisso. Eu sou branco leite, mas não teria problema algum em dizer que sou amarelo, até porque minha mãe é bem amarela.
Português
1
0
1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