固定されたツイート
Fe
2.8K posts


@_w_earth
저 이 사오정친구가 너무 취향입니다
너무 귀엽다⋯ 막 놀리고 경멸 받고 싶습니다⋯
x.com/_w_earth/statu…
지구@_w_earth
사오정 스탠딩 커미션 넣었어요 ///////
한국어

@75_TRPG
이 친구⋯ 아름다워서 멈칫했네요
악플러(자관명맞으신가요) 파이팅!!!!
x.com/75_TRPG/status…
치로@75_TRPG
아스트항... 켚씨?지엠피씨?입니다 희망이 잔뜩 넘치는 아스트항에서 쌈박질도 하고... (이런 시나리오 아닙니다 정말로) 저는 쌍둥이 자관을 짜서 다녀왔고... 4부 기다리고 있어요 >< 애칭이 (칼리니아)린(칼레노스)렌이에요 악플러 파이팅 ㅎ
한국어

@jakaegye481299
여기 두번째 친구⋯ 크바 호4⋯ 역시 전 흑발이 좋은가봐요 흑발도 좋고 숏컷도 좋고 어딘가 쎄하게 생긴 웃음도 좋고
x.com/jakaegye481299…
유격 (상태: 야차바운드)@jakaegye481299
마호시 HO1이랑 크립바 HO4 김찌같은데
한국어

감사합니다. 지금은 호2 친구랑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며 되찾았을듯ㅎㅎ
Fe@Fe_3453
@rati_0908 보이드 호1 친구요! 안광없는거랑⋯ 점이 세 개쯤 되는게 매력적이라 좋아요 ^_^
한국어

@ttall_gu_trpg 아가씨와 산적 뭔가 붙여놓으니까 너무 웃기고. 같은 번호 맞나 싶고. ㅋㅋㅋㅋㅋㅋ
즐겁게 다녀오시고 같이 공명해요 그리고 연대합시다
한국어

@dongasver6 아니 약간 가다가 불가능. 뜨면 슬퍼지잖아요 (아무래도임) 저는 그래서 가는 내내 생각햇습죠 역시⋯ 몰아줄 일이 생기면 가능충 지인을 끌어다가 가는 것이 맞다고⋯
아~! 까스님 없엇으면 텐션도 없었지 (진짜)
그냥 기웃대본건데 바로와주셔서 용기도 내어보고 울컥⋯ 또 같탁해요 ^//^
한국어

@dongasver6 핰 잠만
너무 아픈말은 하지 말아주세요
근데 역시 이건 말해야겠어
가능충 되셔야 함 시나리오가
뭔가. 그런게 잇어요 (까스님:??)
그 사이 알뇌가 되어오셔도 좋으니
#가보자고
한국어

@muyunmu
이 친구!! 웃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서 홀린듯이⋯ 어디 갈지는 정하셨나요? (그냥 질문!!)
x.com/muyunmu/status…
무무님@muyunmu
원래 봄으로 쓰려 햇는데 어쩌다보니 다른 캐로 쓰게되어서/// 이친구 데리고 갈 시날 추천받아요🥹
한국어

@dongasver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시나리오 ← 진심 최고의 역바이럴(ㄴㄴ
솦스는 번역 공유가 안된다고 알고 잇어서⋯ 하게되면 한땀한땀 번역을 해야겟지만 만약 가능하다면⋯ 언젠가⋯ (근데, 진짜 될지안될지 저는 모릅니다) 몰게 되는 날이 오면 까스님 호출해드릴게요
안그래도 림님도 궁금해하셧음(?
한국어

@dongasver6 헤⋯ 솦스타래는 따로 안 쓰고 있지만요 ⋯⋯
써봤자
이거 미친시나리오네x9103940 밖에 안 할 것 같은ㅋㅋㅋㅋㅋㅠ
비누가 맛있더라고요⋯ 이왕이면 호2 받아오셔도 재밋겟다 같번호 연대 #ㄱㄱ
한국어

@dongasver6 ㅋㅋㅋㅋㅋㅋ 저희 호2는 MZ체육쌤⋯ 니가 뭐라고 하면 어쩔건데? 이런 st라서 좋아하실듯///
까스님도 언제 솦스가시게 되면⋯ 호2에게 잘해주세요 (스포일러성 발언 아니고 그냥 제가 호2라)
한국어

@dongasver6 아 틈새 유안이한테 맘찍하고 가신게 개웃기네
빨간머리 좋아하시나요
근데 대답 안 해주셔도 알 듯, 완전 빨.머 좋아하실듯.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