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친소 sahi

31 posts

트친소 sahi

트친소 sahi

@felo0447

성인

Jung-gu, Republic of Korea 参加日 Mayıs 2026
57 フォロー中52 フォロワー
固定されたツイート
트친소 sahi
트친소 sahi@felo0447·
#원신_𝕏친소 #원신𝕏친소 제발 저랑 쇼타캐 얘기해주실분 같이 그림 그리고 게임도 해요
트친소 sahi tweet media트친소 sahi tweet media트친소 sahi tweet media
한국어
2
10
54
1.3K
트친소 sahi がリツイート
Hp🌿
Hp🌿@imddddoggg·
#furina 이것도 옛날 그림
Hp🌿 tweet media
한국어
0
11
48
964
트친소 sahi
트친소 sahi@felo0447·
@imddddoggg 헉 너무너무 부끄...//// 감사해요!!! 앞으로도 미소녀 친구들 많이 그려주세요...♡
한국어
0
0
1
8
Hp🌿
Hp🌿@imddddoggg·
@felo0447 정말 감사드려요🥲❤️ 사히님 그림도 너무너무 예뻐서 알티없이 그냥 넘어갈 수 없더라구요 히히//..
한국어
1
0
0
20
냐뇽
냐뇽@applepie02050·
@felo0447 아이테르로 보낼게요..!
한국어
1
0
0
3
트친소 sahi
트친소 sahi@felo0447·
나선도 다 못 도는데 큰일이군.... 저랑 인게임 친추하실 분...!!!
한국어
3
0
6
314
트친소 sahi
트친소 sahi@felo0447·
꺄아아... 바빠서 들어왔어...
한국어
0
0
1
41
트친소 sahi
트친소 sahi@felo0447·
@0r0F_ 야호야호!!! 받았어요! 진짜진짜 잘 부탁드려여!!! 같이 시간 맞을 때 게임도 해요!!!
한국어
0
0
0
5
아야
아야@0r0F_·
@felo0447 신청햇어요! 오이가 저에요 ㅎㅎ
한국어
1
0
0
10
트친소 sahi
트친소 sahi@felo0447·
@chgaman131 와 그럼 토요일 6시에 제가 게임으로 챗 보낼게여....!!! 기대된다!!!
한국어
1
0
0
12
최가맨
최가맨@chgaman131·
@felo0447 좋아요 토요일6시부터 가능해요( ´ ▽ ` )ノ 대체 얼마만의 뉴비야 침흐른다
한국어
1
0
0
10
트친소 sahi
트친소 sahi@felo0447·
@chgaman131 헐 그럼 이번쥬 저녁에 주보... 돌아주실래요.....??!??!?!??!?!??!??!?
한국어
1
0
0
12
트친소 sahi
트친소 sahi@felo0447·
@0r0F_ 좋죠죻죠!!!!!!!! 제 유아이디 815962816 요거에요!!!! 흐흐!!!
한국어
1
0
0
20
트친소 sahi
트친소 sahi@felo0447·
#원신_𝕏친소 #원신𝕏친소 제발 저랑 쇼타캐 얘기해주실분 같이 그림 그리고 게임도 해요
트친소 sahi tweet media트친소 sahi tweet media트친소 sahi tweet media
한국어
2
10
54
1.3K
트친소 sahi
트친소 sahi@felo0447·
@chgaman131 헐 저 그럼 진짜 불러요...!!!! 냅다 멘션드려도 되는건가욬///
한국어
1
0
0
14
최가맨
최가맨@chgaman131·
@felo0447 헐 헐헐 뉴비 개야해요ㅁㅊ 도움필요하시면언제든지불러주세요,,바로달려감
한국어
1
0
0
12
트친소 sahi
트친소 sahi@felo0447·
@chgaman131 으흐흐 받앗어요!!! 나중에 시간 맞을 때 같이 해요... 저 혼자 나타용 비경도 잘 못 잡는... 뉴비입니다 부끄부끄 잘부탁드려여!!!!
한국어
1
0
0
13
최가맨
최가맨@chgaman131·
@felo0447 예이 보냈어요 화러가 접니다ㅋㅋㅋㅋㅋ
한국어
1
0
0
11
트친소 sahi
트친소 sahi@felo0447·
@chgaman131 아싸!!!!!!!!!! 제 유아이디 815962816 요거에요!!!!! 흐흐흐
한국어
1
0
0
24
트친소 sahi
트친소 sahi@felo0447·
로엔 이새키 만화에선 분명 울지말라고 묘하게 나데나데해주더니 인게임에선 실력안되면뒤로빠져<< 이럼 대체 뭐가 진심이야
한국어
0
0
6
202
트친소 sahi
트친소 sahi@felo0447·
바르카 복각해줘 제발...트럭박을게 픽뚫당했다고 포기안할게
한국어
0
0
1
105
트친소 sahi
트친소 sahi@felo0447·
그리고나니까 뭔가 좀...그래보이네
한국어
0
0
0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