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친소 sahi@felo0447·1d@chgaman131 으흐흐 받앗어요!!! 나중에 시간 맞을 때 같이 해요... 저 혼자 나타용 비경도 잘 못 잡는... 뉴비입니다 부끄부끄 잘부탁드려여!!!!翻訳 한국어10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