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

40 posts

아야 banner
아야

아야

@0r0F_

밥은먹고다니니?

Katılım Kasım 2025
47 Takip Edilen48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아야
아야@0r0F_·
#원신_𝕏친소 #원신_트친소 웡신친구사귀고싶어서 공계진출햇어요 현재하는 드림은 없지만 나중가서 릱네아드림할생각이애요! 같이티바트여행가요🤭🤭
아야 tweet media아야 tweet media아야 tweet media
한국어
1
5
39
773
아야
아야@0r0F_·
@marlingrape 헐아너무부러우ㅓ요 사실 전무도부럽고 파티도부러워요질투나네요
한국어
1
0
1
26
말린포도
말린포도@marlingrape·
로엔 전무 뽑았어요 ㅠㅠ 축하해주세요
말린포도 tweet media
한국어
5
0
7
136
아야
아야@0r0F_·
@dodo_8321 ㅠㅠㅠ 감사해요 화이팅해욤!!
한국어
0
0
1
6
엘린
엘린@dodo_8321·
@0r0F_ 헐 아 너무 감동잉에요 너무 고마워요 진짜 하... 덕에 용기나네요!!! 아야님도 그 머지 그그그그 그래 36별!!! 36별 하시ㅣㄹ 수 잇으실 겅케요!!!
한국어
1
0
0
7
아야
아야@0r0F_·
언제쯤 36별을 할수잇을까
한국어
5
0
9
235
엘린
엘린@dodo_8321·
@0r0F_ 린네아 개귀엽다진심 야르렁하다
한국어
1
0
0
17
아야
아야@0r0F_·
@sq4kl_ かわいい!!( 〃▽〃)
日本語
1
0
0
26
아야
아야@0r0F_·
@dodo_8321 에이 반년은 괜찮죠 12층까지간것만으로도 최고에요!!
한국어
1
0
0
12
엘린
엘린@dodo_8321·
@0r0F_ 하... 저도 원신 시작한지 한 반년?째 되는데 나선 할 때마다 하 내 자신 왜 이따구로 키웟지 이생각 들어요 진차....
한국어
1
0
0
18
아야
아야@0r0F_·
@dodo_8321 ㅜㅜ 36별 너무 어려워요ㅠ 캐릭터풀 안좋아서 딜찍누도 못함...ㅠㅠ
한국어
1
0
0
19
엘린
엘린@dodo_8321·
@0r0F_ 저도 진짜 36별은... 못가겟더라고요... 내자신... ㅠㅅㅠ
한국어
1
0
0
20
아야 retweetledi
kiera ໒꒱‧₊˚
kiera ໒꒱‧₊˚@linnealumi·
serving fairy cupcakes ⸜̑⸝͂ ⸌̑⸍͂
GIF
English
0
76
416
3.5K
애처가
애처가@choeae_S2·
교?류?라고 하기엔 애매한데 캐ㄹ릭터 남겨주시면 첫인상남겨ㅛ보고싶음 아ㅏ직 모르는 캐가 넘후 마나
한국어
8
0
9
658
아야
아야@0r0F_·
@chgaman131 로앤파티가재밋다니다행이네요 딜은나락가도 재미하나챙기면오히려 득임ㅎㅎ 린네아언니 진짜아름다운거알고계시네요ㅠ^! 앞으로도열심히 린네아트윗올리겟어요💪
한국어
0
0
1
12
ㅌㅊㅅ 최가맨
ㅌㅊㅅ 최가맨@chgaman131·
@0r0F_ 로엔파티보고 개웃엇어요 창의적이시다 인용하신 개아름다운 네아 보고 코피퐝터짐 린네아수혈 필요하니까 네아트윗 많이 올려주세요 기다릴게요////
한국어
1
0
1
46
아야
아야@aya1880608·
@0r0F_ 화이팅...! 저 원신 3년차인데 아직도 36별 못해요..ㅎ
한국어
1
0
0
37
아야
아야@0r0F_·
서로안맞을텐데 수고한다진짜로
아야 tweet media
한국어
0
0
7
209
아야
아야@0r0F_·
@felo0447 신청햇어요! 오이가 저에요 ㅎㅎ
한국어
1
0
0
9
트친소 sahi
트친소 sahi@felo0447·
@0r0F_ 좋죠죻죠!!!!!!!! 제 유아이디 815962816 요거에요!!!! 흐흐!!!
한국어
1
0
0
19
트친소 sahi
트친소 sahi@felo0447·
나선도 다 못 도는데 큰일이군.... 저랑 인게임 친추하실 분...!!!
한국어
3
0
6
308
아야
아야@0r0F_·
@choeae_S2 ㅎㅎ이런걸좋아하는건 본능이죠
한국어
1
0
1
16
애처가
애처가@choeae_S2·
@0r0F_ 상대쪽은 친구로도 안봐주는거까지가 최종좋은점일꺼같아요 아야님도 역시 맛잘알이시군요
한국어
1
0
0
10
애처가
애처가@choeae_S2·
ㄹ엔이 아무리 멋진모습을 보여줘도 그냥 장꾸 아기처럼 보여서 큰일
한국어
1
0
6
82
아야
아야@0r0F_·
@choeae_S2 완전 야르하네요^v 야차뜨는친구사이 너무좋은거같애요
한국어
1
0
1
15
애처가
애처가@choeae_S2·
@0r0F_ 하지만 부대장님이신데 울리긴 쉽지않겠죠? 괴롭혀오는걸 성가셔해서 죽이고싶어할지도... 오히려 짜릿하네요//
한국어
1
0
0
19
아야
아야@0r0F_·
@choeae_S2 저도 같은마음이에요....... 진짜괴롭히고싶고울리고싶게생겻어요
한국어
1
0
1
29
애처가
애처가@choeae_S2·
그래서 뭔가 괴롭히고 싶ㅇ어짐 너무 옆에ㅔ서 괴롭혀서 멀리서 나만 봐ㄷ도 눈쌀 찌푸리고 피했으면 좋ㅎ겠다
한국어
3
0
2
65
아야
아야@0r0F_·
신지역언제나옴 나할거없어(사실할거개많음
한국어
0
0
4
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