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85 posts

M banner
M

M

@7c48i6

X 가입일 Haziran 2026
34 팔로잉37 팔로워
고정된 트윗
M
M@7c48i6·
너 이 씨빨 아니다 감자 많이 먹어라
한국어
0
0
13
523
M
M@7c48i6·
@5ynapA 아니라고
한국어
0
0
0
11
M
M@7c48i6·
따까리 라이프 회피할 순 없으니 월요일이라도 회피할 목적으로 여지껏 눈 뜨고 외면 중 인생 살기 감자처럼 퍽퍽하다 야 나 말고 감ㅈ 아니 내가 감자가 아니라 씨빨 나 감자 아니라고
한국어
1
0
6
131
M
M@7c48i6·
@sncibal 우리 시장님 그 정도 갑질까진 안 하셔 툭하면 뺨따구 줘패긴 해도
한국어
0
0
0
37
윤영화
윤영화@sncibal·
@7c48i6 선모야 너희 시장님이 떠오르는 해를 묶어두라는 지시는 안 하셨냐. 어떻게 좀 해 봐.
한국어
1
0
0
43
M
M@7c48i6·
씨빨내일출근이라고?
한국어
1
0
8
228
M
M@7c48i6·
@sncibal 둥근 해 뜨기 n시간 전
한국어
1
0
0
32
M
M@7c48i6·
GIF
ZXX
0
0
11
202
M
M@7c48i6·
날씨 흡사 어항 속이라 이럴 바엔 아가미 달아달라 불만 늘어놓은 대가로 모가지에 총알구녕 박아 넣게 된 건에 대하여 존나 럭키선모다 예 씨빨 좆이나 뱅뱅이셔
한국어
0
0
9
106
M
M@7c48i6·
GIF
ZXX
1
3
38
3.8K
M
M@7c48i6·
꼴에 존심 드세다고 인정머리 내다 버린 채 격에 안 맞는 가오질 맛보더니 입맛만 향상시켜놨지 종족 자체부터 먹이사슬 밑바닥이건만 감히 정상을 노렸네 한낱 피식자 주제에
한국어
0
0
10
149
M
M@7c48i6·
@nnuxrtx 의사가 나 졸라리 건강하다 그랬거든
한국어
1
0
0
46
맥
@nnuxrtx·
@7c48i6 이거 왜 아직 숨 붙어 있지? 명줄 보니 곧일 것 같았는데
한국어
1
0
0
41
맥
@nnuxrtx·
의외로 장례식에서 하면 안 되는 행동 일 위 부활하기 그리고 의외로 저승차사에게 물으면 안 되는 질문 일 위 어떻게 지평 좌표계로 고정을 하셨죠?
한국어
1
0
2
153
M
M@7c48i6·
@wndns12 하마터면 일요일 아침부터 기분 좆같을 뻔했네
한국어
0
0
1
56
이금손
이금손@wndns12·
@7c48i6 아 아쉽다 일요일 아침부터 기분 좋아질 기회였는데
한국어
1
0
0
45
M
M@7c48i6·
안남 야호 짭새 오이데~ 검새 오이데~ 맛떼루요
한국어
1
0
6
265
M
M@7c48i6·
@wndns12 때릴 각 재지 말라고 미친 검사새끼야
한국어
1
0
0
56
이금손
이금손@wndns12·
@7c48i6 그렇구나...... 왼쪽 볼? 오른쪽 볼?
한국어
1
0
0
28
M
M@7c48i6·
@wndns12 내가 아프다니까 이 피도 눈물도 없는 검새야
한국어
1
0
0
71
이금손
이금손@wndns12·
@7c48i6 이미 줘터진 얼굴 좀 더 줘터진다고 달라지는 게 있을까?
한국어
1
0
0
35
M
M@7c48i6·
@wndns12 난 줘터지는 취향 없다니까 우리 멀어지자
한국어
1
0
0
60
이금손
이금손@wndns12·
@7c48i6 나 그런 거 진짜 좋아하는데 우리 좀 잘 맞는다
한국어
1
0
0
28
M
M@7c48i6·
@wndns12 이거 따까리 학대야
한국어
1
0
0
58
이금손
이금손@wndns12·
@7c48i6 그것도 그래 보여 줘터질 만하니까 줘터지지 않을까?
한국어
1
0
0
26
M
M@7c48i6·
@wndns12 정 반대의 삶을 사시네 난 줘터지고 살아요
한국어
1
0
0
40
이금손
이금손@wndns12·
@7c48i6 이미 미친 채로 살아요 나보다 미친놈들은 흠씬 두들겨 패고
한국어
1
0
0
28
M
M@7c48i6·
@wndns12 미쳐야만 살아남을 수 있는 도시 안남시로 오세요
한국어
1
0
0
49
이금손
이금손@wndns12·
@7c48i6 아닌데 살짝 봤는데 미친놈인 줄 알았어
한국어
1
0
0
39
M
M@7c48i6·
@wndns12 약간 유동적이긴 한데 지금은 문선모의 M인데요
한국어
1
0
0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