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금손

601 posts

이금손 banner
이금손

이금손

@wndns12

서울중앙지방검찰청 Katılım Aralık 2025
72 Takip Edilen78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이금손
이금손@wndns12·
그래도 내 얘기 들어줘서 고마워요.
GIF
한국어
2
7
64
5.3K
이금손
이금손@wndns12·
@7c48i6 아 아쉽다 일요일 아침부터 기분 좋아질 기회였는데
한국어
1
0
0
45
M
M@7c48i6·
@wndns12 때릴 각 재지 말라고 미친 검사새끼야
한국어
1
0
0
57
M
M@7c48i6·
안남 야호 짭새 오이데~ 검새 오이데~ 맛떼루요
한국어
1
0
6
268
이금손
이금손@wndns12·
@7c48i6 그렇구나...... 왼쪽 볼? 오른쪽 볼?
한국어
1
0
0
28
M
M@7c48i6·
@wndns12 내가 아프다니까 이 피도 눈물도 없는 검새야
한국어
1
0
0
72
이금손
이금손@wndns12·
@7c48i6 이미 줘터진 얼굴 좀 더 줘터진다고 달라지는 게 있을까?
한국어
1
0
0
36
M
M@7c48i6·
@wndns12 난 줘터지는 취향 없다니까 우리 멀어지자
한국어
1
0
0
62
이금손
이금손@wndns12·
@7c48i6 나 그런 거 진짜 좋아하는데 우리 좀 잘 맞는다
한국어
1
0
0
30
M
M@7c48i6·
@wndns12 이거 따까리 학대야
한국어
1
0
0
59
이금손
이금손@wndns12·
@7c48i6 그것도 그래 보여 줘터질 만하니까 줘터지지 않을까?
한국어
1
0
0
27
M
M@7c48i6·
@wndns12 정 반대의 삶을 사시네 난 줘터지고 살아요
한국어
1
0
0
40
이금손
이금손@wndns12·
@7c48i6 이미 미친 채로 살아요 나보다 미친놈들은 흠씬 두들겨 패고
한국어
1
0
0
28
M
M@7c48i6·
@wndns12 미쳐야만 살아남을 수 있는 도시 안남시로 오세요
한국어
1
0
0
49
이금손
이금손@wndns12·
@7c48i6 아닌데 살짝 봤는데 미친놈인 줄 알았어
한국어
1
0
0
39
M
M@7c48i6·
@wndns12 약간 유동적이긴 한데 지금은 문선모의 M인데요
한국어
1
0
0
45
M
M@7c48i6·
@wndns12 금손 야호
한국어
1
0
0
56
이금손
이금손@wndns12·
감옥에 처넣고 싶은 사람 결국 죽였는데 내 자리 밑에 넣어놔도 되려나
이금손 tweet media
한국어
0
0
9
147
이금손
이금손@wndns12·
야식 먹을래요?
한국어
0
0
9
160
이금손
이금손@wndns12·
@plxaxxre 잘 들었습니다. 좋아하는 영화라 영상도 잘 봤어요. 아쉽게도 하루 종일 사무실 에어컨 밑이었어서 날씨는 못 느꼈고요. 팝송 좋아해요? youtu.be/FSkRBCPRf8Q?si…
YouTube video
YouTube
한국어
0
0
0
41
강지원
강지원@plxaxxre·
흔적 -> 🎵 뒷문으로 찾아가기엔 내가 기력이 딸려.
한국어
6
0
6
198
김자두❤
김자두❤@IM_kimPlum·
..다행이다. 에어컨 두고 새벽에 칭문 열고 자다 미스트 비 맞고 깬 사람이 나 말고 또 있어서.
한국어
1
0
2
73
이금손
이금손@wndns12·
@Southwjsan 안 그럴 거면서, 말은. (걸음 맞춰 걷다 네 옷깃 살짝 붙잡는다. 혹시라도 진짜 두고 갈까 싶어서. 큰 물방울 투둑 떨어지는 소리가 가라앉아 우산 밖으로 손 내밀어 본다.) 나 어렸을 때는 비 맞는 것도 좋아했는데. 이제는 못 그러겠더라고요.
한국어
1
0
0
65
전무
전무@Southwjsan·
@wndns12 (네 머리 위에 우산을 씌워주며 내려다본다. 길가에 버려진 애 마냥 웅크려져 있는 게, 어릴 때 널 보는 기분이라 묘한 기분이 들어 고개를 돌린다. 네가 우산 밑으로 들어오면 저 먼저 걸음을 성큼 옮긴다.) 빨리 안 오시면, 두고 갑니다.
한국어
1
0
0
74
전무
전무@Southwjsan·
이금손만 할까. 비 온다고 문 열고 자는 바보 보다는.... 아닐텐데.
한국어
1
0
10
560
이금손
이금손@wndns12·
@Southwjsan (누가 맨날 남보다 못 한 것처럼 얘기하니까... 메시지 띄우지 않고 속으로 삼켰다. 축축한 시멘트 바닥 신발 끝으로 툭툭 치다 드리우는 그림자에 몸 일으켜 우산 안으로 몸 숨겼다.) 인기척 좀 하면서 오지.
한국어
1
0
0
58
전무
전무@Southwjsan·
@wndns12 왜 섭섭해 죽을려고 하시나. 섭섭해 하지 마십시오. 이렇게 비 오는 새벽에 우산 씌워주러 오는 전무 또 없으니까. 고개나 드시죠?
한국어
1
0
0
71
전무
전무@Southwjsan·
@wndns12 ...또 나만? 딱히 알고 싶진 않았으니 괜찮고. 금방 도착합니다.
한국어
1
0
0
82
전무
전무@Southwjsan·
감자 많이 먹으라는 건, 무슨 뜻인지 아십니까? 목 막혀서 죽으라는 건가.
한국어
1
1
16
822
이금손 retweetledi
짤백업용
짤백업용@bback_it_up·
감자많이먹어라
짤백업용 tweet media
한국어
0
8.1K
17.4K
1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