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이금손
601 posts


@plxaxxre 잘 들었습니다. 좋아하는 영화라 영상도 잘 봤어요. 아쉽게도 하루 종일 사무실 에어컨 밑이었어서 날씨는 못 느꼈고요. 팝송 좋아해요?
youtu.be/FSkRBCPRf8Q?si…

YouTube
한국어

@Southwjsan 안 그럴 거면서, 말은. (걸음 맞춰 걷다 네 옷깃 살짝 붙잡는다. 혹시라도 진짜 두고 갈까 싶어서. 큰 물방울 투둑 떨어지는 소리가 가라앉아 우산 밖으로 손 내밀어 본다.) 나 어렸을 때는 비 맞는 것도 좋아했는데. 이제는 못 그러겠더라고요.
한국어

@Southwjsan (누가 맨날 남보다 못 한 것처럼 얘기하니까... 메시지 띄우지 않고 속으로 삼켰다. 축축한 시멘트 바닥 신발 끝으로 툭툭 치다 드리우는 그림자에 몸 일으켜 우산 안으로 몸 숨겼다.) 인기척 좀 하면서 오지.
한국어
이금손 retweetled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