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빵

3.7K posts

탄빵 banner
탄빵

탄빵

@952981_

좀 진지한 얘기 하면 낯간지러워져서 (내가 O 남이 하는 건 상관 X) 손 안 대고 케이크 퍼먹기!!! 외치면서 케이크에 얼굴 박고 싶어짐

(:ᘌꇤ⁐ꃳ 가입일 Haziran 2022
130 팔로잉143 팔로워
탄빵
탄빵@952981_·
@qelxf19g0 어느색셔츠가가장마음에드나요?
탄빵 tweet media
한국어
0
0
0
0
탄빵
탄빵@952981_·
@qelxf19g0 님이봣을때이다섯중누가제일맘에드나요?
탄빵 tweet media
한국어
0
0
0
0
탄빵
탄빵@952981_·
심리스 다이소 팬티 은닉이 뭐냐면 분명 은닉이긴한데 롤플 중인 어느 순간 갑자기 팬티가 터져 스르르 벗겨지는 걸 얘기함
탄빵 tweet media
한국어
1
0
1
75
탄빵 리트윗함
머쉬륨
머쉬륨@__m_shroom·
혹시 쾌난 번역 공유해주실 1차분이 계실까요..........🥺
한국어
0
7
4
840
탄빵
탄빵@952981_·
쾌난 단간 에유 검정:토우게가타레이 추리:리쿠에이 코우 피해:카와베슈토 분탕:아카츠키쿄이치
한국어
1
0
0
61
탄빵
탄빵@952981_·
#쾌난아놀자 휴게실에 마작 테이블 건의한 사람 토우게가타 레이라던데 이거 진짜임?
한국어
0
1
1
45
탄빵
탄빵@952981_·
@그록 아카츠키 쿄이치 전신에 비키니 한 장을 합성시켜줘
탄빵 tweet media
한국어
1
0
0
43
탄빵
탄빵@952981_·
@hyuuuuuuoxo 아… 네… 노예냐고 할랫는데 진짜시구나
한국어
1
0
0
8
무뜨가뜨루예
무뜨가뜨루예@hyuuuuuuoxo·
@952981_ 네, 토우게가타레이와여진이는 말못할..사이입니다 ㅎ,응원해주세요
한국어
1
0
0
7
탄빵
탄빵@952981_·
#쾌난아놀자 4과 종이남은 도대체 왜 집을 안 가는 거임? 어느 날 퇴근 안 하냐고 물어보니까 자기는 여기가 집이란다 그렇다고 일을 하는 것도 아님 이딴 폐급 처음 봐
한국어
2
0
0
56
탄빵
탄빵@952981_·
#쾌난아놀자 우리 경시청 1과에 ㅈㄴ찐따 한 명 있거든?ㅋㅋ 근데 걔가 엘리트 취급 받아서 선배임;; 그리고 걔 후배 있는데 싸가지를 어디로 먹은건지 뇌안거치고 말나옴; 점심메뉴 정할땐 좋음 ㅇㅇ 그리고 3과에 낙오자도 한명있는데 ㅈㄴ예민해;ㅋㅋ 감식과 걔는 말도꺼내지마라
한국어
0
0
0
44
탄빵 리트윗함
무뜨가뜨루예
무뜨가뜨루예@hyuuuuuuoxo·
#쾌난아놀자 우리 경시청 1과에 ㅈㄴ찐따 한 명 있거든?ㅋㅋ 근데 걔가 엘리트 취급 받아서 선배임;; 그리고 걔 후배 있는데 싸가지를 어디로 먹은건지 뇌안거치고 말나옴; 점심메뉴 정할땐 좋음 ㅇㅇ 그리고 3과에 낙오자도 한명있는데 ㅈㄴ예민해;ㅋㅋ 감식과 걔는 말도꺼내지마라
한국어
0
1
1
64
탄빵
탄빵@952981_·
내 그림은 선을 100번 정도 그어서 우연히 만들어진 우연의 집합체라서 도저히 받을수가 없네
한국어
0
0
0
39
탄빵
탄빵@952981_·
@hyuuuuuuoxo 당신은 토우게가타 레이와 무슨 사이죠? 아닙니다 말하지 않아도 알겟네요 두 붕의 사이를 응원합니다
한국어
1
0
0
12
탄빵
탄빵@952981_·
@hyuuuuuuoxo (쁘이~) 아카츠키 쿄이치님도 해주세요
한국어
1
0
0
12
탄빵
탄빵@952981_·
@thorijile 네! 다행임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엔피시님들에게 집적 거릴게요 듣고 잇지 수사1과들아? 다음에 만나면 같이 발도 이키마쇼하는거다
한국어
0
0
0
4
탄빵
탄빵@952981_·
개성잇는 캐디와 의디를 하고 싶어 요즘 이래저래 고민이 많음… 롤플 체급이 많이 부족하니까 외부적인 부분에서 최대한 끌어다써야함
한국어
0
0
4
77
탄빵
탄빵@952981_·
근데 왜 쫓아내는 거야 아 진심 노망난 할배같네… 지크는 걍 키미가이나쿠챠엿다고 몰라 할배 아니면 혼자 살래
한국어
0
0
2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