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탄빵
3.7K posts

탄빵
@952981_
좀 진지한 얘기 하면 낯간지러워져서 (내가 O 남이 하는 건 상관 X) 손 안 대고 케이크 퍼먹기!!! 외치면서 케이크에 얼굴 박고 싶어짐
(:ᘌꇤ⁐ꃳ Katılım Haziran 2022
129 Takip Edilen142 Takipçiler
탄빵 retweetledi
탄빵 retweetledi

@M00N5TRUCK__ 잠깐 너무 아름다운데요?!?!! 일러두 캐릭터들 얼굴 합도 너무 맛있네요 ㅇ////ㅇ 특히 페어명!!!!! 요런 말장난~ 같은 거 정말 좋아하는데… 의미도 여러모로 뜻깊을 것 같구…….. ///// 그리고 이건 딴 얘기) 완전 여캐러실 줄 알앗는데 남캐도 굴리셔서 조금 놀랏어요
한국어

@oooOOak00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룽한 롤플 좋죠… 하지만 하지만…. 남을 룽하게 했다는 사실보다 웃겻다는 사실이 더 더…. 보람찬 걸요… 하지만… 웃길 자신 없어…….. 이 굴레의 빠져버려요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