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3 posts


서로가서로를 이성으로 보는데 한쪽은 피하고 한쪽은 집요한 st (적폐캐해니까 지나가세요..)




໊@coluvew
여자 영원히 남자 부담스러워하고 부끄러워하는데 남자 영원히 여자 빤히 보고 챙겨줌 아하하 좋다
한국어

아무튼 하나를 진정으로 생각해주는 걸 알고 잇으니까
아휴 말 좀 예쁘게 해라~ 해도 사실 도진이 마음=하나마음 처럼 잘 알거같다는 생각이,, 그리고 서해효신처럼
싸울때마다 용용체 쓸 것 같 음 ㅋㅋ 전나웃길것갗아
໊@coluvew
도진하나는 ㄹㅇ장기연애하면 먼가 이제 말투로 싸우는 시기는 지날 거 같음 도진이가 개떡같이 말해도 하나가 찰떡같이 알아들을 거 같음 그리고 시간이 지낫으니까 도진이 성질머리도 덜해지지 않을까?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덜하겟지 그래도 다른 사람들 눈에는 치와와로 보임
한국어
໊ 리트윗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