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통새우
53 posts

통새우 retweetledi

@nowiamshrimp 원래 가지고 있는 성깔이 성깔이다 보니까 말은 좀 험하게 하고 좀 버럭 하는데 그래도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 져줄수있는 남자인게 참 마음 좋습니다..
한국어

이거 너무너무 좋다ㅎㅎ
하나는 일체의 망설임도 없이 와하학 웃고 놀리면서 도진오빠?오빠?ㅋㅋㅋㅋ 거릴 듯
근데 이것도 여동생 있는 걸 알아서 괜찮은거지 없었으면 도진하나배 제 347회 싸움 시작임
해@Eletqc
나 ㄹㅈㄷ 오빠충이라 도진이가 습관처럼 하나한테 비켜봐 오빠가 할게 같은 말 해서 둘 다 당황하는 상황을 보고싶고 막 그럼..
한국어

@nowiamshrimp 너무 모에하지 않나요..
물론 도진쿤도 말 하고 나서 아 *발!!! 이라고 할거 같지만
백년치 놀림거리 생겨서 깔깔 웃는 하나 보니까
속으로 그래 너 좋으면 됐다.. 할거 같아서
정말 야르합니다..
한국어

그나마 출연가능성 있는 애들이 도진하나인 듯
새이<- 방송출연은 좀…
정열<- 방송사디엠온지도 모름. 새이 통해서 연락오면 만나서 얘기하자고 한 뒤 재결합
한영<- 관심받고 싶지 않아
이삭<- 재결합하고싶었으면무릎꿇고싹싹빌고엉엉울어서영이한테매달리지방송출연하자고안함
하나<- 재밌겠다
통새우@nowiamshrimp
환연au 천만청춘을 보고싶다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