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새우

53 posts

통새우 banner
통새우

통새우

@nowiamshrimp

결국 혼잣말하는 장르계를 팜

일단지금천청에빠짐 Katılım Eylül 2025
26 Takip Edilen15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통새우
통새우@nowiamshrimp·
저 싸움콤 눈물콤 이별콤 후회콤 질투콤 권태기콤 있어서 천청 애들 꽁냥꽁냥 사귀는 것도 좋은데 엉엉 울고 싸우는 것도 좋음… 화가난다는 건… 상대를 생각한다는거잖아…//
한국어
1
3
4
1K
통새우
통새우@nowiamshrimp·
천이삭의 여친이랑떨어지면분리불안오는남친포지션 미래 잘 보았습니다
한국어
0
0
2
49
통새우
통새우@nowiamshrimp·
천청 때문에 걸린 정병 회피하려고 트위터 왔는데 트위터가 날 회피했음
한국어
0
0
3
64
통새우
통새우@nowiamshrimp·
깨물어서 안 아픈 손가락 없어도 반지 끼는 손가락은 있듯이 이삭이 부모한테는 대니가 반지끼는 손가락이었겠지만… 준비되지 않은 부모에게 자식이 왔구나 싶음 그래봤자 이삭이도 미성년자 아기인데
한국어
0
1
4
108
통새우 retweetledi
메리메리
메리메리@nueirsa·
천청즈 다같이 이삭토스트 먹으러 가면 천이삭 또 자기 이름 갖고 뭔가 우스갯소리 나오겠네~ 속으로 생각하고 익숙하다는 듯 제스처 취하고 있는데 토스트 다 먹고 나올 때 까지 아무런 언급 없어서 허전해지는 천이삭
한국어
0
4
21
1.1K
통새우
통새우@nowiamshrimp·
@Eletqc 좀 져줄수도 있고 사과도 깔끔하게 하는 남자… 예민한 사람은 어찌보면 섬세한 사람인거라 도진의 성질 안에는 다정함도 묻어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한국어
1
0
0
9
해
@Eletqc·
@nowiamshrimp 원래 가지고 있는 성깔이 성깔이다 보니까 말은 좀 험하게 하고 좀 버럭 하는데 그래도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 져줄수있는 남자인게 참 마음 좋습니다..
한국어
1
0
0
21
통새우
통새우@nowiamshrimp·
@Eletqc 도진아 너 그거 사랑이야 ㅠㅠ 정말 너무 좋아요…
한국어
1
0
0
29
해
@Eletqc·
@nowiamshrimp 너무 모에하지 않나요.. 물론 도진쿤도 말 하고 나서 아 *발!!! 이라고 할거 같지만 백년치 놀림거리 생겨서 깔깔 웃는 하나 보니까 속으로 그래 너 좋으면 됐다.. 할거 같아서 정말 야르합니다..
한국어
1
0
1
43
통새우
통새우@nowiamshrimp·
@4graef 율형님보조개캐인게정말좋은것같아요
한국어
1
0
0
30
ㅌㅊㅅ파파라치
열이 형 진짜 내취향임 나는 형이랑 고모 커플이 진짜 너무 좋네….
한국어
1
0
5
93
통새우
통새우@nowiamshrimp·
@nueirsa 앗 ㅋㅋㅋㅋㅋㅋㅋ 도하 사귀면 도아가 하나 너무너무 좋아해서 데이트 빈도 도진하나보다 도아하나가 더 많을 것 같아요 도진: 아니 내 여친인데
한국어
1
0
2
186
통새우
통새우@nowiamshrimp·
‘아 그치 류지나는 원래도 인기 많았지‘ ’되게 잘 웃네 나는 마지막 즈음에 정색했던 모습만 자주 봤는데’ ‘나랑은 아무리 그래도 대화도 안 거네 연기도 안 하시겠다 이거지?’ 라 생각들어서 안에서 꽤 조용히 있는데 지나 쪽도 티는 안 나지만 머리는 복잡할 듯
한국어
0
0
2
125
통새우
통새우@nowiamshrimp·
출연진들 안에서 루이도 인기 많지만 지나가 좀 더 많을 것 같은데 처음에는 나 없이 잘 사는지 보자 ㅋㅋ 나같은 여자 다시는 못 만나인 상태였던 루이였는데 다른 여자들한테 인기 많은 지나 보니까 생각 복잡해져서 차분해질 듯
한국어
1
0
2
126
통새우
통새우@nowiamshrimp·
그럼 이제 U의연애au 지나루이지나도 보고싶음 둘이 헤어지고 이루이는 어그래류지나나랑헤어지고잘먹고잘사는지보자ㅋㅋ 하면서 평범?하게 보내고 있었는데 건너건너 연애프로가 방영될 예정인데 거기 류지나가 출연한다는 소리 듣자마자 개꼴받아서 자기도 출연신청할 듯 루이: 두고보자류지나
한국어
1
0
5
189
통새우
통새우@nowiamshrimp·
도아<- 뭐?오빠가환연제의를받았다고?당장나가아니다걍내가하나언니한테말해서오빠출연한다고얘기할게 도진<- ?
한국어
0
1
10
3.1K
통새우
통새우@nowiamshrimp·
그나마 출연가능성 있는 애들이 도진하나인 듯 새이<- 방송출연은 좀… 정열<- 방송사디엠온지도 모름. 새이 통해서 연락오면 만나서 얘기하자고 한 뒤 재결합 한영<- 관심받고 싶지 않아 이삭<- 재결합하고싶었으면무릎꿇고싹싹빌고엉엉울어서영이한테매달리지방송출연하자고안함 하나<- 재밌겠다
통새우@nowiamshrimp

환연au 천만청춘을 보고싶다

한국어
1
2
18
798
통새우
통새우@nowiamshrimp·
@nueirsa 메리님말씀이백번천번옳습니다♡
한국어
0
0
1
17
메리메리
메리메리@nueirsa·
@nowiamshrimp 눅눅축축엉엉왁왁을 겪으면 풋풋청춘달달웃음도 더 맛도리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기승전결 굿잡
한국어
1
0
1
67
통새우
통새우@nowiamshrimp·
저도 진짜 풋풋청춘달달웃음가득한 썰도 쓰고싶은데 취향이 취향인지라 자꾸 눅눅축축엉엉왁왁적인 글만 써지네요
한국어
1
0
2
138
통새우
통새우@nowiamshrimp·
그치만 영이하나새이가 우는 모습이 너무너무너무 귀여워…
한국어
0
0
0
78
통새우
통새우@nowiamshrimp·
환연au 천만청춘을 보고싶다
한국어
0
0
2
875
통새우
통새우@nowiamshrimp·
근데 진짜 누가 젤 먼저 사귈까? 도진하나가 시발점이 되어 사랑의 작대기를 할것인가 열새가 불도저로 사귀어서 방아쇠를 당길 것인가 삭영이 대화 한 번 시원하게 하고 사귄 다음에 사실나도쟤를…이 될 것인가
한국어
0
0
7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