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관수련) 파오파오냐냐

455 posts

폐관수련) 파오파오냐냐 banner
폐관수련) 파오파오냐냐

폐관수련) 파오파오냐냐

@0909_pa

14살 | 🇰🇷 | 교류 조금은 할 예정입니다! 딴딴딴,↘️아아'!!!➡️오마에노타메니얏테야루요!!!!!↗️

Katılım Kasım 2022
56 Takip Edilen82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폐관수련) 파오파오냐냐
그림이 너뮤 밤티라서 폐관수련하고 올게요!! 트윗 안 올린다고 썰지 말아주세요 ㅠㅠ
한국어
2
0
5
352
폐관수련) 파오파오냐냐
트위터뵹인기간에 트윗올리는거 쫌민망한데 아니 글쎄!! 내가09뇨타를 먹을수잇게된 연성이 내려갓어요 슬프내...........,
한국어
1
0
6
154
포말🍮
포말🍮@foam87701·
@0909_pa 아무도 기억하지 못한 거죠…?
한국어
1
0
1
125
폐관수련) 파오파오냐냐
아그리고 저 이제 뇨단타 먹을 수 있(을것같)습니다!! 한번 찍먹하고 나중에 들고올게요//
한국어
0
0
3
96
미아
미아@mia_wana·
#맘찍한트친끼리트개팅 근데 우리 탐라개좁아서 다 건너건너트친일텐데
한국어
7
0
20
382
Bl둘기
Bl둘기@lovedbobo03·
@mia_wana @0909_pa 안녕 파냐군 너를 위해 레퀴엠. 불러줄게. !!! 『혼🙋‍♂️자서······!』!!! 술래(monster👹) 가 없❌는 숨바꼭질🤷‍♂️ 이제 됐니☺️란 인삿말🙋도 평소🐮 같아서😔😔😔
한국어
2
0
2
82
미아
미아@mia_wana·
@0909_pa 그것도있거 제일 최근에친해짐
한국어
1
0
1
52
미아
미아@mia_wana·
#지금_기억나는_트친_20명 (호칭제외) 로차 삼칠 안나 파냐 에벱 쿄 유비루 나니 하야아이 포말 유하 몰라 슈붕 은율 아키라 공일 사기 글쭈 k 나기억력안좋아서 본인없다고 돌던지는짓은ㄴㄴ
한국어
22
0
20
834
폐관수련) 파오파오냐냐 retweetledi
미아
미아@mia_wana·
#친해지고_싶다_rt_반모하고_싶다_마음_얘는_내_거야_인용_친해지고_싶은데_말을_못걸겠다_멘션_사랑해_디엠 이거귀찮아서 저번에 하다말앜ㅅ는데 이번엔 다할게요
한국어
10
10
10
789
폐관수련) 파오파오냐냐
아 참고로!! 말투 좀 고쳐서 올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너무 무례하거나 예의없게 트윗을 쓴 것 같아서...TT 그리고 스핀 닫고 큐리어스 열게요!! 커미션 받았던 건 당연히 계속 진행합니다! 폐관수련하는 동안 리퀘랑 질문은 큐리어스로 받을게요!! curious.quizby.me/0909_pa
한국어
1
0
1
164
폐관수련) 파오파오냐냐
그림이 너뮤 밤티라서 폐관수련하고 올게요!! 트윗 안 올린다고 썰지 말아주세요 ㅠㅠ
한국어
2
0
5
352
폐관수련) 파오파오냐냐
저쫄보라서 트친아니면 맘찍을 잘못하고 인용도 잘못함 옛날에는 트친도업고 겁업어서 할 수 잇엇는데ㅠㅠ 하고싶운 말이 뮤ㅓ하냐면 탐라탐넘분들 안가리고 여러분들이 그려주신 09를 좋아한다는거예요
한국어
0
0
4
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