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피아

205 posts

레몬피아 banner
레몬피아

레몬피아

@100000Subin

나토리 카미사마를 사랑하는 여고생입니다 😍 사원👔 🎸행진🎸-18일(구했다 와이아아아ㅏㄱ!)🙆‍♂️(출근합니다) 19일🙆‍♂️(출근합니다!)

나토리의 기타 Katılım Haziran 2025
52 Takip Edilen47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레몬피아
레몬피아@100000Subin·
나토리 사장님 덕질 중인 여고생 사원입니다! 덕질한지는 오래 됐는데 나토리 계정은 이번에 만들었네요! 그림도 그리고 수다나 잡담도 많이 올릴 거 같아요! 흔적 남겨주시면 찾아가겠습니다!😍 #natori_profile #나토리_트친소
레몬피아 tweet media레몬피아 tweet media레몬피아 tweet media레몬피아 tweet media
한국어
0
2
37
1.4K
레몬피아
레몬피아@100000Subin·
@hyanxtori 혹시 첫콘, 막콘 중에 언제 오세요?? 양일이신가요?? 전 양일이라 다 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어
2
0
1
17
향톨
향톨@hyanxtori·
행진 내한 콘서트 때 나눔할 카라비너 수요 조사 해요! 저 쓰려구 커미션 넣고 본격적으로 만들었는데 생각해보니 사원 분들한테도 조금 나눠주고 싶어서...! 🥹 기타 오버도즈, 키링 드레스룸, 프로포즈, 금목서, 오버도즈이구 제가 파스텔 톤을 좋아해서 많이 귀여워짐 맘찍 부탁드려요👔👔
향톨 tweet media
한국어
52
0
240
4.6K
레몬피아
레몬피아@100000Subin·
@weasel_0068 탐넘이지만 금목서 키링, 팬아트 엽서랑 맞교 될까요..?
한국어
0
0
0
64
イタチス🧀 (상태:메인트 수요조사)
어느정도 뽑아야 하는지 잘 모르겠는 관계로... ‼️나토리 내한 콘 나눔 수요조사를 진행합니다‼️ 나눔 굿즈의 수량은 제 지갑 사정에 따라 유동적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ω`゚)゚。 나눔/교환 원하시는 분들은 편하게 멘션 주세요!! (탐넘 OK!)
イタチス🧀 (상태:메인트 수요조사) tweet media
日本語
43
3
77
1.9K
레몬피아
레몬피아@100000Subin·
@hyanxtori 엌 지금 보니 탐넘이 아니었네요..!큐ㅠㅠ 맞교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국어
1
0
1
14
필복(일콘 4구역/나눔굿 메인트)
나토리 내한 19일에 엽서 나눔합니다!! 탐넘 트친 상관없이 나눔받고싶으신 분들은 맘찍 부탁드려요 (〃▽〃) 생각해둔건 50장인데 수요조사 결과에 따라 수량은 바뀔수 있을것 같아요
필복(일콘 4구역/나눔굿 메인트) tweet media
한국어
5
1
21
902
피코 ピコ
피코 ピコ@esnvoaeuari·
나토리 내한 나눔 ㄹㅇ 최종본 7.19 막콘 때만 합니다🫶🫶 ♥︎맞교 우선으로 받습니다 ♥︎수량 남으면 나눔해요 ♥︎맞교/나눔 상관X 2~3장 랜덤 멘션 남겨주세요!!! 탐넘ok
피코 ピコ tweet media피코 ピコ tweet media
한국어
21
11
59
2.6K
레몬피아
레몬피아@100000Subin·
절대영도까지 완성 해서 오늘이나 내일 주문 넣을 예정입니다! 수량은 100 정도로 뽑을 거고 맞교 리스트에 누락이나 잘못 적힌게 있으면 멘션 주세요!(맞교는 아직 수량이 있기에 계속 받고 있습니다!)
레몬피아 tweet media레몬피아 tweet media레몬피아 tweet media
레몬피아@100000Subin

🎸나토리 내한 콘서트 비공굿 수요 조사합니다!🎸 엽서는 3종류고 각각 한장씩 총 3장 세트로 드릴 예정입니다! 수량은 100~150 정도 될 거 같습니다 금목서, 터미널&러브송,절대영도(아직 미완성) 나눔 원하시면 하트, 맞교 원하시면 멘션에 물품과 날짜 보내주세요!(탐넘 환영! #natori #なとり

한국어
0
0
1
86
오늘 오늘(셤기간)
오늘 오늘(셤기간)@today_today00·
@100000Subin 넵 들어가 있습니다! 저번 게시물이랑 요번 게시물이랑 둘다 같이 보고 있어요. 거의 바로바로 적어서 들어가 있습니다!
한국어
1
0
1
20
오늘 오늘(셤기간)
오늘 오늘(셤기간)@today_today00·
다 완성해서 다시 올려요! 7월 18일 나토리 토콘 나눔합니다! 수요조사 받고있어요(돈이 없어서 그리 많이 받지는 못합니다ㅜㅜ) 탐넘도 상관없으니 관심있으시면 맘찍 해주세요! 맞교도 받습니다!
오늘 오늘(셤기간) tweet media
오늘 오늘(셤기간)@today_today00

7월 18일 나토리 토콘 때 나눔할 예정(확정은 아직..)인데, 혹시 수요가 있으려나 싶어서 한번 조사만 해보려구요. 이런 식으로 해볼까 합니다. 관심있으시면 편하게 맘찍해주세요!

한국어
16
0
35
1.2K
레몬피아
레몬피아@100000Subin·
🎸나토리 내한 콘서트 비공굿 수요 조사합니다!🎸 엽서는 3종류고 각각 한장씩 총 3장 세트로 드릴 예정입니다! 수량은 100~150 정도 될 거 같습니다 금목서, 터미널&러브송,절대영도(아직 미완성) 나눔 원하시면 하트, 맞교 원하시면 멘션에 물품과 날짜 보내주세요!(탐넘 환영! #natori #なとり
레몬피아 tweet media레몬피아 tweet media레몬피아 tweet media레몬피아 tweet media
한국어
6
1
22
1.1K
오늘 오늘(셤기간)
오늘 오늘(셤기간)@today_today00·
7월 18일 나토리 토콘 때 나눔할 예정(확정은 아직..)인데, 혹시 수요가 있으려나 싶어서 한번 조사만 해보려구요. 이런 식으로 해볼까 합니다. 관심있으시면 편하게 맘찍해주세요!
오늘 오늘(셤기간) tweet media
한국어
6
1
22
1.7K
레몬피아
레몬피아@100000Subin·
@ondo_ouo 안녕하세요! 탐넘인데 토요일에 팬아트 엽서로 맞교 가능할까요??
한국어
0
0
0
64
온도オンど
온도オンど@ondo_ouo·
나토리 양일 콘서트 나눔 수요조사합니다. 아크릴키링으로 20개에서 30개 만들 예정이에요 나눔은 맘찍 , 교환은 멘션 주세요
온도オンど tweet media
한국어
20
4
146
2.5K
레몬피아
레몬피아@100000Subin·
@Ayanet7vy 안녕하세요! 팬아트 엽서랑 맞교 될까요???
한국어
1
0
1
138
고이 ゴイ(반동결)
🐾7/19 일 나토리 내한 나눔🐾 캔뱃지로 만들어서 나눔하려 합니다💥 총 <20분>만 받을 예정입니다! 맞교 및 나눔 모두 ‘멘션‘ 주세요(맞교는 어떤 건지도 함께) 시간, 장소는 당일에 착장과 함께 공지할게요 ✨만약 수량이 남는다면 당일에 선착순으로 나눔 진행하겠습니다 #natori_art
고이 ゴイ(반동결) tweet media
한국어
21
1
82
4.9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