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나토리 사장님 덕질 중인 여고생 사원입니다! 덕질한지는 오래 됐는데 나토리 계정은 이번에 만들었네요!
그림도 그리고 수다나 잡담도 많이 올릴 거 같아요! 흔적 남겨주시면 찾아가겠습니다!😍
#natori_profile #나토리_트친소




한국어
레몬피아
205 posts

@100000Subin
나토리 카미사마를 사랑하는 여고생입니다 😍 사원👔 🎸행진🎸-18일(구했다 와이아아아ㅏㄱ!)🙆♂️(출근합니다) 19일🙆♂️(출근합니다!)









🎸나토리 내한 콘서트 비공굿 수요 조사합니다!🎸 엽서는 3종류고 각각 한장씩 총 3장 세트로 드릴 예정입니다! 수량은 100~150 정도 될 거 같습니다 금목서, 터미널&러브송,절대영도(아직 미완성) 나눔 원하시면 하트, 맞교 원하시면 멘션에 물품과 날짜 보내주세요!(탐넘 환영! #natori #なとり



7월 18일 나토리 토콘 때 나눔할 예정(확정은 아직..)인데, 혹시 수요가 있으려나 싶어서 한번 조사만 해보려구요. 이런 식으로 해볼까 합니다. 관심있으시면 편하게 맘찍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