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99 posts

🐙 banner
🐙

🐙

@1227XSA

라소 이위 니샤

I : 새비님 cm / H : 으어님 cm Katılım Nisan 2025
70 Takip Edilen67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
🐙@1227XSA·
#엘소드_트친소 라소, 이위, 니샤 키우는 유저 입니다. 6월까지는 천천히 게임하고 있습니다~ 인게임 90 동인 10 정도 입니다. 성향 맞는 분 위주로 찾아가겠습니다. m(__)m
🐙 tweet media🐙 tweet media🐙 tweet media
한국어
1
9
23
3.5K
🐙 retweetledi
🐙
🐙@1227XSA·
베리타스 페르소나 라비 무악 삽니다 ㅠㅠ 큐브도 가능 얼하 귀 하!!!
한국어
0
6
0
289
🐙
🐙@1227XSA·
@Laby_____ ㅎㅎ 네. 만날 수 있길,
한국어
1
0
1
12
🐙
🐙@1227XSA·
@Laby_____ 그럼 복귀한다는 건요?
한국어
1
0
0
18
🐙
🐙@1227XSA·
@Laby_____ 이분 오늘 50만원 쓴다는거 징짠가요
한국어
1
0
0
19
🐙
🐙@1227XSA·
@yuseolha2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한국어
0
0
0
23
🐙
🐙@1227XSA·
언급된 게임 테일즈런너, 엘소드, 그리고 저를 애태우는 캐릭캐릭체인지까지 많관부... 물론 다 좋아하시는 분들이 알티해 주셨겠지만!!! 그리고 7월 캐캐체 재더빙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x.com/i/status/20699…
에스에스애니멘트@SSAniment

@Failed_bo_y 안녕하세요! 7월을 기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국어
0
1
1
1.6K
🐙
🐙@1227XSA·
테일즈런너, 너무 부러웠어요.
🐙 tweet media🐙 tweet media
한국어
4
319
604
41.9K
🎀 ri / り 🎀
🎀 ri / り 🎀@merugyou·
@1227XSA I also cosplayed Amu! Your Laby Amu is so cute. 💗 Sorry, I don’t speak Korean. 😓
🎀 ri / り 🎀 tweet media
English
1
2
4
833
🐙
🐙@1227XSA·
@merugyou Your Aisha Amu is also so cute.🩷 Thank you for showing me your customization.😍
English
0
0
1
270
🐙
🐙@1227XSA·
@conchi_game 😁😁 헤헤 너무 감사합니다!!! 커마한 보람이 있네요🥹 너무 고마워요🩷🩷🩷
한국어
1
0
1
39
🐙
🐙@1227XSA·
@emoinamoi 🥹🥹 그렇게 말해주시니 커마한 기쁨이 아주아주 커졌어요 ㅠ ㅠ 크아악 감사해요 !!!!! 엘소드 남부럽지 않다. 그렇지만... 캐캐체 콜라보 해줘.
한국어
1
0
1
212
🐙
🐙@1227XSA·
세라는 다른 캐릭터가 좋을가 같다. 마땅한 보라색 눈이 없고, 헤어도 보유한게 없다... 마포는 너무 하얗고 네레는 너무 그윽하다... 오로라는 너무 순진해.
🐙 tweet media
한국어
0
0
6
2.8K
🐙
🐙@1227XSA·
사실 1번은 고정룩이고 2번은 최근에 만들어 본건데 너무너무... 타게임이 부럽다.
한국어
1
0
2
2.9K
🐙
🐙@1227XSA·
@Rasomom_ 숨결 자주 가시면 첸첨벙이 더 좋아요~~
한국어
1
0
0
30
🐙
🐙@1227XSA·
@Rasomom_ 잡았다가 묵직치명이라 더 세요!
한국어
1
0
0
60
₍ᐡඉ .̫ ඉᐡ₎🪞
고스펙 라소님들 세팅 궁금해서 팟리에서 보다가 어떤 분은 첸첨벙 특성 말고 잡았다로 특성 두개 여는거 처음 봤어 잡았다가 딜이 더 나오나???
한국어
1
0
0
72
🐙 retweetledi
14
14@14_ELS_·
#엘소드_트친소 함께 둠레파티의똥이되실분을 모십니다 저랑좆목해염
14 tweet media14 tweet media
한국어
1
14
22
1.9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