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93 posts

S banner
S

S

@12h8m3

oc x canon

Katılım Ağustos 2023
38 Takip Edilen39 Takipçiler
S
S@12h8m3·
채서정 옷 스타일은 대체로 무난…… 여기도 뼈 쿨톤이라 네이비 흰색 검은색 위주였는데 출근하면서 그냥 셔츠 중독되셨고
한국어
0
0
2
35
S
S@12h8m3·
피디님 데뷔 전에는 옷장 햇빛 흡수 단벌 신사였는데 강제 떠오르는 새벽 되시고 흰색에 치렁치렁 악세사리부터 청자켓 하네스 제복 다 입으신 거 정말 좋다…… 전에는 꾸밀 일 끽해야 서씨 동생 졸업식 혹은 외부 촬영일 아니면 검은 반팔만 입었을 거 같지
한국어
1
0
2
51
S
S@12h8m3·
그렇게 여자 한 명 버릇 나빠지게 만들고 아이돌 될 거였으면 걔한테도 사랑할 거 하나는 쥐여줬어야지
한국어
0
0
3
47
S
S@12h8m3·
그러니까 피디님이 아이돌로 강제 둔갑해도 결국은 편집점 잡아서 컷편집 하던 버릇 남아서 주변인들에게도 그렇게 굴다가 다 들키고 결국 벽 허물어서 아이돌을 사랑하게 된다는 게 참……
한국어
1
0
4
61
S
S@12h8m3·
사람처럼 안 구는 피디가 프라이드까지 넘치게 있어서 좋은 겁니다
한국어
0
0
4
59
S
S@12h8m3·
언젠가 채서정이 한 번은 듣지 않을까 싶은 말이자 첫 문장…… 너무 좋아하는 말이기도 해서요 이걸 들은 대상의 반응마저도
한국어
1
0
4
70
S
S@12h8m3·
피디님이 그러고도 사람이에요?
한국어
1
0
5
108
S
S@12h8m3·
안경 버전두 있어요……
S tweet media
한국어
0
0
9
140
S
S@12h8m3·
@2U8_0U7 정말요? 기뻐라…… 올려주시는 거 다 먹었어요 1분 30초 가량의 영상은 2배속 없이 경건하게 감상했답니다 조금이라도 담소 나눌 수 있어 좋아요 ㅠ/////ㅠ
한국어
0
0
0
25
삭제
삭제@2U8_0U7·
@12h8m3 오늘 감사한 말씀을 많이 듣네요 저도 S님의 드림이 정말 좋아요......
삭제 tweet media
한국어
1
0
0
576
삭제
삭제@2U8_0U7·
저걸 더 열심히 만들었는데
한국어
3
0
11
1.3K
S
S@12h8m3·
잦게 언급하긴 했는데 제대로 된 관계성이 궁금하시다면 페어틀이라도 짜서 올까 봐요…… 다들 이제 학생 여자 이름은 외우신 거 같은데 아닐까요?…… 마음을 관심의 표현으로 알아듣겠습니다
한국어
0
0
9
146
S
S@12h8m3·
이 향 하면 바로 떠오르는 건 아니지만 늘 같은 향이어서 다른 곳에서 맡으면 이런 향 어디서 맡아봤는데 정도는 주변인에게 영향 줄 수 있을 정도 으레 생각하는 섬유유연제 샴푸 정도의 향기... (기본 제품들도 향 세게 나는 거 안 쓸 거 같아서)
한국어
0
0
7
143
S
S@12h8m3·
채서정 향기...... 딱히 본인은 신경 쓰면서 다니지는 않을 거 같은데 고르자면 플로럴 시트러스 코튼 계열 다 안 맞고 중성적인 우디 쪽으로 생각 중이네요 은은한 무화과도 어울릴 거 같고...
한국어
1
0
7
190
S
S@12h8m3·
한 명은 사원증 한 명은 실습증인데 일단 출근은 찍어야 하니까요… 소속이 같다는 게 잘 보이는 부분이라 좋다 셔츠 매일 입고 다니거라
한국어
0
0
7
137
S
S@12h8m3·
S tweet media
ZXX
2
1
15
329
S
S@12h8m3·
@YforNiki 이 미성년자 안 사귐이들 제가 후원하겠습니다 ㅜ.ㅜ
한국어
1
0
0
32
이맘
이맘@YforNiki·
@12h8m3 하하하깔깔깔!!! 바로접니다
한국어
1
0
0
57
이맘
이맘@YforNiki·
자 빨리 커미션주 누군지 물어봐봐
이맘 tweet media
한국어
2
2
21
455
S
S@12h8m3·
#드친소 망나니 PD 계보 이어요・・・
S tweet mediaS tweet media
한국어
0
4
16
2K
S
S@12h8m3·
ⓒ 브 님
한국어
0
0
3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