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박이/16nap@16nap_·23hgpt로 만든 출렁출렁한 아크릴스탠드 버전 낸다고 수요가 있으려나 ㅋㅋ #소녀전선2 #leva #ump45ÇevirGIF 한국어0141321.9K21
스폴라이너 (여름은 쉽니다)@sundryh33·2d#소녀전선2 #소녀전선2망명 중섭 미래시로 나오는 스타쟝 (이름은 아스트라) 베타 pv에서는 단발이여서 좀 많이 아쉬웠는데 그래도 정식 공개때는 장발로 나와서 너무 행복합니다. 쨍 그 랑Çevir 한국어72771.8K2
스폴라이너 (여름은 쉽니다)@sundryh33·3 Haz허리 통증 때문에 그런건지(박살은 안 났음) 아니면 다른 마음의 이슈가 있는건지 마음이 복잡해지고 우울해진다.....Çevir 한국어2216322
Pureboy@w1004ty·1 Haz프래그마타 진엔딩까지 클리어했습니다. 진엔딩이래봤자 대사 추가인데 해야하는게 좀 많아서 힘들었어요 ㅎㅎ; 그래도 좋았습니다! 총쏘느랴 해킹하느랴 힘든거 빼면 정말 재밌었어요 ㅋㅋ 명작이에요 명작~Çevir 한국어2037837
벽박이/16nap@16nap_·28 Maytcg 일러스트처럼 역동적이게 그려보고 싶어서 그려봄. 옷 그리기 너무 어렵다; #소녀전선2 #소녀전선Çevir 한국어1282413.3K36
스폴라이너 (여름은 쉽니다)@sundryh33·26 May#다가오는6월이자2026년의마지막상반기_저는_여러분에게_어떤_사람이었나요 간만의 교류트.... 없으면 펑이에요!Çevir 한국어5517594
스폴라이너 (여름은 쉽니다)@sundryh33·23 May#소녀전선 #소녀전선2 #소녀전선2망명 일러스타페스 11 M34,M35 우리게임정상영업 합니다 많이 찾아와주세요!Çevir 한국어2313390
Pureboy@w1004ty·21 May사실 아레스 슈트 처음 만들고서 덩치 크다고 행사장 못들어가면 후...어쩔 수 없지 하고 행사장 나와서 울고불고 질질짜려고했습니다.Çevir 한국어80481.4K
스폴라이너 (여름은 쉽니다)@sundryh33·21 May12회차 마지막 운동 마쳤습니다! 처음엔 귀찮기도 하고 달릴 수 있을까 많이 걱정 했지만 그래도 최상의 컨디션으로 달리다 보니 어째 플랜 만료 전날에 끝내긴 하네요 여름엔 좀 더 고민 해보고 연장을 할지 고민 해야겠습니다. 워낙 땀에 취약해서 말이죠.. 암튼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Çevir 한국어2117192
스폴라이너 (여름은 쉽니다)@sundryh33·18 May꿈에서 트친분이 6번이나 나오는 매우 달콤한 꿈을 꾸었습니다.... 호접지몽(꿈을 꾸고 있는것인지 현실이 꿈인지 구분이 안간다는것) 인거 같기도 하고 여태까지 꿔본 꿈중 제일 행복한 꿈이였네요......Çevir 한국어111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