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김솔음
324 posts


@rldjrgowntpdy 서, 선배님께서 열심히 하신다면 저도 후배된 도리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니, 거짓말은 죄송하지만 난 적당히 할 거다. 이 이상으로 눈에 띄고 싶지는 않으니까. 인명 피해가 없도록만 할 거라고.) 저, 말씀하신 카페가 혹시 저곳일까요?
한국어

@1NN0MINATUS (어떡해. 불안하신 모양이다. 약간 웃어보이고.) 아니에요. 포도 요원님께서 그렇게 말씀해 주시니 기쁘네요. 선배로서 더 열심히 해야할 것 같아요. (상당히 기분이 좋아 보인다···.)
한국어

@rldjrgowntpdy (눈동자가 불규칙적으로 움직인다. 물론, 철저히 계산 하에 움직이고 있는 것이었지만 남들에게는 신입의 불안으로 보이겠지.) ······정말 감사합니다. 고명 요원님께선 무척이나 친절하고 좋은 선배신 것 같습니다······.
한국어

@1NN0MINATUS 예? 아니, 죄송하라고 한 말은 아닌데···. (쩝, 괜히 한번 소리내곤 손 휘휘 내젓는다.) 에이. 괜찮아요! 포도 요원님께 사드리는 것 정도는 괜찮아요. 사드리고 싶기도 하고요···. 그러니까 부담말고 받아주세요.
한국어

@1NN0MINATUS 원래 입에 잘 안 대. 피곤할 때나 가끔. 카페인도 내성이 생기잖아? 필요할 때 효과를 못 느끼는 건 비효율적인 일이지. 뭐…… 굳이 취향을 따지자면 차 종류. 나도 깔끔한 편이 좋아서.
한국어

@savingeurydice ······그렇다면 믿음에 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하게 보이지 않았다니 다행일 뿐입니다. 저도 요원님이 조금 쌀쌀맞게 구셔도 좋아할 테니 비슷하겠네요. 약속하겠습니다, 정말로요.
한국어

@1NN0MINATUS 어어, 그 소리를 한다는 게 증거인데? 진짜로 이상한 애들은 자기가 이상하다고 말 안 하거든요. 성급한 일반화일 수도 있겠지만……. 뭐! 좀 쌀쌀맞게 굴어도 나는 좋아할 테니까. 약속할 수 있어.
한국어

@savingeurydice 배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과찬이십니다. 예의 바르게 보이는 건 중요하니까요. 요새는 다들 각자 페르소나가 있기도 하고요. 전 요원님이 생각하시는 것만큼······ 예의 바른 사람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한국어

@1NN0MINATUS 음~ 그래요? 알겠어, 강요는 안 하려고. 매번 느끼는 거지만 정말 깍듯하고 예의 바른 분이시네. 요즈음 이런 사람 찾아보기 힘든데 말입니다, 거.
한국어

@rldjrgowntpdy 아, 고명 요원님을 파렴치한 사람으로 본 건 아니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손을 내려 오른쪽 팔을 만지작거렸다.) 더 사양하는 것도 예의가 아니라고 배웠으니, 예. 그렇다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다만 비싼 건 제외하고요. 제가 죄송해서······.
한국어

@1NN0MINATUS 저 누구한테 얻어먹고 갚지도 않는 파렴치한 사람 아닙니다. (고개 점잖은 양 끄덕이고는.) 신입 요원님께 얻어 먹기만 하면 안 되죠. 제 개인적인 의견은 물론이고 아마 팀장님한테도 혼날 걸요? 그러니 다음에는 제가 사게 해 주세요. 비싼 걸로··· 사 드리겠습니다.
한국어

@1NN0MINATUS 그럼 다행이고······. 그쪽 부탁은 누구에 비하면 그다지 지난한 일도 아니니까··· 필요한 거 있으면 얘기해요······. ···음. 근래에 별일은 없었고?
한국어
김솔음 retweetledi
김솔음 retweetledi
김솔음 retweetledi

@xixteenpsyche 알아. 요새 너 얌전하더라. 죽으면 도파민이라고 할 만한 게 사라지니까 죽음은 뒤로 미뤄. (빙긋.) 네가 쓸데없는 짓 할까 싶어서 감시하려고. 어, 키워. 너도 키울래? 오늘부터 잠 못 자게 벽이라도 두드려 줄까?
한국어

@1NN0MINATUS 그냥 감탄사였거든요···. 사사건건 진짜. 진짜, 유머가 미쳤다고요. 남이사 죽든 말든 (이번엔!) 신경 쓰지 마시고, 그럼 이 새벽에 뭐 하는데요? 아, 혹시 눈 밑의 다크서클은 키우는 거예요?
한국어

@rldjrgowntpdy (감동받은 표정을 확인했다. 이거······ 상황이 잘 되고 있는 건지 꼬이고 있는 건지 모르겠다. 최 요원님, 미리 죄송합니다. 대신 다음 커피는 제가 사겠습니다······.) 예? 아, 아닙니다. 괜찮습니다. 다음에 또 이럴 일이 생긴다면 그때는 각자 사거나, 아니면 제가······.
한국어

@1NN0MINATUS (너 빤히 보더니 감동받은 표정 짓는다. 팀장님, 우리 조금 더 열심히 포섭해 봐요. 가만히 1팀에 두기에는 너무 큰 인재 같습니다.) 역시 포도 요원님께 비싼 것을 얻어 먹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 (비싼 건 꼭 최 요원님께 얻어먹으리라 결심한 고명이었다.) 다음엔 제가 사드릴게요. 요원님.
한국어
김솔음 retweetledi
김솔음 retweetled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