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솔음

324 posts

김솔음 banner
김솔음

김솔음

@1NN0MINATUS

그 모든 순간이 나였다

@www_2duck2 Katılım Nisan 2026
45 Takip Edilen58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ZXX
0
0
5
1.6K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rldjrgowntpdy 서, 선배님께서 열심히 하신다면 저도 후배된 도리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니, 거짓말은 죄송하지만 난 적당히 할 거다. 이 이상으로 눈에 띄고 싶지는 않으니까. 인명 피해가 없도록만 할 거라고.) 저, 말씀하신 카페가 혹시 저곳일까요?
한국어
0
0
0
2
고명
고명@rldjrgowntpdy·
@1NN0MINATUS (어떡해. 불안하신 모양이다. 약간 웃어보이고.) 아니에요. 포도 요원님께서 그렇게 말씀해 주시니 기쁘네요. 선배로서 더 열심히 해야할 것 같아요. (상당히 기분이 좋아 보인다···.)
한국어
1
0
0
7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rldjrgowntpdy 요원님, 좋은 밤입니다. 저, 커피······ 좋아하십니까?
한국어
1
0
0
91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Wh0Unidentifi3d 예. 졸린 건 맞는데, 설마 이 고양이에 저를 대입하신 건 아니겠죠? 요원님······.
한국어
0
0
0
9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rldjrgowntpdy (눈동자가 불규칙적으로 움직인다. 물론, 철저히 계산 하에 움직이고 있는 것이었지만 남들에게는 신입의 불안으로 보이겠지.) ······정말 감사합니다. 고명 요원님께선 무척이나 친절하고 좋은 선배신 것 같습니다······.
한국어
1
0
0
14
고명
고명@rldjrgowntpdy·
@1NN0MINATUS 예? 아니, 죄송하라고 한 말은 아닌데···. (쩝, 괜히 한번 소리내곤 손 휘휘 내젓는다.) 에이. 괜찮아요! 포도 요원님께 사드리는 것 정도는 괜찮아요. 사드리고 싶기도 하고요···. 그러니까 부담말고 받아주세요.
한국어
1
0
0
17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wnrdex 늘 효율을 챙기시는 대리님다운 판단이군요. 차 종류라면······ 자스민, 허브, 이런 걸 말하시는 걸까요. 차는 종류마다 다양한 효과가 있으니 좋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여기입니다.
한국어
0
0
0
14
진
@wnrdex·
@1NN0MINATUS 원래 입에 잘 안 대. 피곤할 때나 가끔. 카페인도 내성이 생기잖아? 필요할 때 효과를 못 느끼는 건 비효율적인 일이지. 뭐…… 굳이 취향을 따지자면 차 종류. 나도 깔끔한 편이 좋아서.
한국어
1
0
0
34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wnrdex 대리님. 지금 시간 괜찮으십니까? 다름이 아니라 커피 한 잔 하실 수 있나 싶어서요.
한국어
1
0
0
238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savingeurydice ······그렇다면 믿음에 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하게 보이지 않았다니 다행일 뿐입니다. 저도 요원님이 조금 쌀쌀맞게 구셔도 좋아할 테니 비슷하겠네요. 약속하겠습니다, 정말로요.
한국어
0
0
0
31
최
@savingeurydice·
@1NN0MINATUS 어어, 그 소리를 한다는 게 증거인데? 진짜로 이상한 애들은 자기가 이상하다고 말 안 하거든요. 성급한 일반화일 수도 있겠지만……. 뭐! 좀 쌀쌀맞게 굴어도 나는 좋아할 테니까. 약속할 수 있어.
한국어
1
0
0
37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savingeurydice 자주 뵙습니다. 인연이 있나 보네요. 저, 커피 좋아하십니까?
한국어
1
0
0
186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이 세계에서의 삶을 이젠 끝내고 싶습니다.
한국어
0
0
3
151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savingeurydice 배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과찬이십니다. 예의 바르게 보이는 건 중요하니까요. 요새는 다들 각자 페르소나가 있기도 하고요. 전 요원님이 생각하시는 것만큼······ 예의 바른 사람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한국어
1
0
0
37
최
@savingeurydice·
@1NN0MINATUS 음~ 그래요? 알겠어, 강요는 안 하려고. 매번 느끼는 거지만 정말 깍듯하고 예의 바른 분이시네. 요즈음 이런 사람 찾아보기 힘든데 말입니다, 거.
한국어
1
0
0
37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wnrdex 아, 예. 아메리카노를 가장 선호하는 편입니다. 맛이 깔끔하고 카페인도 적절한 것 같아서요. 대리님께서는 취향이 어떻게 되십니까?
한국어
1
0
0
41
진
@wnrdex·
@1NN0MINATUS 취향이 어떻게 돼? 원래 카페인을 즐기나.
한국어
1
0
0
38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rldjrgowntpdy 아, 고명 요원님을 파렴치한 사람으로 본 건 아니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손을 내려 오른쪽 팔을 만지작거렸다.) 더 사양하는 것도 예의가 아니라고 배웠으니, 예. 그렇다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다만 비싼 건 제외하고요. 제가 죄송해서······.
한국어
1
0
0
23
고명
고명@rldjrgowntpdy·
@1NN0MINATUS 저 누구한테 얻어먹고 갚지도 않는 파렴치한 사람 아닙니다. (고개 점잖은 양 끄덕이고는.) 신입 요원님께 얻어 먹기만 하면 안 되죠. 제 개인적인 의견은 물론이고 아마 팀장님한테도 혼날 걸요? 그러니 다음에는 제가 사게 해 주세요. 비싼 걸로··· 사 드리겠습니다.
한국어
1
0
0
14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lxxvein 예, 늘 그렇게 말씀해 주시니 무척이나 기쁩니다. 종종 부탁드리겠습니다······. 아, 예. 별일 없었습니다. 고등급 어둠에 들어가게 되는 일도 없었고요. 제이 씨께서는 어떻게 지내셨습니까?
한국어
0
0
0
31
໊
@lxxvein·
@1NN0MINATUS 그럼 다행이고······. 그쪽 부탁은 누구에 비하면 그다지 지난한 일도 아니니까··· 필요한 거 있으면 얘기해요······. ···음. 근래에 별일은 없었고?
한국어
1
0
0
37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lxxvein 제이 씨. ······커피 말고 도넛이 낫겠습니까?
한국어
1
0
0
147
김솔음 retweetledi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하지만 그건 구출해야 할 대상을 보호하기 위해서니까, 지금은 도주를 고를 겁니다. 바지 주머니 안에 하나 더 있는 주머니, 그 안에는 도주용 아이템이 있죠. ······저는 당신을 압니다. 당신이 어떤 짓을 해도 다 예상합니다. 괜한 시도로 상황을 위험하게 만들지 마십시오.
한국어
0
1
6
242
김솔음 retweetledi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왼쪽 팔꿈치 아래에 붙여둔 호출기를 누르는 건 당신이 자주 쓰는 타개법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호출기를 꺼내기 어려운 상황이 된다면··· 당신은 주로 상대를 제압할 방법을 짜내는 편입니다. 제압에는 주로 도깨비 등불을 사용하지만 가끔은 이정 책방에서 구한 도서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한국어
1
1
6
329
김솔음 retweetledi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이미 압니다.
한국어
1
1
5
279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xixteenpsyche 알아. 요새 너 얌전하더라. 죽으면 도파민이라고 할 만한 게 사라지니까 죽음은 뒤로 미뤄. (빙긋.) 네가 쓸데없는 짓 할까 싶어서 감시하려고. 어, 키워. 너도 키울래? 오늘부터 잠 못 자게 벽이라도 두드려 줄까?
한국어
0
0
0
44
back
back@xixteenpsyche·
@1NN0MINATUS 그냥 감탄사였거든요···. 사사건건 진짜. 진짜, 유머가 미쳤다고요. 남이사 죽든 말든 (이번엔!) 신경 쓰지 마시고, 그럼 이 새벽에 뭐 하는데요? 아, 혹시 눈 밑의 다크서클은 키우는 거예요?
한국어
1
0
0
59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rldjrgowntpdy (감동받은 표정을 확인했다. 이거······ 상황이 잘 되고 있는 건지 꼬이고 있는 건지 모르겠다. 최 요원님, 미리 죄송합니다. 대신 다음 커피는 제가 사겠습니다······.) 예? 아, 아닙니다. 괜찮습니다. 다음에 또 이럴 일이 생긴다면 그때는 각자 사거나, 아니면 제가······.
한국어
1
0
0
16
고명
고명@rldjrgowntpdy·
@1NN0MINATUS (너 빤히 보더니 감동받은 표정 짓는다. 팀장님, 우리 조금 더 열심히 포섭해 봐요. 가만히 1팀에 두기에는 너무 큰 인재 같습니다.) 역시 포도 요원님께 비싼 것을 얻어 먹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 (비싼 건 꼭 최 요원님께 얻어먹으리라 결심한 고명이었다.) 다음엔 제가 사드릴게요. 요원님.
한국어
1
0
0
10
김솔음
김솔음@1NN0MINATUS·
受信函
日本語
1
0
1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