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
4.2K posts


근데 이러고 D드라이브에
고3 때 브이로그 한다고 깝치다가
브이로그 효과음 ㅇㅈㄹ 해놓은 거 발견하셔서
둘다 어색해짐
໊@1ncheon_
당근에서 사람 불러서 고치고 있는데 사장님: 방송같은 거 하시나 봐요 나: 아... 아뇨.........
한국어
໊ retweetledi
໊ retweetledi

໊
4.2K posts


당근에서 사람 불러서 고치고 있는데 사장님: 방송같은 거 하시나 봐요 나: 아... 아뇨.........
